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지&팬아트&사진 10/1 내일까지!!!!허리업~~~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메세지&팬아트&사진 10/1 내일까지!!!!허리업~~~ㅋㅋㅋ

978 2014.09.30 15:00

짧은주소

본문

왜 내일까지 받는지 위 본문을 참고해주고~
메세지는 문의방!
기광이 빨리 읽게 하구싶어서 먼저 달려있던 글에 대댓글로 달고 그러면 앙대~~~~~~~~~~~~
나 지금 작업하고 있어서 대댓글 달린건 못보고 걍 지나감
그럼 너 파이리가 열심히 작성한 메세지는 안드로메다로~ 그니깐 밑으로 달아줘~~~~~~~~~~~~
메세지북에 들어갈 팬아트 및 사진은 ourgk1016@daum.net
요기로 보내주시오~~~~~~~~~~~~~~~

본문 댓글보고 스티커 투표해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15:30

ㅠㅠㅠㅠ서둘러 낼 퇴원하는데 ㅠㅠ휠체어도 빌려놨는데ㅠㅠㅠ사진참여는 못하는구나ㅠㅠㅠㅠㅠ슬프도다ㅠㅠㅠㅠ
기광시!!!!

파이리2 2014.09.30 15:32

내가 쓴글과 사진을 기광이가 본다고 생각해봐ㅠㅠ얼마나 기뻐ㅠㅠ시간이 얼마 없지만 많이많이 참여하장!

파이리3 2014.09.30 16:17

아직 메일 확인 안한거지? 안읽었다고 뜨는데 혹시 안갔나해서~

파이리4 2014.09.30 16:31

w. 응! 내가 지금 서폿 마무리 짓느라 팬아트 확인을 못했어 얼른 마무리 짓고 팬아트 확인할게~ 원래 그동안은 답장을 보냈는데 답장 보낼 시간이 없을거 같아ㅠㅠ수신확인 뜨면 확인된거니까 걱정하지마ㅠㅠ

파이리5 2014.09.30 17:08

혹시...사진 한번만 보내야하는건 아니지??^^;;;
나 두세번 정도 보냈는데...막 보내도 되는가 해서....
민폐는 아니럴지...??ㅠㅠㅠㅠ;;;;
찍는 족족 보내도 되니...???;;;;

파이리6 2014.09.30 17:32

너무 그렇게 막보냄 좀그럴거 같구...
자기 사진중에서 베스트만 보내는게 좋을것같은데...?난 베스트만 보냈거든...

파이리7 2014.09.30 17:40

=파이리5.으악~~보내놓고 혼자 민망...;;;
총대 파이리에게 괜히 미안하네...ㅠㅠ;;;
넘 많이 보낸것같아서...;;;;

파이리8 2014.09.30 17:48

ㅋㅋㅋㅋㅋ광쁘를 향한 너의 풍족한 사랑이라 생각할거야ㅋㅋㅋ

파이리9 2014.09.30 20:24

아...사진..보냈는데..뭔가좀 부끄부끄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