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언제자지 481 2014.10.20 01: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C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출근 수업 그 외 일정있는 파이리들 몇시에 잘거냐.... ㅋ ....맘같아선 자기 싫은 데 ㅠㅠㅠㅠㅠㅠㅠ잠도안오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으으으엠병...ㅠㅠ월욜이라니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33 나 2시차트만 보고 자야지... 내일 일어날수 있을까ㅠㅠㅠㅠㅠ 0 0 나 2시차트만 보고 자야지... 내일 일어날수 있을까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1:33 낼학교가야되는데빡쳐서못자고있다....ㅠㅠ 0 0 낼학교가야되는데빡쳐서못자고있다....ㅠㅠ 파이리3 2014.10.20 01:34 자지마 0 0 자지마 파이리4 2014.10.20 01:34 난 해뜨면 자려구 잠이 안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 해뜨면 자려구 잠이 안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0 01:34 나드 회사...ㅋㅋ.................................... 0 0 나드 회사...ㅋㅋ.................................... 파이리6 2014.10.20 01:34 출근인데 안잘거야 ㅋㅋ 아니 못잘듯ㅋㅋ 0 0 출근인데 안잘거야 ㅋㅋ 아니 못잘듯ㅋㅋ 파이리7 2014.10.20 01:35 나도 대학이 멀어서 낼은 새벽 다섯시 넘어서 일어나야하는데 두시차트까지만 보고자려고 제발 유지또는상승했으면 ㅠㅠ 하나라도떨어지면 나 세시차트 볼때까지 잠못잘듯 ㅠㅠ 0 0 나도 대학이 멀어서 낼은 새벽 다섯시 넘어서 일어나야하는데 두시차트까지만 보고자려고 제발 유지또는상승했으면 ㅠㅠ 하나라도떨어지면 나 세시차트 볼때까지 잠못잘듯 ㅠㅠ
댓글목록
나 2시차트만 보고 자야지...
내일 일어날수 있을까ㅠㅠㅠㅠㅠ
낼학교가야되는데빡쳐서못자고있다....ㅠㅠ
자지마
난 해뜨면 자려구 잠이 안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드 회사...ㅋㅋ....................................
출근인데 안잘거야 ㅋㅋ 아니 못잘듯ㅋㅋ
나도 대학이 멀어서 낼은 새벽 다섯시 넘어서 일어나야하는데
두시차트까지만 보고자려고
제발 유지또는상승했으면 ㅠㅠ
하나라도떨어지면 나 세시차트 볼때까지 잠못잘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