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이겼다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축구이겼다ㅋㅋㅋㅋ

446 2014.10.02 22:39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도봤으려나ㅋㅋㅋ
축구보다 응원팀 선수가 골넣으면 기광이가 어떤 리액션취하는지 문득 궁금해지네ㅋㅋㅋㅋㄱ
난 혼자있어도 소리지르고그러는데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22:46

기광아 알림 좀 울리게해조 ㅠ보구싶다ㅠ
나두 막 소리지름 ㅎㅎㅎ

파이리2 2014.10.02 22:55

기광이 뮤뱅이랑 행사때문에 연습한다고 바쁠려나?ㅠㅠ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하나만 찍어줘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2 23:26

축덕기광아 우리 이겼대ㅋㅋ 나도 못 봤지만 이겼다니까 좋으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