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기광이 1,306 2014.10.14 16:31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i.instagram.com/p/uHxygpjgPa/ 142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T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오늘의 기광이인가봄. 귀여워ㅠㅠㅠㅠ 모두 힐링~ 출처 인스타그램 jam2inlife 6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16:32 오구오구 너무 예쁘다 웃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오구오구 너무 예쁘다 웃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4 16:33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힐링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힐링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4 16:34 우이 힐링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우이 힐링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4 16:34 오구오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오구오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5 2014.10.14 16:34 아이고 이뻐라ㅜㅜ 0 0 아이고 이뻐라ㅜㅜ 파이리6 2014.10.14 16:34 헝 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보니까 마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헝 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보니까 마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4 16:34 헐 뭐하? 존옙 0 0 헐 뭐하? 존옙 파이리8 2014.10.14 16:34 우리 기광이 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우리 기광이 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9 2014.10.14 16:35 와이쁘다ㅜㅜ 일케 빠락빠락 열낼 가치가있어.. 0 0 와이쁘다ㅜㅜ 일케 빠락빠락 열낼 가치가있어.. 파이리10 2014.10.14 16:35 정말 예쁘다~ 우리 기광이!!!! 촬영잘하고있니? 보고싶었어~~ 0 0 정말 예쁘다~ 우리 기광이!!!! 촬영잘하고있니? 보고싶었어~~ 파이리11 2014.10.14 16:37 기광아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4 16:38 진짜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4 16:38 오늘 스타일로그 촬영인가ㅠㅠㅠㅠㅠ 0 0 오늘 스타일로그 촬영인가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4 16:38 글쓰러 왔는데 기광이 사진이 있네!! 기광이 이태원 우사단로에서 촬영중이래 친구가 지나가다 봤다고 했어 그런데 시간이 좀 지난거 같아 나도 보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글쓰러 왔는데 기광이 사진이 있네!! 기광이 이태원 우사단로에서 촬영중이래 친구가 지나가다 봤다고 했어 그런데 시간이 좀 지난거 같아 나도 보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5 2014.10.14 16:38 오늘 화욜이라 스록 촬영하나?? 니 친구 진짜...부럽 ㅜㅜㅜㅜㅜㅜ 0 0 오늘 화욜이라 스록 촬영하나?? 니 친구 진짜...부럽 ㅜㅜㅜㅜㅜㅜ 파이리16 2014.10.14 16:38 진짜 이뿌다 우리 기광이~~~~오늘 있었던일 상처 안됐음 좋겟다!!!!!!!!!!!!!! 0 0 진짜 이뿌다 우리 기광이~~~~오늘 있었던일 상처 안됐음 좋겟다!!!!!!!!!!!!!! 파이리17 2014.10.14 16: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비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비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14 16:39 나화난게 스르륵 가라앉음;;;;;; 만병통치약.........익익왕... 0 0 나화난게 스르륵 가라앉음;;;;;; 만병통치약.........익익왕... 파이리19 2014.10.14 16:39 기광아ㅠㅠㅜㅠ아 울컥하네ㅠㅜㅜ너가 너무너무 좋다ㅠㅜㅜㅜㅜㅜㅜ너밖에없는 광덕이야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ㅜㅠ아 울컥하네ㅠㅜㅜ너가 너무너무 좋다ㅠㅜㅜㅜㅜㅜㅜ너밖에없는 광덕이야ㅠㅠㅠ♥ 파이리20 2014.10.14 16:40 하ㅜㅠㅠㅠㅜㅠㅠㅠ 시벌 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 이렇게 햇살같고 천사같은 우리 소중한 기광이인데ㅜㅠㅠㅜㅜㅠ푸ㅠㅠㅜㅜㅠㅠ 힐링됨과 동시에 마음한켠에서 또다시 불타오르는 큡레기타도 마음은 대체 뭐죠??? 눈물이 난다 정말 ㅠㅠㅠ푸ㅡ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를 지켜준다했으면서 또 기광이로 힐링받았어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ㅠ 기광아ㅜㅠㅠㅜㅠ퓨ㅜㅜㅠㅠㅜㅜ 0 0 하ㅜㅠㅠㅠㅜㅠㅠㅠ 시벌 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 이렇게 햇살같고 천사같은 우리 소중한 기광이인데ㅜㅠㅠㅜㅜㅠ푸ㅠㅠㅜㅜㅠㅠ 힐링됨과 동시에 마음한켠에서 또다시 불타오르는 큡레기타도 마음은 대체 뭐죠??? 눈물이 난다 정말 ㅠㅠㅠ푸ㅡ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를 지켜준다했으면서 또 기광이로 힐링받았어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ㅠ 기광아ㅜㅠㅠㅜㅠ퓨ㅜㅜㅠㅠㅜㅜ 파이리21 2014.10.14 16:42 글 쓴 파이리얌 출처 써 줄래? 아 ㅠㅠㅠㅠㅠㅠ 빡친 내 맘을 또 우리 기광이가 풀어주네 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 ㅠㅠㅠㅠㅠ 기광이 건들면 다 밀어버릴거야 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이뻐 ㅠㅠㅠㅠㅠㅠ 웃는것봐 ㅠㅠㅠ 천사다 ㅠㅠㅠㅠㅠㅠㅠ애긔야 ㅠㅠㅠ 0 0 글 쓴 파이리얌 출처 써 줄래? 아 ㅠㅠㅠㅠㅠㅠ 빡친 내 맘을 또 우리 기광이가 풀어주네 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 ㅠㅠㅠㅠㅠ 기광이 건들면 다 밀어버릴거야 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이뻐 ㅠㅠㅠㅠㅠㅠ 웃는것봐 ㅠㅠㅠ 천사다 ㅠㅠㅠㅠㅠㅠㅠ애긔야 ㅠㅠㅠ 파이리22 2014.10.14 16:54 w. 응! 출처 응! 0 0 w. 응! 출처 응! 파이리23 2014.10.14 16:44 저렇게 햇살같은 아이한테 무슨 짓을 한거냐고 ㅠㅠㅠㅠ 힐링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밖에 없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0 0 저렇게 햇살같은 아이한테 무슨 짓을 한거냐고 ㅠㅠㅠㅠ 힐링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밖에 없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14 16:45 웃는거보니 진짜 사르륵 녹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혀 꽝꽝아 ㅠㅠㅠ 0 0 웃는거보니 진짜 사르륵 녹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혀 꽝꽝아 ㅠㅠㅠ 파이리25 2014.10.14 16:47 시벌탱 우리 기광이 건들면 다 죽여버릴거야 개새들아 짇짜 머리풀고 달려든다 어쩜 저렇게 천사같고 해맑고 이쁜애를 말이야 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0 0 시벌탱 우리 기광이 건들면 다 죽여버릴거야 개새들아 짇짜 머리풀고 달려든다 어쩜 저렇게 천사같고 해맑고 이쁜애를 말이야 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14 16:49 기광아ㅠㅠㅠㅠ왤이리 이쁘니???ㅠㅠㅠㅠ눈부셔ㅠㅠㅠㅠ햇살같아ㅠㅠㅠㅠ 0 0 <img src='http://i.imgur.com/EoWNkWT.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기광아ㅠㅠㅠㅠ왤이리 이쁘니???ㅠㅠㅠㅠ눈부셔ㅠㅠㅠㅠ햇살같아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4 16:59 악~~~도매니저~~~~♥ 0 0 악~~~도매니저~~~~♥ 파이리28 2014.10.14 16:56 처방전같은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쿠크와 분노가 사그러들었어ㅠㅠㅠㅠㅠㅠㅠ 눈웃으뮤ㅠㅠㅠㅠ 0 0 처방전같은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쿠크와 분노가 사그러들었어ㅠㅠㅠㅠㅠㅠㅠ 눈웃으뮤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14 17:01 기광이보고 힐링~ 했는데 계속 보니까 볼이 홀쭉하네ㅠㅠㅠㅠ 마니머겅ㅠㅠ 0 0 기광이보고 힐링~ 했는데 계속 보니까 볼이 홀쭉하네ㅠㅠㅠㅠ 마니머겅ㅠㅠ 파이리30 2014.10.14 17:04 울기광이 최고~~~~♥♥ 0 0 울기광이 최고~~~~♥♥ 파이리31 2014.10.14 17:07 눈물이앞을가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눈물이앞을가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14 17:12 울컥 ㅠㅠㅠㅠㅠ 힐링천사란 말이 그냥 붙는게아냐 ㅠㅠㅠ 화난것이 싹 가라앉는다 ㅠㅠㅠ 꽝쁘 ㅠㅠ♥ 0 0 울컥 ㅠㅠㅠㅠㅠ 힐링천사란 말이 그냥 붙는게아냐 ㅠㅠㅠ 화난것이 싹 가라앉는다 ㅠㅠㅠ 꽝쁘 ㅠㅠ♥ 파이리33 2014.10.14 17:15 힐링천사ㅠㅠㅠ이뽀♡ 0 0 힐링천사ㅠㅠㅠ이뽀♡ 파이리34 2014.10.14 17:18 스록 촬영하는가보네 이쁘니ㅠㅠㅠㅠㅠ 열활 화이링!!!~ 0 0 스록 촬영하는가보네 이쁘니ㅠㅠㅠㅠㅠ 열활 화이링!!!~ 파이리35 2014.10.14 17:23 오늘도 존예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앙 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정리하고 눈썹보이니까 진짜 강쥐같애 미치게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기광이 눈썹보이는게 그르케 좋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기는 나았나모르겠네. 오늘 날씨도 추운데 더 심해지지않게 조심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오늘도 존예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앙 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정리하고 눈썹보이니까 진짜 강쥐같애 미치게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기광이 눈썹보이는게 그르케 좋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기는 나았나모르겠네. 오늘 날씨도 추운데 더 심해지지않게 조심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14 17:24 아 왤케 울컥하냐. 힐링 천사님이 웃어주니까 막 화나고 서운했던 게 풀리면서도, 이 상황이 너무 서럽기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화의 웃음인가봐. 회개해야 할 것 같아... 0 0 아 왤케 울컥하냐. 힐링 천사님이 웃어주니까 막 화나고 서운했던 게 풀리면서도, 이 상황이 너무 서럽기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화의 웃음인가봐. 회개해야 할 것 같아... 파이리37 2014.10.14 17:28 애기얌 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켜주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근데 살엄청마니 빠졌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애기얌 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켜주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근데 살엄청마니 빠졌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8 2014.10.14 17: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가 진정 힐링천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가 진정 힐링천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14 17:33 그렇게웃지말라구ㅠㅠㅜㅠㅠㅜ 0 0 그렇게웃지말라구ㅠㅠㅜㅠㅠㅜ 파이리40 2014.10.14 17:37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10.14 18:44 꼭 이렇게 큐브때매 화나있을때 기광이가 힐링해주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꼭 이렇게 큐브때매 화나있을때 기광이가 힐링해주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14 20:08 아아아 ㅠㅠㅠ 웃는다웃는다 ㅜㅜㅜㅜㅜ 0 0 아아아 ㅠㅠㅠ 웃는다웃는다 ㅜㅜㅜㅜㅜ 파이리43 2014.10.14 21:25 천사야?ㅜㅜ 0 0 천사야?ㅜㅜ 파이리44 2014.10.14 21:43 기광이 사랑해 ㅠㅠㅠㅠ 0 0 기광이 사랑해 ㅠㅠㅠㅠ
댓글목록
오구오구 너무 예쁘다 웃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힐링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이 힐링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고 이뻐라ㅜㅜ
헝 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보니까 마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뭐하? 존옙
우리 기광이 ㅜㅜㅜㅜㅜㅜㅜㅜ
와이쁘다ㅜㅜ 일케 빠락빠락 열낼 가치가있어..
정말 예쁘다~ 우리 기광이!!!! 촬영잘하고있니? 보고싶었어~~
기광아ㅠㅠㅠㅠㅠㅠ
진짜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스타일로그 촬영인가ㅠㅠㅠㅠㅠ
글쓰러 왔는데 기광이 사진이 있네!!
기광이 이태원 우사단로에서 촬영중이래
친구가 지나가다 봤다고 했어 그런데 시간이 좀 지난거 같아
나도 보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 화욜이라 스록 촬영하나??
니 친구 진짜...부럽 ㅜㅜㅜㅜㅜㅜ
진짜 이뿌다 우리 기광이~~~~오늘 있었던일 상처 안됐음 좋겟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비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화난게 스르륵 가라앉음;;;;;; 만병통치약.........익익왕...
기광아ㅠㅠㅜㅠ아 울컥하네ㅠㅜㅜ너가 너무너무 좋다ㅠㅜㅜㅜㅜㅜㅜ너밖에없는 광덕이야ㅠㅠㅠ♥
하ㅜㅠㅠㅠㅜㅠㅠㅠ 시벌 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 이렇게 햇살같고 천사같은 우리 소중한 기광이인데ㅜㅠㅠㅜㅜㅠ푸ㅠㅠㅜㅜㅠㅠ 힐링됨과 동시에 마음한켠에서 또다시 불타오르는 큡레기타도 마음은 대체 뭐죠??? 눈물이 난다 정말 ㅠㅠㅠ푸ㅡ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를 지켜준다했으면서 또 기광이로 힐링받았어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ㅠ
기광아ㅜㅠㅠㅜㅠ퓨ㅜㅜㅠㅠㅜㅜ
글 쓴 파이리얌 출처 써 줄래?
아 ㅠㅠㅠㅠㅠㅠ 빡친 내 맘을 또 우리 기광이가 풀어주네 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 ㅠㅠㅠㅠㅠ
기광이 건들면 다 밀어버릴거야 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이뻐 ㅠㅠㅠㅠㅠㅠ 웃는것봐 ㅠㅠㅠ 천사다 ㅠㅠㅠㅠㅠㅠㅠ애긔야 ㅠㅠㅠ
w. 응! 출처 응!
저렇게 햇살같은 아이한테 무슨 짓을 한거냐고 ㅠㅠㅠㅠ
힐링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밖에 없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웃는거보니 진짜 사르륵 녹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혀 꽝꽝아 ㅠㅠㅠ
시벌탱 우리 기광이 건들면 다 죽여버릴거야 개새들아 짇짜 머리풀고 달려든다 어쩜 저렇게 천사같고 해맑고 이쁜애를 말이야 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왤이리 이쁘니???ㅠㅠㅠㅠ눈부셔ㅠㅠㅠㅠ햇살같아ㅠㅠㅠㅠ
악~~~도매니저~~~~♥
처방전같은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쿠크와 분노가 사그러들었어ㅠㅠㅠㅠㅠㅠㅠ 눈웃으뮤ㅠㅠㅠㅠ
기광이보고 힐링~ 했는데 계속 보니까 볼이 홀쭉하네ㅠㅠㅠㅠ 마니머겅ㅠㅠ
울기광이 최고~~~~♥♥
눈물이앞을가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컥 ㅠㅠㅠㅠㅠ 힐링천사란 말이 그냥 붙는게아냐 ㅠㅠㅠ 화난것이 싹 가라앉는다 ㅠㅠㅠ 꽝쁘 ㅠㅠ♥
힐링천사ㅠㅠㅠ이뽀♡
스록 촬영하는가보네 이쁘니ㅠㅠㅠㅠㅠ 열활 화이링!!!~
오늘도 존예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앙 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정리하고 눈썹보이니까 진짜 강쥐같애 미치게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기광이 눈썹보이는게 그르케 좋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기는 나았나모르겠네. 오늘 날씨도 추운데 더 심해지지않게 조심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왤케 울컥하냐. 힐링 천사님이 웃어주니까 막 화나고 서운했던 게 풀리면서도, 이 상황이 너무 서럽기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화의 웃음인가봐. 회개해야 할 것 같아...
애기얌 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켜주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근데 살엄청마니 빠졌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가 진정 힐링천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웃지말라구ㅠㅠㅜㅠㅠㅜ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이렇게 큐브때매 화나있을때 기광이가 힐링해주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 ㅠㅠㅠ 웃는다웃는다 ㅜㅜㅜㅜㅜ
천사야?ㅜㅜ
기광이 사랑해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