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목소리 진짜 섹시햄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EL 주소복사
본문
12시 30분에서 왜 이제야 왔냐며 이부분 부를때
~냐며 ~다며 여기 쇳소리라 그러나?
그 허스키한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무한반복이야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은 진짜 보물이야.....ㅠㅠㅠ
~냐며 ~다며 여기 쇳소리라 그러나?
그 허스키한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무한반복이야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은 진짜 보물이야.....ㅠㅠㅠ
0

댓글목록
눈엔보석이박히구♥
콧날은베일듯오똑♥
목소리에뻑이가구♥
난 기광이 쇼타임 보고 팬됐는데 나중에 노래들어보니 완전 기광이 목소리 내취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솔로음반나오면 나기절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력외모다특급인디솔로♥
솔로음반나오면 난 이세상사람 아닐거야....심장폭행당해서♥
기광이 음색 진짜 최고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에 입덕하는 과정에서 가창력이랑 음색에 진짜 놀랐던 기억~ 외모나 춤신인거 때문에 그리고 예능 등 다 잘해서 노래를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다잘해 ㅠㅠ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부분만 무한반복들을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 날 죽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