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 보틀 포장하려는데 이거 무슨 종이인줄 아니?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서폿 보틀 포장하려는데 이거 무슨 종이인줄 아니?ㅋㅋ

1,368 2014.10.05 21:17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랑 MC분들 보틀만이라도 이렇게 포장하구 싶은데
하얀색 무슨 종이인줄 알아??
낼 방산시장가서 포장재료 사오려는데 이게 무슨 종이인지 모르겠네
아는 파이리는 댓글좀ㅋㅋㅋㅋ
staff분들껀 업체에서 보내준 상자가 있어서 여기에 스티커만 붙이려고 했는데 저거 종이 가격보구 저렴하면 저걸로 할까?
레이스없이 하얀종이에 리본만 묶어도 예쁘던데..

그리구 오늘 시스템옴므에서 옷찾구, 건조차도 받아오구 천호식품에서 도라지마일드 사왔엉~
천호식품에서 먹어보라구 샘플 주신다길래 혹시 몰라서
남자한테 좋은거 두개랑 여자한테 좋은거 두개 달라고 했거든
상우형이랑 가윤양한테 포장 예뿌게 해서 넣어주면 어떨까하고;
근데 좀 그런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쁘한테 다 줄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1:18

w. 기름종이 같은거 머라고 하지? 그런 재질같은데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5 21:20

유산지? 약간 빤질빤질 광나면서 바스락 거리는 그건가? ??

파이리3 2014.10.05 21:23

w. 맞아! 종이가 그런 느낌같지 않아? 난 그런거 같은데.. 이걸 유산지라고 하니?ㅋㅋ

파이리4 2014.10.05 21:27

유산지 맞는것같은데??ㅋㅋ

파이리5 2014.10.05 21:30

w. 방산시장에 베이킹 재료 판다니까 가서 봐야겠다ㅋㅋㅋ고마워 똑또기네ㅋㅋㅋ유산지를 몰랐어ㅋㅋㅋ

파이리6 2014.10.05 21:28

2. 습자지 같기도 하다.. 그 왜 화장품가게에서 선물세트사면 안에 충전제로 넣어주는 하늘하늘한 종이??
호두과자 하나씩 싸는 그 종이 여러겹 겹친 느낌 같기도 하고 그르네
유산지가 좀 더 빤빤한 느낌일거야-

파이리7 2014.10.05 21:32

w. 오~호두과자 종이 같기도 하네...낼 가서 유산지랑 습자지 다 확인해볼게~ㅋㅋ

파이리8 2014.10.05 21:34

나 그냥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습자지였는지 유산지였는지 뭐였는지 내일 갈켜주면 안돼??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5 21:37

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라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5 21:38

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총대는 천사였어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5 21:25

샘플이면 조금준거 아냐? ㅋㅋㅋ줘도 괜찮을거같음뎅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05 21:26

w. 샘플 준다길래 상우형꺼 2개 가윤양꺼 2개 생각해서 받아왔지~ 줘도 괜찮을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몸에 좋은건뎅......

파이리13 2014.10.05 21:26

두개주는건 좀 그렇지않아? ㅋㅋ

파이리14 2014.10.05 21:27

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몰라ㅋㅋㅋㅋㅋ주지말까?ㅋㅋㅋㅋㅋㅋㅇㅏ무래도 쫌 그래?ㅋㅋㅋㅋ포장 예뿌게 해도?ㅋㅋㅋ

파이리15 2014.10.05 21:29

여자한테 좋은거는 이왕이면 가윤양 주는게좋지않을까? ㅋㅋ근데 두개라는게 그냥 낱개로 두개 말하는거지 ?

파이리16 2014.10.05 21:31

w. 엉!낱개로 두개ㅋㅋㅋ두 엠씨한테 뭐라도 하나 더 주고파서 받아오긴 했는데 이게 잘하는짓인지 모르겠다ㅋㅋㅋ어뜩하지?ㅋㅋㅋ

파이리17 2014.10.05 21:31

왁스페이퍼도 괜찮을거 같아~
7J82JQY.jpg
yrOaOuc.jpg
꽃포장도 하고 샌드위치도 포장하는 그런건데 여기다 해도 귀여울거같긴햄ㅋㅋ

파이리18 2014.10.05 21:34

w. 귀엽다~ 근데 보틀 다 감쌀수 있는 사이즈인가? 우선 정보를 얻었으니 이것도 낼 찾아볼게ㅋㅋ

파이리19 2014.10.05 21:31

여자한테 좋은거면........ 우리 총대 꿀꺽꿀꺽해!!!!!!!! 고생 많이 했자나ㅠㅠ

파이리20 2014.10.05 21:44

나도 총대파이리 몸 보신해ㅋㅋ

파이리21 2014.10.05 21:32

두개 줘도 좋을 것 같은데? 어짜피 서포트 인데 예쁘게 포장해서 잘 넣으면 좋을 것 같아~ 그리고 몸에 좋은거니까!

파이리22 2014.10.05 21:33

그건 총대 머겅ㅋㅋㅋㅋㅋ고생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05 21:34

솔직히 두개주는건 좀 그런거같으니까 총대 머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05 21:35

총대 머거~~ 맘같아서는 한박스 사주고 싶다만ㅠㅠ

파이리25 2014.10.05 21:37

w. ㅋㅋㅋㅋ얘두라 나는 이틀동안 기광이 사랑 먹고와서 충전됐어ㅋㅋㅋㅋ나 걱정해주지 말구 진짜 두개씩 주는건 쫌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게 뭐라구 이르케 고민될까ㅋㅋㅋㅋㅋ포장 엄청 예뿌게 해두 별로야?ㅋㅋ샘플 느낌 팍 나니??징쨔 몸에 좋다구 해서 두엠씨 챙겨주고 싶은 마음에 받아온건데 샘플 느낌 나서 괜히 맘 상할까봐;;;;;

파이리26 2014.10.05 21:40

총대 마음은 알겠는데ㅋㅋㅋㅋ 금박을 둘러도 샘플은 티가 나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총대 4개 흡입하고 마지막까지 힘내줘ㅠㅠ!!

파이리27 2014.10.05 21:41

간식박스에 넣어주면 괜찮긴 하지.. 아 근데 지짜 총대파이리 맘씀씀이가 넘 이쁨~♡

파이리28 2014.10.05 21:46

응...그냥 안 받느니만 못한 느낌?

파이리29 2014.10.05 21:47

222 고민되면 그냥 안 넣는게 나을 것 같아

파이리30 2014.10.05 21:42

두개 뭐어때~~ 그냥 한번 음료처럼 먹으면 되징^^ 포장 깜찍하게 해서 도시락에 넣어줘 디저트처럼 보이게 ㅎㅎ

파이리31 2014.10.05 21:46

총대 머겅 두 번 머겅 다 머겅 고생했쭤 우쮸쮸 이쀼티
자동입력방지문자???? 도 1004 다 총대는 천사

파이리32 2014.10.05 2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왜이렇게 우쭈쭈하닠ㅋㅋㅋㅋㅋㅋㅋ 총대 랜선맘이야??ㅋㅋㅋ

파이리33 2014.10.05 21:48

간식박스나 엠씨들헌테 챙겨주는거 있잖아. 그 20개씩 티도 챙겨준다며 ㅋㅋ 거기에 껴서 같이 주면 되지~ 샘플이어도 좋은거니까 주면 좋아하지 싫어하진 않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

파이리34 2014.10.05 21:49

와이구예 꽝이랑 공동엠씨 할만하네!!!!!!!

파이리35 2014.10.05 21:52

22 같이 껴서 줘 ㅋㅋ 티안나게

파이리36 2014.10.05 21:50

고생하는데 총대 머겅~!! ㅋㅋㅋㅋㅋ

파이리37 2014.10.05 21:53

총대머겅!! 두번머겅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8 2014.10.05 21:54

근데 이제 정리하고 총대파리리 고생하는 일만 남은건가? ㅠㅠ 파이리 수고행 ㅠㅠ 큐브랑 연락해서 언제만날지 어디로 가는지 요런것두 다 한거지? 파이리 고생이다 ㅠㅠ 궁디팡팡 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두 다 수고해써 ㅠㅠ

파이리39 2014.10.05 22:38

w. 시간이랑 장소 정하구 다시 연락준다고 했는데 이것땜에 골머리 터지는중... 화욜 서폿 들어가는건 협의 된건 확실하니까 낼 연락주겠지ㅠㅠㅠㅠ근데 좀 걱정스러우니 낼 9시부터 전화하려구

파이리40 2014.10.05 21:54

나두 총대 머거랑 두번머겅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옷 실물로 보니까 어때 이뿌????

파이리41 2014.10.05 21:55

궁금터짐ㅠㅠ 빨리 서폿하고 실물사진이 보고싶어ㅠㅠ

파이리42 2014.10.05 22:35

w. 실제로 보니까 더 예뻐ㅋㅋㅋ기광이가 입으면 더 예뿌겠지ㅠㅠ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05 21:55

고속터미널에 있는 한가람문구에서 저거 샀어(내눈엔 습자지로 보이는데)
그 안의 선물 포장해주는 코너하는데서 샀는데 습자지라면서 줬으니깐 포장용 맞는 것 같아.(크기는 전지만해)

파이리44 2014.10.05 22:32

w. 아 정말?그럼 고터를 먼저 가야겠다. 거기 포장지 많이 팔았어? 포장지 살건 없는데 비닐백? 이런거 사야해서ㅋㅋ

파이리45 2014.10.05 22:49

팔긴 파는데 비닐백은 차라리 반디앤루니스 포장지 판매쪽이 조금 더 다양하고 이뻤어. 두군데 다 사이즈 별로 있긴 있어
아트박스 같은 곳에서도 포장 비닐 엄청 이쁜 거 많이 팔았는데(지금은 없어져서... ㅠㅠ)

파이리46 2014.10.05 22:55

w. 우리 동네 반디는 포장지 판매코너가 따로 없었던거 같은데 그쪽 동네 어디인지 물어봐도 될까?

파이리47 2014.10.05 23:15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센트럴 파크) 신세계 강남점 있는 곳

파이리48 2014.10.05 23:19

울동네 반디는 포장지 판매하고 선물 카드 같은 거 판매하는 곳에 비닐백 같이 팔더라고.
넘 멀면 동네 팬시점 먼저 가봐~ 좀 크다 싶은 팬시점엔 무지 비닐백은 거의 있더라.

파이리49 2014.10.05 23:26

w. 땡쓰~방산시장까지 갈 필요없겠다ㅋㅋ고마어~

파이리50 2014.10.05 21:55

근데 저 포장지 위에다가 스티커를 붙이는거야? ㅋㅋㅋㅋㅋ

파이리51 2014.10.05 22:31

w. 저렇게하면 mc들껀 스티커 안붙이려구 하는데 별루야?? staff분들껀 상자에 스티커 붙이구~

파이리52 2014.10.05 22:37

보틀에만안붙이고 다른상자? 에는 붙이는거지?? 기광이한테도 스티커보여주구싶당!!^~^

파이리53 2014.10.05 22:42

w. 간식박스에 붙여~ㅋㅋㅋ선물마다 다 붙이는게 좋을거 같아?기광이껀 간식박스에만 붙이구 다른 선물엔 안붙이려구 했는데

파이리54 2014.10.05 21:56

총대가 머겅~~~~

파이리55 2014.10.05 21:56

팩에든거아냐?
두개 뭔가 얻은느낌날고같아........총대머겅 ㅋㅋㅋㅋ

파이리56 2014.10.05 22:21

그래그래 총대가 머겅~~~~~~~

파이리57 2014.10.05 22:27

응 총대가 먹는게 좋을듯~~~

파이리58 2014.10.05 22:29

w. 맞다! 도라지마일드 5% 할인받아 왔엉ㅋㅋㅋ오늘까지 매장에서 구매하면 할인해주는거였대ㅋㅋㅋ

파이리59 2014.10.05 22:36

오 굿럭

파이리60 2014.10.06 01:18

됴타 굳굳

파이리61 2014.10.05 22:46

기광이 선물에 전부 다 기광이꺼라고 적을꺼지?? 혹시나해서ㅎㅎ
딴데서 보니까 이름 다 적어놓더라구ㅎㅎㅎ다른분들이 광쁘 선물 헷갈리면 안되니까~ㅎㅎ 총대 사랑해!ㅎㅎ

파이리62 2014.10.05 22:54

w. 기광이 박스 따로 만들어서 선물 다넣구 선물마다 무슨 선물인지 간단하게 적어서 포스트잇 붙일거야~간식박스는 mc분들이랑 같이 먹을수 있게 따로 빼서 주려구~

파이리63 2014.10.06 01:18

똑쟁이 총대 파이리 ~.~

파이리64 2014.10.06 01:22

내 맘도 받아줘..총대 파이리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