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즐거운 휴일이당 392 2014.10.09 09:5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L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서폿인증도 보고 일본티져 한 번 더 보고 꿀같은 휴일이댱..키키키 다들 오늘 (기광안에서)꿀 휴일보냉~♥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09:58 좀있으면 떡밥 또 뜨겠지!!! 기대된당 하루종일 기광이 봐야지ㅋㅋ 0 0 좀있으면 떡밥 또 뜨겠지!!! 기대된당 하루종일 기광이 봐야지ㅋㅋ 파이리2 2014.10.09 10:01 오늘은 뭐가 뜨려나~ 0 0 오늘은 뭐가 뜨려나~ 파이리3 2014.10.09 10:02 기광이 노래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노래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9 11:06 오늘 출근해따...ㅜㅜ.. 0 0 오늘 출근해따...ㅜㅜ.. 파이리5 2014.10.09 11:16 시험공부해야되서 우울햇는데 트랙리스트보고 기운남!!! 시험기간컴백이지만 빨리컴백하면좋겟다ㅠㅠㅠ 0 0 시험공부해야되서 우울햇는데 트랙리스트보고 기운남!!! 시험기간컴백이지만 빨리컴백하면좋겟다ㅠㅠㅠ 파이리6 2014.10.09 12:04 나는 이런 휴일에 회사 나와서 일한다 우울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는 이런 휴일에 회사 나와서 일한다 우울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9 12:10 w..힘내.........ㅜ_ㅜ.........!! 0 0 w..힘내.........ㅜ_ㅜ.........!!
댓글목록
좀있으면 떡밥 또 뜨겠지!!! 기대된당 하루종일 기광이 봐야지ㅋㅋ
오늘은 뭐가 뜨려나~
기광이 노래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출근해따...ㅜㅜ..
시험공부해야되서 우울햇는데 트랙리스트보고 기운남!!! 시험기간컴백이지만 빨리컴백하면좋겟다ㅠㅠㅠ
나는 이런 휴일에 회사 나와서 일한다 우울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힘내.........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