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카멜레온같은 기광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Nr 주소복사
본문
텀블러에서 짤주워왓는데
울애기 어떤컨셉이든 소화하는 소화력봐ㅠㅠㅠㅠㅠ





미스테리랑 스페셜 12시30분은 없어서 캡쳐짤로햇어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모든게 다 잘어울리냐ㅠㅠㅠㅠ 안어울리는게없어ㅠㅠㅠ
울애기 어떤컨셉이든 소화하는 소화력봐ㅠㅠㅠㅠㅠ





미스테리랑 스페셜 12시30분은 없어서 캡쳐짤로햇어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모든게 다 잘어울리냐ㅠㅠㅠㅠ 안어울리는게없어ㅠㅠㅠ
0

댓글목록
진짜 다 소즁하다.. 기광이.. 소화못하는게없어!!ㅠㅠ
멋진 기광이❤
내사랑♥카멜레온 ㅋㅋ
기광이 미모 변함 없다 정말...
이 모든 리즈갱신도장깨기를 빠짐없이 지켜봤다는게 정말뿌듯하다ㅠㅠ내가 세상에서제일잘한일은 기광이를 빨리 알아봤다는거야ㅠㅠㅠㅠㅠ
나의 자부심도 기광일 2010년1월에 알아봤다는거야.
진짜 매리갱이구나 ㅠㅠ
광쁘는 낫닝겐ㅠㅠ
이런....소화력쩌러...소화제세호
진짜 한결같이 멋있당 진짜 천사아닌가? 신기하다
어떡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