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안한사람있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설마 안한사람있니??

483 2014.10.29 19:33

짧은주소

본문

안했으면 얼른가

지금 약 1500표차이남 개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9:34

역전고고~!!

파이리2 2014.10.29 19:38

왜 세표밖에 안되냐능..ㅠ ㅅ ㅜ 얼른 자정되라!!

파이리3 2014.10.29 19:41

희망이 보인다~ 나도 하루에 7표씩 ㅋㅋ 그래도 비스트는 6명이니깐 팬수로 하면 1등은 비스트야...우리가 팬덤이 위 맞지 하하하하하

파이리4 2014.10.29 19:49

항ㅜ 난 하루에 4표씩 유료3무료1하는데 4표밖에 못하는것도 너무 아쉽고 ㅜㅜ작년에도 투표해봤지만 순위는 똑같은데 이번엔 표차가 줄기미가 계속보이니까 더더 투표해주고싶다ㅜ

파이리5 2014.10.29 19:51

나도 15표 벌써 다했다는ㅠㅠㅠ 나는 왜 아이디가 5개밖에 없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9 19:54

헐 차이 엄청 좁혀졌네

파이리7 2014.10.29 19:55

나두 투표완료.

파이리8 2014.10.29 20:02

이제 2000표 차이네 ㅠㅠ 상대팀이 쉬고있는게 아니니깐 ㅠ

파이리9 2014.10.29 21:13

매일 매일 안빼먹고!!

파이리10 2014.10.29 23:42

하고 왔어! ㅎ-ㅎ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