[일반]아픈척하는법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BX 주소복사
본문
알려줄 파이리???
영등포가 집에서 20~30분거리야...
근데 여섯시퇴근이야.....시븅 ㅠㅠ
다섯시에 조퇴만 해도 안전빵으로 보러갈 슈 잇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회사가 영등포까지 45분정도 걸림)
회사조퇴 해본적잇음???? 어케햇어???
여초회사라 명연기를 펼쳐야되눈데...ㄷㄷㄷㄷㄷㄷㄷ ㅠㅠㅠㅠㅠㅠ
영등포가 집에서 20~30분거리야...
근데 여섯시퇴근이야.....시븅 ㅠㅠ
다섯시에 조퇴만 해도 안전빵으로 보러갈 슈 잇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회사가 영등포까지 45분정도 걸림)
회사조퇴 해본적잇음???? 어케햇어???
여초회사라 명연기를 펼쳐야되눈데...ㄷㄷㄷㄷㄷㄷㄷ 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화장하지말고 펄땡이 있음 노노
입술 립밤바르지도마 각질 일어나게 냅둬
점심 먹지마 아파서 자는척...
그리고 시간 맞춰 팀장님께 다죽어가는 목소리로 온몸이 쑤셔 앉아있기도 힘들다고........
굿럭투유......
드라이기 추천!! 전에학교다닐때 조퇴할려규 드라이기로 이마 많이데웠었는데 ㅋㅋ생각난다.
향 없는 미스트로 땀 표현하기
화장실 왔다갔다하기
점심먹고 나서부터 말 수 줄이고 아주 가끔씩
얼굴찡그리기
니베아 그거 입술에 아주 연하게 바르기
눈물을 내고싶으면 눈점막 바로 아래에 치약 바르기
위에파이리보고 생각났는데.
드라이기는 현실적으로 직장에서 쓰기 곤란하니까
핫팩 추천
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용해 ..사랑해 파이리들....근데 나 진짜 발연기인데 성공할 수 있겠지 ㅠㅠㅠㅠㅠ?하.......하...회사조퇴 가능하겟지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날 무조건 조용히있엉!아님 화장실자주가는척하는건 어떠니??그날되면 막 정색파이리모드 들어가서 누가 뭐라하면 억지웃음짓구 결국 파이리 병원에 가봐야겠다고 하고 명연기를펼치는거야.....
나도 갈수 있을지 모르는데 일단 팬싸 되고나서 고민할라고ㅎㅎㅎ 되면 무슨 짓이든 못하겠어 이런심정이야ㅋㄱㅋ앞에서 드러누울 각오도 되있음ㅋㅋ
나도 어떤 핑계를 대야 적절한지 고민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도 빨리가야지 얼굴이라도 본다는
영등포 장소가 오픈된 곳이라 얼굴이라도 볼 수 있나봐
ㅇㅇ 일층아트리움...완전오픈되어잇음 ㅋㅋㅋ
나 예전에 본의 아니게 사람들 걱정시킨적이 있거든...바로바로....코피 한바가지 흘리기....ㅋㅋㅋㅋ나 그때 코가 간지러워서 몰래몰래 좀 팠을뿐인데 코피 철절...ㅋㅋㅋㅋㅋ;;;막 사람들 괜찮냐고...좀 쉬가면서 하라고 했던적이...ㅋㅋㅋㅋ근데.....이걸 하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겠다ㅋㅋㅋㅋ도움이 못된듯싶다...쏴리~ㅋㅋ;;;;;
파이리ㅋㅋㅋ지금 코파라고 조언해주는거야?ㅋㅋㅋㅋㅋㅋ상상돼ㅋㅋㅋ
점심먹고 배탈 난 척 해 ㅋㅋㅋㅋ 허겁지겁 먹다 급체를 빡
일단 화장한 얼굴은 살짝 티슈등등으로 지우기
입술은 쥐뜯어서 너덜너덜하게 하기
점심시간에 밥 안먹고 책상에 누워있기
입에 손 막고 화장실 다녀오기
다녀와서 영혼없는 두톤 낮은 목소리로 속이 너무... 구토도 했...
여기까지~
파이리 발연기면 전날부터 화장 안하고 두꺼운 옷입고가서 땀 좀 내주고...
밤새 울기광에서 놀다 옷을 두껍게 입고 초췌하게가는거야....일부러 춥고 열있어서 땀나는 사람처럼.....그러면 점심에 무지 졸립다....그때부터는 연기 안해도 아픈사람처럼 보일꺼야ㅋㅋㅋ
그럼 기광이 앞에서도 초췌해지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화장하면 괜찮아ㅋㅋㅋ
기광이의 얼굴을 보면 비타민 330개 먹은것 처럼 화사해 질껄? ㅋㅋㅋㅋ
ㅈ.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없던 힘도 날듯 ㅠ흑흑 그러니 보게만 해달라눙...... ㅠㅠ전날부터 밤새야겟다
계속 말하나도 안하고 인상쓰고 있어. 몸 너무 안좋다는듯이
[스크랩] 회사졷같을때 째고 나가는범
꿀정보 ㄱㅅㄱㅅ
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꿀정보얻고가긔...ㅎ ㅏ.. ㅠㅠㅠㅠㅠㅠ굿럭 .다성공하기
입술에 파운데이션으로 하얗게 핏기없어보게해 그리고 아이섀도우랑 아이라인 등 눈화장 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