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선택~(밤 12시까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표지 선택~(밤 12시까지)♥♥♥

912 2014.10.03 19:09

짧은주소

본문

gkpwODi.jpg?1

표지 올려준 것
1번 41표 2번 1표 3번 34표 4번 16표 (중복 투표도 다 셌다)
그래서 1번이 됐어

골라준 표지에 문구를 넣어서 올렸어
문구 달아준 파이리가 몇 없었지만
문구가 좋네~
1. OurGK's Love Story
2. OUR GIKWANG`S MESSAGE BOOK
둘 중에 골라줘~

시안 1 or 2 이건 밤 12시까지 정해줘

뒷표지는 둘중에 어떤게 나은지 몰라서 두개로 만들어봤어
그것도 골라줘~

불판을 자꾸 보인 곳에 올려서 여러모로 미안~ 내가 울기광에 온지 얼마 안돼서도 그렇구 불판 첨 만들어본다는...
오늘 첨 jpg 올려봤다 ^-^ 암튼 다들 내지 시안 아직 안끝났으니까 많이 도와줘야해~~~~~~~

※ 특별히 부탁할께 이것도 펌금지~~~ !!!!! (시안 확정되면 나중을 위해서도 울기광 표시 크게 할거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9:11

2. 깔끔하고 명확해서

파이리2 2014.10.03 19:17

2번 고른 파이린데 왜 2에는 뒷면 그림 안들어가? 들어가도 괜찮을 것 같은데...

파이리3 2014.10.03 19:11

1번~~~~~~~~~!!!러브스토리 ♥

파이리4 2014.10.03 19:11

1 투표
수고가 많아 너무 멋있당

파이리5 2014.10.03 19:12

1번!!!~ 이쁘다ㅎㅎ

파이리6 2014.10.03 19:12

111 광코리랑 파이리 같이 있는 그림 넣구시퍼

파이리7 2014.10.03 19:12

1번

파이리8 2014.10.03 19:12

2

파이리9 2014.10.03 19:14

1번 이쁘다~~

파이리10 2014.10.03 19:14

2번
깔끔 명확해서 good!!!

파이리11 2014.10.03 19:14

2번이 좋 ㅠㅠ 메시지북이니까 메시지북으로

파이리12 2014.10.03 19:14

1번에 한표!!!

파이리13 2014.10.03 19:14

2 파이리 진짜 수고가 많다!!! 너무 고마워~ 파이리들 진짜 든든함!ㅋㅋㅋ

파이리14 2014.10.03 19:15

1번!!!! ㅠㅠ 진짜 금손파이리일세..ㅠㅠ씽크빅도 짱짱!!

파이리15 2014.10.03 19:15

1번!!ㅎㅎ

파이리16 2014.10.03 19:16

2번! 하는데 뒤에 광코리파이리 안고있는짤 같이 넣는게 더 이쁠거같애 ㅠㅠ 글자만 있으면 좀 허전하네

파이리17 2014.10.03 19:24

알겠어~ 참고 할께

파이리18 2014.10.03 19:16

난 222
문구는 메세지북이 좋은데
뒷면은 1번이 파이리랑 광코리타 그림이 있어서 좋다ㅠㅜ 그래도 둘 중에 고른다면 문구때문에 2222

파이리19 2014.10.03 19:16

22

파이리20 2014.10.03 19:17

2번 !!! 검은페이지에 1번 처럼 그림 넣고싶다 ㅎㅎ 메세지북이니까!!

파이리21 2014.10.03 19:17

1번 문구맘에들어^^

파이리22 2014.10.03 19:17

진짜22 메세지북이라고하는대신 뒷면에 파이리광코리 그림도같이넣어주면안되나? 넘 예쁠듯ㅜㅜ

파이리23 2014.10.03 19:18

222 하고 뒷면에 저 그림 넣으면 안되나? 둘다 놓치기 싫다..

파이리24 2014.10.03 19:24

원하면 당연히 넣을 거야

파이리25 2014.10.03 19:18

1번^^

파이리26 2014.10.03 19:18

나도 2번!!
메세지북이라는 문구가좋다!!!!! 그리구 편집파이리 수고가 많아 거마웡!!♥

파이리27 2014.10.03 19:20

22

파이리28 2014.10.03 19:20

1111

파이리29 2014.10.03 19:21

문구 1
시안 2
이렇게 하라는 거 맞아?

파이리30 2014.10.03 19:21

아 둘다 넘 조아ㅜㅜ 블랙에 그림있는거 넘 좋고 하얀색배경에 메세지북 이라는 문구 넘 좋고ㅜㅜ 으악!!!
......나는...1번 ㅠㅠㅜㅜㅜㅜ 헝 ㅜㅜ둘다 조아ㅜㅜ
짱이야파이리ㅜㅜ

파이리31 2014.10.03 19:21

1번^^

파이리32 2014.10.03 19:21

22 너무이쁘다 수고해줘서 고맙다 파이리ㅠㅠ

파이리33 2014.10.03 19:22

22222

파이리34 2014.10.03 19:25

222222222

파이리35 2014.10.03 19:25

2하는데 뒷면은 1처럼! 긍까 메시지북이라고 쓰구 광코리랑파이리 그림딴거 넣어서 ㅠㅠ

파이리36 2014.10.03 19:29

1번~
문구가 그림이랑 메세지내용이랑 잘어울린당
진짜 내용이 러브스토리자너~앙♥

파이리37 2014.10.03 19:30

2번~ 근데 뒷면은 1번이 좋아

파이리38 2014.10.03 19:35

난1번!! 러브스토리라는게 더 맘에 와닿는다ㅋㅋ

파이리39 2014.10.03 19:40

난 2번

파이리40 2014.10.03 19:41

1 ㅋㅋㅋㅋㅋ

파이리41 2014.10.03 19:45

1번!!
러브스토리 ~~~~

파이리42 2014.10.03 19:46

난 1 ㅋㅋㅋㅋㅋㅋ사진귀여워죽겠다 ㅠㅠ

파이리43 2014.10.03 19:47

1

파이리44 2014.10.03 19:47

2번 한표~

파이리45 2014.10.03 19:47

222222222222번 수고가 많아~~

파이리46 2014.10.03 19:51

2

파이리47 2014.10.03 19:53

1번~!
근데 표지 넘이뿌다ㅠㅠ

파이리48 2014.10.03 19:57

11111

파이리49 2014.10.03 19:58

1번!! 러브스토리라그러면 기광이가 더 궁금해할거같아ㅋㅋㅋ

파이리50 2014.10.03 20:00

1번~~~~
기광이 광대승천 문구로다ㅋㅋㅋ더불어 나두ㅋㅋㅋ

파이리51 2014.10.03 20:02

표지 1 문구 2

파이리52 2014.10.03 20:04

1번
기광이 우리가 만들어준거 하나하나 의미있게 볼것같은데 메세지북이라는 단어보단 러브스토리가 더 의미있어서♡♡♡

파이리53 2014.10.03 20:04

1

파이리54 2014.10.03 20:06

표지 1번
문구는 2번

능력자파이리 짱이다~_~

파이리55 2014.10.03 20:09

1번ㅋㅋㅋ

파이리56 2014.10.03 20:12

1번~우리맴을 잘표현했다

파이리57 2014.10.03 20:18

2번 메세지북

파이리58 2014.10.03 20:18

2

파이리59 2014.10.03 20:18

222 ^0^ 위에 댓글도 있지만 2로 채택되면 1번 뒷표지 그림도 함께 넣어주면 이쁠 것 같은 소심한 의견내봄..ㅎ!ㅎㅎ

파이리60 2014.10.03 20:21

1번!

파이리61 2014.10.03 20:25

111

파이리62 2014.10.03 20:46

1번

파이리63 2014.10.03 20:47

1번 러브스토리♥-♥

파이리64 2014.10.03 20:52

1번
근데 뒷면에 광코리파이리 그림밑에는 OUR GIKWANG`S MESSAGE BOOK 들어갔으면 좋겠어 ㅋ

파이리65 2014.10.03 21:01

2번

파이리66 2014.10.03 21:44

1번!

파이리67 2014.10.03 21:47

22

파이리68 2014.10.03 21:47

22222222

파이리69 2014.10.03 21:48

문구는 2 러브스토리 보단 메세지 북이 더 명확하고 깔끔한 느낌이야
뒷면에 그림 넣었으면 좋겠어~

파이리70 2014.10.03 21:52

1~~
파이리 귀여운것좀봐ㅋㅋ

파이리71 2014.10.03 21:52

222 + 뒷면에 그림넣었으면좋겠다!!

파이리72 2014.10.03 22:02

2번에 뒷면은 1번!!

파이리73 2014.10.03 22:22

나도 앞에는 2번 뒤는 1번!!
이 제일 맘에 들지만 안된다면 2번!

파이리74 2014.10.03 23:04

문구는 1, 표지는 2

파이리75 2014.10.03 23:15

2~~!! 문구가 좋아ㅋㅋㅋ

파이리76 2014.10.03 23:18

2번! 근데 둘다좋아 표지 이쁘다♡-♡

파이리77 2014.10.03 23:20

댓글 ㅋㅋㅋㅋ다 비슷한생각이구나 ㅋㅋㅋㅋㅋ나도 2에 뒷면은 1 ㅋㅋㅋ

파이리78 2014.10.03 23:20

1번으로~

파이리79 2014.10.03 23:50

나도 2에 뒷장은 1로~

파이리80 2014.10.03 23:55

1번~럽스톨
수고해♡

파이리81 2014.10.03 23:59

1111고생많네 고마워^^

파이리82 2014.10.04 00:08

♥♥♥♥♥♥♥♥♥♥♥♥♥♥♥♥♥♥♥♥♥♥♥♥♥♥♥♥♥♥♥♥♥♥♥♥♥
끝~~~~~ 의견 정리할께
♥♥♥♥♥♥♥♥♥♥♥♥♥♥♥♥♥♥♥♥♥♥♥♥♥♥♥♥♥♥♥♥♥♥♥♥♥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