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가져와봐떠~ 594 2014.10.31 19:12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_wkceculOVY 215회 연결 - 관련링크: http://youtu.be/ynTlrLs-6qA 323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J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멕시코 알밤 이랑 굿럭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19:14 잘해쪄^-^큰화면 잡았을때 잘생긴 오대오 오빠땜에 깜놀ㄷㄷㄷ 0 0 잘해쪄^-^큰화면 잡았을때 잘생긴 오대오 오빠땜에 깜놀ㄷㄷㄷ 파이리2 2014.10.31 19:15 오우~ 굿럭 조아ㅋㅋㅋㅋㅋ 0 0 오우~ 굿럭 조아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31 19:24 와 비스트의 위엄이야? 사람들이 정말 잘 따라 부른다 파부심 빗부심 ^-------------^ 그 와중에 우리 기광이 크게 잡아주는게 멕시코 파이리인가? 0 0 와 비스트의 위엄이야? 사람들이 정말 잘 따라 부른다 파부심 빗부심 ^-------------^ 그 와중에 우리 기광이 크게 잡아주는게 멕시코 파이리인가? 파이리4 2014.10.31 19:53 아름다운밤이야 진짜 분위기띄우는데는 짱인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 0 0 아름다운밤이야 진짜 분위기띄우는데는 짱인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31 19:54 오~멋지다! 0 0 오~멋지다! 파이리6 2014.10.31 20:01 굿럭 준형이 랩 할 때 기광이가 추임새 넣고 heartsick 외치는 게 왜일케 좋지 ㅋㅋㅋ 몇 번 돌려봤음. 고도 높아서 엄청 힘들텐데 울 애긔는 역시 공연의 신, 프로 정신으로 중무장한 까리폭발이얌 =_=* 0 0 굿럭 준형이 랩 할 때 기광이가 추임새 넣고 heartsick 외치는 게 왜일케 좋지 ㅋㅋㅋ 몇 번 돌려봤음. 고도 높아서 엄청 힘들텐데 울 애긔는 역시 공연의 신, 프로 정신으로 중무장한 까리폭발이얌 =_=*
댓글목록
잘해쪄^-^큰화면 잡았을때 잘생긴 오대오 오빠땜에 깜놀ㄷㄷㄷ
오우~ 굿럭 조아ㅋㅋㅋㅋㅋ
와 비스트의 위엄이야? 사람들이 정말 잘 따라 부른다 파부심 빗부심 ^-------------^
그 와중에 우리 기광이 크게 잡아주는게 멕시코 파이리인가?
아름다운밤이야 진짜 분위기띄우는데는 짱인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
오~멋지다!
굿럭 준형이 랩 할 때 기광이가 추임새 넣고 heartsick 외치는 게 왜일케 좋지 ㅋㅋㅋ 몇 번 돌려봤음. 고도 높아서 엄청 힘들텐데 울 애긔는 역시 공연의 신, 프로 정신으로 중무장한 까리폭발이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