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940 2014.10.23 00:08

짧은주소

본문



이사진 진짜 이쁘다ㅠㅠ
흰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존예ㅠㅠ
4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00:10

GKisNature♥

파이리2 2014.10.23 00:11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 고화질 원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3 00:11

너무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3 00:13

세상혼자산당♥

파이리5 2014.10.23 00:15

아이러브유♥

파이리6 2014.10.23 00:18

노~란밭에여자의로~망
익익왕^-^b

파이리7 2014.10.23 00:20

조명백개켜진미모의
백마탄왕자님♥

파이리8 2014.10.23 00:22

멋진가을남자 키키♥

파이리9 2014.10.23 00:22

아휴 자체발광 햇살같은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3 00:22

조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1 2014.10.23 00:23

아 진짜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3 00:23

와 진짜 예삐당 ㅠㅠㅠㅠㅠㅠ 광쁘 이런스타일짱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흰 니트인가 암튼 애기 넘 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어디짤이지? 첨보낟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꺼같은ㄷㅔ

파이리13 2014.10.23 00:26

이쁘다...이상한 거 입히지 말고 이렇게만 입혀줘요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3 00:26

아 세상이 밝아지는거같음 ㅠㅠㅠ 웃는거 이쁘다 진짜 ㅠㅠ

파이리15 2014.10.23 00:28

얼굴이 보물ㅋ

파이리16 2014.10.23 00:29

평범한 흰티랑 청바지인데 빛이 난다ㅠㅠ 심플한 스타일도 잘 어울려ㅠㅠ

파이리17 2014.10.23 00:30

힐링천사니뮤ㅠㅠㅠ 정말 이쁘다ㅠㅠ 코디도 너무 이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3 00:31

ㅎㅓㄹ이거머야 존나이뻐

파이리19 2014.10.23 00:35

천사야 사람이야?????????

파이리20 2014.10.23 00:36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3 00:44

힐링천사ㅠㅜㅜㅜㅜㅠㅜ진짜 잘생쁨ㅠㅜㅜㅜ

파이리22 2014.10.23 01:02

이 사진은 므냐?? 우리 기광이 조녜시다~~~~ㅜㅜ 넘 이쁘지나 ㅜㅜ
몸매 이쁜 것 좀 봐 ㅜㅜ

파이리23 2014.10.23 01:10

와 진짜 이게 뭐야????? 진짜 천사 아냐??? 자체 발광
어쩜 저렇게 빛이날수가 있지???? 진짜 이쁘다 너무 이뻐ㅠㅠㅠㅠ 너무 청순하고 이쁘고
몸매는 또 어쩜 저렇지;;;
그냥 흰 니트에 청바지 하나 입고 웃고있는데
기광이가 다했쟈나여;;; 아 현기증

파이리24 2014.10.23 08:01

빛난다 기광이.. 이런 스타일도 정말 좋아!! 진짜 이쁘미~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23 08:13

와 뭐지? 이 천사강림샷은?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