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척하는법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픈척하는법좀

786 2014.10.24 11:20

짧은주소

본문

알려줄 파이리???
영등포가 집에서 20~30분거리야...
근데 여섯시퇴근이야.....시븅 ㅠㅠ

다섯시에 조퇴만 해도 안전빵으로 보러갈 슈 잇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회사가 영등포까지 45분정도 걸림)

회사조퇴 해본적잇음???? 어케햇어???
여초회사라 명연기를 펼쳐야되눈데...ㄷㄷㄷㄷㄷㄷㄷ 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1:24

화장하지말고 펄땡이 있음 노노
입술 립밤바르지도마 각질 일어나게 냅둬
점심 먹지마 아파서 자는척...
그리고 시간 맞춰 팀장님께 다죽어가는 목소리로 온몸이 쑤셔 앉아있기도 힘들다고........
굿럭투유......

파이리2 2014.10.24 11:26

드라이기 추천!! 전에학교다닐때 조퇴할려규 드라이기로 이마 많이데웠었는데 ㅋㅋ생각난다.

파이리3 2014.10.24 11:30

향 없는 미스트로 땀 표현하기
화장실 왔다갔다하기
점심먹고 나서부터 말 수 줄이고 아주 가끔씩
얼굴찡그리기
니베아 그거 입술에 아주 연하게 바르기
눈물을 내고싶으면 눈점막 바로 아래에 치약 바르기

파이리4 2014.10.24 11:42

위에파이리보고 생각났는데.
드라이기는 현실적으로 직장에서 쓰기 곤란하니까
핫팩 추천

파이리5 2014.10.24 11:37

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용해 ..사랑해 파이리들....근데 나 진짜 발연기인데 성공할 수 있겠지 ㅠㅠㅠㅠㅠ?하.......하...회사조퇴 가능하겟지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4 11:40

그날 무조건 조용히있엉!아님 화장실자주가는척하는건 어떠니??그날되면 막 정색파이리모드 들어가서 누가 뭐라하면 억지웃음짓구 결국 파이리 병원에 가봐야겠다고 하고 명연기를펼치는거야.....

파이리7 2014.10.24 11:41

나도 갈수 있을지 모르는데 일단 팬싸 되고나서 고민할라고ㅎㅎㅎ 되면 무슨 짓이든 못하겠어 이런심정이야ㅋㄱㅋ앞에서 드러누울 각오도 되있음ㅋㅋ

파이리8 2014.10.24 11:43

나도 어떤 핑계를 대야 적절한지 고민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도 빨리가야지 얼굴이라도 본다는
영등포 장소가 오픈된 곳이라 얼굴이라도 볼 수 있나봐

파이리9 2014.10.24 11:54

ㅇㅇ 일층아트리움...완전오픈되어잇음 ㅋㅋㅋ

파이리10 2014.10.24 11:46

나 예전에 본의 아니게 사람들 걱정시킨적이 있거든...바로바로....코피 한바가지 흘리기....ㅋㅋㅋㅋ나 그때 코가 간지러워서 몰래몰래 좀 팠을뿐인데 코피 철절...ㅋㅋㅋㅋㅋ;;;막 사람들 괜찮냐고...좀 쉬가면서 하라고 했던적이...ㅋㅋㅋㅋ근데.....이걸 하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겠다ㅋㅋㅋㅋ도움이 못된듯싶다...쏴리~ㅋㅋ;;;;;

파이리11 2014.10.24 11:49

파이리ㅋㅋㅋ지금 코파라고 조언해주는거야?ㅋㅋㅋㅋㅋㅋ상상돼ㅋㅋㅋ

파이리12 2014.10.24 11:49

점심먹고 배탈 난 척 해 ㅋㅋㅋㅋ 허겁지겁 먹다 급체를 빡

파이리13 2014.10.24 11:52

일단 화장한 얼굴은 살짝 티슈등등으로 지우기
입술은 쥐뜯어서 너덜너덜하게 하기
점심시간에 밥 안먹고 책상에 누워있기
입에 손 막고 화장실 다녀오기
다녀와서 영혼없는 두톤 낮은 목소리로 속이 너무... 구토도 했...
여기까지~

파이리14 2014.10.24 11:58

파이리 발연기면 전날부터 화장 안하고 두꺼운 옷입고가서 땀 좀 내주고...
밤새 울기광에서 놀다 옷을 두껍게 입고 초췌하게가는거야....일부러 춥고 열있어서 땀나는 사람처럼.....그러면 점심에 무지 졸립다....그때부터는 연기 안해도 아픈사람처럼 보일꺼야ㅋㅋㅋ

파이리15 2014.10.24 12:03

그럼 기광이 앞에서도 초췌해지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24 13:43

ㅋㅋㅋ화장하면 괜찮아ㅋㅋㅋ
기광이의 얼굴을 보면 비타민 330개 먹은것 처럼 화사해 질껄? 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4 13:47

ㅈ.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없던 힘도 날듯 ㅠ흑흑 그러니 보게만 해달라눙...... ㅠㅠ전날부터 밤새야겟다

파이리18 2014.10.24 12:16

계속 말하나도 안하고 인상쓰고 있어. 몸 너무 안좋다는듯이

파이리19 2014.10.24 13:06

[스크랩] 회사졷같을때 째고 나가는범
꿀정보 ㄱㅅㄱㅅ

파이리20 2014.10.24 13:42

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꿀정보얻고가긔...ㅎ ㅏ.. ㅠㅠㅠㅠㅠㅠ굿럭 .다성공하기

파이리21 2014.10.25 08:25

입술에 파운데이션으로 하얗게 핏기없어보게해 그리고 아이섀도우랑 아이라인 등 눈화장 금물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