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 주에 하이터치회 하쟈나 533 2014.10.31 22:0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O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근데 장소가 하늘정원이던 데.... 공개로 하는거임???? 장소가 트여있어도 그 층은 막고 비공개로 하는건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2:13 이번주에 하이터치회해? 그 팝업스토언가 뭐시깽이 그거?? 한국오자마자 바쁘겠네ㅠㅠ 0 0 이번주에 하이터치회해? 그 팝업스토언가 뭐시깽이 그거?? 한국오자마자 바쁘겠네ㅠㅠ 파이리2 2014.10.31 22:18 그게 이번주 토욜 오후 4시 발표에 일욜 오후 5시 30분인가 맞지~ 0 0 그게 이번주 토욜 오후 4시 발표에 일욜 오후 5시 30분인가 맞지~ 파이리3 2014.10.31 22:20 ㅈ.웅 발표 시간은 모르겟구 스케줄보니까 5시30분에 하더라구!! 0 0 ㅈ.웅 발표 시간은 모르겟구 스케줄보니까 5시30분에 하더라구!! 파이리4 2014.10.31 22:28 발표할때 공지 있지않을까? 0 0 발표할때 공지 있지않을까? 파이리5 2014.10.31 22:43 ㅈ.아하 그러쿤! ㄳㄳ! 0 0 ㅈ.아하 그러쿤! ㄳㄳ!
댓글목록
이번주에 하이터치회해? 그 팝업스토언가 뭐시깽이 그거??
한국오자마자 바쁘겠네ㅠㅠ
그게 이번주 토욜 오후 4시 발표에 일욜 오후 5시 30분인가 맞지~
ㅈ.웅 발표 시간은 모르겟구 스케줄보니까 5시30분에 하더라구!!
발표할때 공지 있지않을까?
ㅈ.아하 그러쿤!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