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금 우린 마치 12시 30분의 시곗바늘처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NK 주소복사
본문
이부분 미쳤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음색 미쳤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멜로디도 좋은데 기광이랑 너무 잘어울린다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마치~~~~하고 끄는 부분에서 나 쥬금..
요섭이랑 화음도 진짜 잘맞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 잠 다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요섭이랑 화음도 진짜 잘맞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 잠 다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이부분 진짜 존나 좋아ㅠㅠㅠㅡ 아ㅠㅠㅠ진짜 좋다ㅠㅠ
에이~잘꺼면서~~ㅋㅋ
무대가 정말 기대돼ㅠㅠ
ㅋㅋㅋㅋ 나자꾸멜로디가맴ㅁ돈다
따라부르려다가 관둠 높자나 ㅋㅋㅋ
광이음색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