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스타+조아요정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스타+조아요정

932 2014.10.10 20:54

짧은주소

본문

10520366_387426528074734_933542327_n.jpg
완 http://instagram.com/p/t-JL_WoTXi/



10643788_340997939403249_1857198064_n.jp
투 http://instagram.com/p/t-JP_UoTXr/



tumblr_nd899eT0Q01tjl5jmo1_1280.jpg



눈동자 색 오묘하다 빠져든다아
완투완투!! ㅠㅠㅠ
3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20:55

존놔이뻐

파이리2 2014.10.10 20:5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쥬그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0 20:57

LIFE IS ONE! TWO!

파이리4 2014.10.10 20:58

기광이렌즈낀거임??눈동자색이뻐...원래도이쁘지만...존나밀랍인형이세호..?;_/

파이리5 2014.10.10 21:01

머리는 귀여운 꾸러미인데 눈동자가 신비하다
렌즈꼈나봥 우와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0 21:02

렌즈낀거야??

파이리7 2014.10.10 21:02

셀카도 기광이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
한결같쟈나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0 21:03

완ㅠ 투ㅠ
세상은 다 완투에요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0 21:07

너무 좋아서 반말도 안나오네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0 21:07

렌즈같진않은데 ㅋㅋ 그냥 빛받은거같음

파이리11 2014.10.10 21:09

나도 렌즈는 좀더 그 모양 있잖아 그 홍채모양 흉내내서 만든 그 모양 막 날개처럼 보이지 않아? 칼라렌즈끼면 눈동자크기도 커지고.
화장대 조명 그밑에서 찍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10 21:58

기광이 눈이 빛을 반사시켜서 블루빛♡

파이리13 2014.10.10 21:13

라식하면 렌즈 못끼는거 아닌가? 렌즈아니겠지 ㅋㅋㅋ

파이리14 2014.10.10 21:26

늦덕인데 기광이 라식했어?? 이렇게 찾은 공통점...☆

파이리15 2014.10.10 21:30

아 파이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라식ㅎ했어! 데뷔초에홍보영상 찍은것도 있으니 찾아봐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10 21:31

기광이 시력 0.04였나? 아무튼 렌즈끼고 안무연습하는거 불편해서 라식했댔어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10 21:38

라식해도 낄 수 있어~ 잠깐 잠깐 꼈는데...안되는거였어???(당황당황~)

파이리18 2014.10.10 21:39

껴도됨ㅇㅇ안끼는게좋겠지만

파이리19 2014.10.10 21:23

완투베이비♡

파이리20 2014.10.10 21:32

완~투~♥

파이리21 2014.10.10 21:37

요즘 밑에 아이라인 안그리는데 그게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0 21:38

22 아래 아이라인 넣어둬!!!

파이리23 2014.10.10 21:46

33 이번 컨셉에 아이라인은 넣어둬

파이리24 2014.10.10 21:37

완 투 요정 사랑둥이야 ㅠㅠ♥︎

파이리25 2014.10.10 21:39

렌즈낀거같당! 기광이 예뽀 ㅠㅠㅠ

파이리26 2014.10.10 21:40

ㅋㅋㅋㅋ위에 기광이 시력 얘기 나와서 가지고 옴ㅋㅋㅋㅋ늦덕들 봐ㅋㅋㅋㅋ

10118454783_8a7fd967aa_o.jpg

0.04에서 1.5로 바뀌었다능ㅋㅋㅋ시력검사하는 기광이 짱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10 21:55

아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침흘릴뻔....ㅋㅋㅋㅋㅋㅋㅋㅋ흐흐허허허ㅓㅎ씹덕잉 ㅠㅠ

파이리28 2014.10.10 2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10 21:40

뭔가 신비로운 눈동자 느낌 ~

파이리30 2014.10.10 21:41

그러고보니 기광이 눈썹 염색했ㄱ구나ㅏㅏㅏ!!!

파이리31 2014.10.10 21:44

글게 머리색으로 탈색했네

파이리32 2014.10.10 21:47

탈색? 염색? 도 하고 눈썹 마스카라로 덧칠한 것 같아. 뷰티플 화보처럼

파이리33 2014.10.10 21:41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10 21:42

근데 꽝이두 원투보틀 받았지??

파이리35 2014.10.10 21:43

머리저렇게하니까인형같음ㅇㅇ.... 그그디지니베이비돌?닮았네...존나이쁨...엉엉

파이리36 2014.10.10 21:45

기광이 살엄청마니 빠졌다 흑흑 ㅜㅜ

파이리37 2014.10.10 21:46

속눈썹 색이랑 눈동자랑 비슷한거보면 렌즈 아닌것도 같고 렌즈같기도 하고... 뭔가 오묘하고 멋지다ㅠㅠㅠㅠ

파이리38 2014.10.10 21:47

기광이 이쁘고 귀여워 ㅜㅜㅜ

파이리39 2014.10.10 21:48

진짜 사람이 아닌거같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0 2014.10.10 21:49

금발 염색했을 때 한번쯤은 칼라렌즈 껴봤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는데...(뮤비 정도는?)
렌즈여도 이쁘고 아니여도 이쁠 것 같아. ㅠㅠ

파이리41 2014.10.10 21:49

쏘핫지금 분위기 조아♬

파이리42 2014.10.10 21:59

알밤기광이 생각난다ㅠㅠ홀쭉하네 우리애기 ㅠㅠㅠ

파이리43 2014.10.10 22:01

그지? 요즘 또 관리 빡세게 하나봐ㅠㅠ 스케쥴 더 바빠질텐데 치킨도먹고 잘먹으면좋갯당 애긔야

파이리44 2014.10.10 22:00

울애기 살 좀 쪘음 좋겠다ㅠㅠ 왤캐 말랐어ㅠㅠ 안쓰러죽겠어ㅠㅠ

파이리45 2014.10.10 22:01

울애기 살 그만빼ㅠㅠ
안빼도 우주최강이뻐ㅠㅠ

파이리46 2014.10.10 22:03

나 인스타 지금 봤는데 쥬글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코해제하고 외치고 싶다... 이기광!!!!!!

파이리47 2014.10.10 22:04

기광이 눈썹 짙은색이 더 이뿐데ㅠㅠ

파이리48 2014.10.10 22:45

인형이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9 2014.10.10 23:02

으헝헝헝헝헝헝헝헝헝헝헝 갈수록 낫닝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0 2014.10.10 23: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 우리 이뿌니 맛있는거 많이 먹어 기광아ㅠㅠ 살 많이 빠진거같아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