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자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언제자지

481 2014.10.20 01:33

짧은주소

본문

출근 수업 그 외 일정있는 파이리들 몇시에 잘거냐....

....맘같아선 자기 싫은 데 ㅠㅠㅠㅠㅠㅠㅠ잠도안오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으으으엠병...ㅠㅠ월욜이라니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33

나 2시차트만 보고 자야지...
내일 일어날수 있을까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1:33

낼학교가야되는데빡쳐서못자고있다....ㅠㅠ

파이리3 2014.10.20 01:34

자지마

파이리4 2014.10.20 01:34

난 해뜨면 자려구 잠이 안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0 01:34

나드 회사...ㅋㅋ....................................

파이리6 2014.10.20 01:34

출근인데 안잘거야 ㅋㅋ 아니 못잘듯ㅋㅋ

파이리7 2014.10.20 01:35

나도 대학이 멀어서 낼은 새벽 다섯시 넘어서 일어나야하는데
두시차트까지만 보고자려고
제발 유지또는상승했으면 ㅠㅠ
하나라도떨어지면 나 세시차트 볼때까지 잠못잘듯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