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 살아있니????ㅠㅜㅜ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 살아있니????ㅠㅜㅜㅠ

474 2014.10.19 01:24

짧은주소

본문

나는 죽었다고한다......
방송까지 언제기다려ㅠㅜㅜㅜㅜㅜ
기광이 시선강탈 안무가 보고싶어
그루브하면 또 기광이쟈나ㅠㅜㅜ
게다가 수트라니....울애기 춤선도 좋은데ㅠㅜㅜ
라이브도ㅜㅜㅜ음색깡패인데ㅠㅜㅜㅜㅠ
하 오늘 잠을 잘 수 있을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01:27

나 관속이야

파이리2 2014.10.19 01:28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19 01:28

아 .. 너무 기대되서 죽겠는데 기광이 오늘 정말 힘들었을듯 ㅜㅜㅜㅜㅜㅜ

파이리4 2014.10.19 01:32

ㅈ. 기광이 고생한만큼 방송에 잘나왔음좋겠어ㅠㅜ 광쁘도 팬들도 다들 수고했쪙~

파이리5 2014.10.19 01:30

아니 일주일을 어케기다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뮤뱅이있구나 그래도그래도 금욜까지 어케기다려
ㄴ낼 뮤비 음원뜨면 나노로 파야지 ㅠㅠㅠ

파이리6 2014.10.19 01:33

아 나 자라섬에서 헤어나오지도 못했는데 사녹 후기 실시간 달리면서 그냥 이상태로 녹아서 죽는 느낌 들었어 행복한 삶의 마무리엿다...

파이리7 2014.10.19 01:37

나어케 자 ㅜㅜ

파이리8 2014.10.19 08:48

우리 음방컴백은 정확히 어떤 프로인거야??
아직 안나왔나?
뮤뱅이믄....너무 많이 남았다ㅜㅜㅜㅜㅜ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