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축구이겼다ㅋㅋㅋㅋ 446 2014.10.02 22:3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G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도봤으려나ㅋㅋㅋ 축구보다 응원팀 선수가 골넣으면 기광이가 어떤 리액션취하는지 문득 궁금해지네ㅋㅋㅋㅋㄱ 난 혼자있어도 소리지르고그러는데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22:46 기광아 알림 좀 울리게해조 ㅠ보구싶다ㅠ 나두 막 소리지름 ㅎㅎㅎ 0 0 기광아 알림 좀 울리게해조 ㅠ보구싶다ㅠ 나두 막 소리지름 ㅎㅎㅎ 파이리2 2014.10.02 22:55 기광이 뮤뱅이랑 행사때문에 연습한다고 바쁠려나?ㅠㅠ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하나만 찍어줘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뮤뱅이랑 행사때문에 연습한다고 바쁠려나?ㅠㅠ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하나만 찍어줘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2 23:26 축덕기광아 우리 이겼대ㅋㅋ 나도 못 봤지만 이겼다니까 좋으다~~ 0 0 축덕기광아 우리 이겼대ㅋㅋ 나도 못 봤지만 이겼다니까 좋으다~~
댓글목록
기광아 알림 좀 울리게해조 ㅠ보구싶다ㅠ
나두 막 소리지름 ㅎㅎㅎ
기광이 뮤뱅이랑 행사때문에 연습한다고 바쁠려나?ㅠㅠ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하나만 찍어줘ㅠㅠㅠㅠㅠㅠㅠ
축덕기광아 우리 이겼대ㅋㅋ 나도 못 봤지만 이겼다니까 좋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