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다들 저녁 먹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다들 저녁 먹었어?

428 2014.10.09 19:37

짧은주소

본문

...☞☜나 몇일전에 다요트 글에 -4키로 도전한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피그립 폭식해써......
아..정신 못차리고 배터지게 먹고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기광이 사진들 보고 폭풍후회 중..................
와씨..진짜진짜 사랑스러움 ㅠㅠ진짜진짜 이쁨...와진짜 가족이든 주변이든 꽝이같은 요정 있음 짱좋겠다 ㅠㅠ..흡..바램일뿐이지..
아...내일부터 폭풍다요트 해야지..ㅠㅠ
파이리들 저녁 마이머거!!
난간식으로 마이구미.......ㅎㅎㅎㅎㅎㅎㅎㅎ;;(내..내일부터 식단조절하께...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9:37

나는 게찜!!!!

파이리2 2014.10.09 19:46

와씨...맛있겠다...(- ㅠ ㅡ)츄릅

파이리3 2014.10.09 19:58

나 게찜 겁나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9 19:41

나는 소금닭날개2인분이랑 누룽지먹었다..돼지될듯

파이리5 2014.10.09 19:46

헐..닭날개 탐난다....!!!!!!!!!!!!!!

파이리6 2014.10.09 19:44

나도 다이어터 파이리 ㅋㅋㅋ
고구마 한개....포도즙 한봉 ㅋㅋㅋㅋㅋㅋ
타자치는데 손이 자꾸 떨린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10.09 19:47

헙.......괜찮아???ㅠㅠ...(나도 곧 그렇게 될거야 ㅠㅠ흡...미래의 모습을 보는거 같아 ㅠㅠ힘내!!)

파이리8 2014.10.09 19:48

밥 반공기에 닭가슴살+양파 구워먹음...ㅎ....점심은 씨리얼타먹은 건 비밀....ㅠ.ㅠ....
운동하구집에가는길!!!
나도 마이구미먹구시펑...흡

파이리9 2014.10.09 19:51

헐...ㅠㅠ 나만 피그립폭풍흡입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약속 잘지킴 乃ㅜㅜ乃굿굿...(ㅋㅋ근데 양파 구워먹으면 엄청 맛있던데...츄ㅡㄼ..

파이리10 2014.10.09 19:51

난 수육먹음 ㅋㅋㅋㅋ 묵은지에 싸먹었어 ㅋㅋㅋ

파이리11 2014.10.09 19:52

우와!!!!!!!!!나 수육 짱좋아 하는데 ..ㅠㅠ....피그찬양!!乃!!

파이리12 2014.10.09 19:52

나도 다욧트파이리다!!! 뭐?!폭식~~~~!!
마이구미까지 야무지게 챙겨먹다니!!
낼부턴 정신 바짝 차려라 폭식파이리!!!
참고로 난...지금 타임스퀘언데 배고파죽것지만 옆에선 맛잇는 음식들이 날 유혹하지만 끝까지 참아내고 있는중이다...ㅠㅠㅠㅠ
이따 집에 들어가서가 고비다~~~~
꽝아 날 먹지못하게 말려줘~~~~~ㅠㅠㅠ

파이리13 2014.10.09 19:56

크하하하ㅏ;; (= 3 ㅡ) ;;쏴리쏴리!! 마이구미 폭풍흡입완ㄹ. ...!! 정신줄 바짝 잡으께!!!(@ ㅇ @)♥
ㅠㅠ...옆에 음식 놔두고... 버티는 파이리 완전 짱짱!! 참을忍 !!!힘내파이리!!!! (기광이 사진보면서 버티자아!!)

파이리14 2014.10.09 19:55

으 아점으로 닭가슴살 먹었더니 탄수화물 땡겨ㅠㅠ 그래서 라면 반쪽에 콩나물 버섯 넣고 끓여먹으려고 해ㅠㅠㅠ
난 고기는 안 먹어도 살겠는데... 탄수화물은 참 끊기가 어렵다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09 19:59

너 파이리!!그대로 딱멈춰라!!다욧하는데 라면이웬말이냐!!

파이리16 2014.10.09 19:59

엇...난 고기없음 몬사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물론 탄수화물도 마찬가지지 ㅜㅜ..
근데 나 배부른데 파이리가 곧 먹을 라면....먹고싶다............맛있을거 같아...... (+ ㅠ +)♥

파이리17 2014.10.09 20:02

설마 배부른데 또 끓여먹는건 아니겠지?표정보니 먹을것같은디.....

파이리18 2014.10.09 20:06

( 0▼0);;;;;;;;헙....자리에서 일어나려는데 딱...너파이리 나보고 있는거아니지.......알아써..ㅠㅠ안먹으께...기광이 사진보믄서 참으께...ㅠㅠ.......

파이리19 2014.10.09 19:57

난 후랑크쏘시지 구워 먹어써 냠

파이리20 2014.10.09 20:00

헐... 이 파이리 ....부럽다..............쏘...쏘시지라니.....OTL...........//////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09 20:01

콩나물잡채 목살김치찌개 츄릅.., 맛있었댜

파이리22 2014.10.09 20:02

와씨...나 김치찌개 환장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살이라니!!!!!!!!!! +ㅁ+)나 정줄 잡아야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파이리23 2014.10.09 20:03

난김밥한줄.....ㅠㅠ 처량하다

파이리24 2014.10.09 20:05

두줄머거라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09 20:07

헛...구...국물은 있어?ㅠㅠ 김밥...도 맛은 있다만 두줄세줄머거 ㅠㅠ마이머거ㅠㅠ

파이리26 2014.10.09 20:22

난 아점으로 치킨먹은게 후회가 되어 저녁
굶었어ㅜㅜ감기가올려는지 두통에 콧물찔끔거려
사실 밥맛도없어ㅜㅜ오늘은 운동도 패스해야겠어ㅜㅜ
파이리들아 감기조심해!

파이리27 2014.10.09 20:24

그래 오늘은 운동패스하고 푹셔~~
감긴 초기에 잡아야하니께 약사먹구자!

파이리28 2014.10.09 20:27

운동하고 왔는 데 두유가 넘 먹구시퍼....ㅠㅠ......

파이리29 2014.10.09 20:32

머거~~~!
먹구 다시 운동가~~!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09 20:33

28. ㄷㄷ..안..안먹을게 흡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