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섹션에서 귀여운데 짠했던 장면.. 577 2014.10.20 16: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D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손으로 입가리고 웃는 게 너무 애기같아서 엄마미소 시전하면서 웃다가 뒤에 나오는 말에 괜히 짠해져서 본방 보면서 울컥 ㅜㅜ 이게 뭐라고..ㅜㅜ 여러모로 속상하다. 오늘 안녕하세요는 괜찬ㅇㅎ겠지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6:24 그러게 언젠가...언젠가일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뮤비에서 기광이 비주얼좀 길게 보고싶으다 0 0 그러게 언젠가...언젠가일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뮤비에서 기광이 비주얼좀 길게 보고싶으다 파이리2 2014.10.20 16:25 온천하가 다 아는걸 회사는 개똥이라 모른다 0 0 온천하가 다 아는걸 회사는 개똥이라 모른다 파이리3 2014.10.20 16:25 질문도 상황도 대답도 안타깝다ㅠㅠㅠ 회사에서 진짜 안 밀어준다 처답답ㅠㅠ 0 0 질문도 상황도 대답도 안타깝다ㅠㅠㅠ 회사에서 진짜 안 밀어준다 처답답ㅠㅠ 파이리4 2014.10.20 16:26 왜 큐브만 몰라 등신들아 ㅠㅠㅠㅠㅠㅠㅠ 0 0 왜 큐브만 몰라 등신들아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16:27 큐브 눈은 왜 달고 사냐.. 난 기광이가 아닌 다른것에는 아예 기대라는걸 안하려고... 그와중에 잘나오면 좋은거고...ㅠㅠㅠ마음을 비워야지... 0 0 큐브 눈은 왜 달고 사냐.. 난 기광이가 아닌 다른것에는 아예 기대라는걸 안하려고... 그와중에 잘나오면 좋은거고...ㅠㅠㅠ마음을 비워야지... 파이리6 2014.10.20 16:28 헐,,,,질문이...뭐랄까...ㅜㅜㅜ 기광이 연기력 인정해 준건 고마운데..ㅜㅜㅜㅜ 우리 기광이 얼마나 난처했을까...ㅜㅜ 0 0 헐,,,,질문이...뭐랄까...ㅜㅜㅜ 기광이 연기력 인정해 준건 고마운데..ㅜㅜㅜㅜ 우리 기광이 얼마나 난처했을까...ㅜㅜ 파이리7 2014.10.20 16:28 섹션볼땐 그냥 예뻐서 웃으면서 봤는데.. (개인적인 욕심에 뮤비에서 다른 여자랑 껴안고 이런 거 보기 싫기도 하고ㅠㅠㅠㅠ 미안) 근데 지금 이거 보니까 왜 예뻐서 웃음이 나는데 눈에 눈물이 맺히지..?ㅠㅜ 기분이 꿀꿀해서 그런가 그냥 안쓰럽게 느껴지네ㅜㅠ 0 0 섹션볼땐 그냥 예뻐서 웃으면서 봤는데.. (개인적인 욕심에 뮤비에서 다른 여자랑 껴안고 이런 거 보기 싫기도 하고ㅠㅠㅠㅠ 미안) 근데 지금 이거 보니까 왜 예뻐서 웃음이 나는데 눈에 눈물이 맺히지..?ㅠㅜ 기분이 꿀꿀해서 그런가 그냥 안쓰럽게 느껴지네ㅜㅠ 파이리8 2014.10.20 16:28 큐브만 몰라 큐브만 0 0 큐브만 몰라 큐브만 파이리9 2014.10.20 16:29 횟ㅏ화장실에소 속상해서혼자운다 ㅜㅜ파이파이파이.....파이리ㅠㅠㅜㅜㅜㅜㅜㅠ 0 0 횟ㅏ화장실에소 속상해서혼자운다 ㅜㅜ파이파이파이.....파이리ㅠㅠㅜㅜㅜㅜㅜㅠ 파이리10 2014.10.20 16:32 어제 봤을 땐 그냥 기광이 부끄러워하는거 귀여워ㅜㅜ하고 봤는데 몰라 ㅠㅠㅠㅠㅠ큐브 나쁜놈들아 0 0 어제 봤을 땐 그냥 기광이 부끄러워하는거 귀여워ㅜㅜ하고 봤는데 몰라 ㅠㅠㅠㅠㅠ큐브 나쁜놈들아 파이리11 2014.10.20 16:32 하아 진짜........ 0 0 하아 진짜........ 파이리12 2014.10.20 16:35 나는 더 슬픈게.. 우리기광이가 초창기에 얼마나... 목이 메여서 말도 못하겠다.. 매일매일 예쁜 얼굴에 피곤을 달고 살면서 안쓰러워도 그렇게 안쓰러울수가 없었는데.. 잘되고 자리잡으면 좀 기광이가 자기가 하고 싶은거 하도록 회사가 힘좀 써줄려나 했더니만.. 맨날 똥만주고... 진짜 미워 큐브ㅠㅠ 0 0 나는 더 슬픈게.. 우리기광이가 초창기에 얼마나... 목이 메여서 말도 못하겠다.. 매일매일 예쁜 얼굴에 피곤을 달고 살면서 안쓰러워도 그렇게 안쓰러울수가 없었는데.. 잘되고 자리잡으면 좀 기광이가 자기가 하고 싶은거 하도록 회사가 힘좀 써줄려나 했더니만.. 맨날 똥만주고... 진짜 미워 큐브ㅠㅠ 파이리13 2014.10.20 16:49 난 늦덕이지만....그래서 더 화나고 이해가 안가... 큐브하는 짓이 너무 황당해서;;; 진짜 복습할 양보고 깜놀할 정도로 기광이 고생마이하며 잠못자고 비스트 홍보하고 애썼는데 요즘 아니 한 2년전부터 왜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우우우우 ㅠㅠㅠ 0 0 난 늦덕이지만....그래서 더 화나고 이해가 안가... 큐브하는 짓이 너무 황당해서;;; 진짜 복습할 양보고 깜놀할 정도로 기광이 고생마이하며 잠못자고 비스트 홍보하고 애썼는데 요즘 아니 한 2년전부터 왜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우우우우 ㅠㅠㅠ
댓글목록
그러게 언젠가...언젠가일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뮤비에서 기광이 비주얼좀 길게 보고싶으다
온천하가 다 아는걸 회사는 개똥이라 모른다
질문도 상황도 대답도 안타깝다ㅠㅠㅠ 회사에서 진짜 안 밀어준다 처답답ㅠㅠ
왜 큐브만 몰라 등신들아 ㅠㅠㅠㅠㅠㅠㅠ
큐브 눈은 왜 달고 사냐..
난 기광이가 아닌 다른것에는 아예 기대라는걸 안하려고... 그와중에 잘나오면 좋은거고...ㅠㅠㅠ마음을 비워야지...
헐,,,,질문이...뭐랄까...ㅜㅜㅜ 기광이 연기력 인정해 준건 고마운데..ㅜㅜㅜㅜ
우리 기광이 얼마나 난처했을까...ㅜㅜ
섹션볼땐 그냥 예뻐서 웃으면서 봤는데.. (개인적인 욕심에 뮤비에서 다른 여자랑 껴안고 이런 거 보기 싫기도 하고ㅠㅠㅠㅠ 미안)
근데 지금 이거 보니까 왜 예뻐서 웃음이 나는데 눈에 눈물이 맺히지..?ㅠㅜ 기분이 꿀꿀해서 그런가 그냥 안쓰럽게 느껴지네ㅜㅠ
큐브만 몰라 큐브만
횟ㅏ화장실에소 속상해서혼자운다 ㅜㅜ파이파이파이.....파이리ㅠㅠㅜㅜㅜㅜㅜㅠ
어제 봤을 땐 그냥 기광이 부끄러워하는거 귀여워ㅜㅜ하고 봤는데 몰라 ㅠㅠㅠㅠㅠ큐브 나쁜놈들아
하아 진짜........
나는 더 슬픈게.. 우리기광이가 초창기에 얼마나... 목이 메여서 말도 못하겠다..
매일매일 예쁜 얼굴에 피곤을 달고 살면서 안쓰러워도 그렇게 안쓰러울수가 없었는데..
잘되고 자리잡으면 좀 기광이가 자기가 하고 싶은거 하도록 회사가 힘좀 써줄려나 했더니만..
맨날 똥만주고... 진짜 미워 큐브ㅠㅠ
난 늦덕이지만....그래서 더 화나고 이해가 안가... 큐브하는 짓이 너무 황당해서;;;
진짜 복습할 양보고 깜놀할 정도로 기광이 고생마이하며 잠못자고 비스트 홍보하고 애썼는데
요즘 아니 한 2년전부터 왜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우우우우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