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내일 서폿 몇시에 들어가는지 궁금해하지않을께ㅠㅠ 531 2014.10.06 22:1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T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미아내 파이리들ㅠㅠ 내가 생각이 조금 짧았엉ㅠㅠ 총대파이리 수고하는데 별개 다 궁금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22:20 공개 촬영 아닌데 이걸 물어보는건 아닌듯^^; 0 0 공개 촬영 아닌데 이걸 물어보는건 아닌듯^^; 파이리2 2014.10.06 22:21 몇시에 들어가는진몰라도 들어가구나면 아마 총대파이리가 글써주겠찌! 궁금해하는 파이리마음도 이해간다 ㅋㅋㅋ 기다려보자 우리 0 0 몇시에 들어가는진몰라도 들어가구나면 아마 총대파이리가 글써주겠찌! 궁금해하는 파이리마음도 이해간다 ㅋㅋㅋ 기다려보자 우리 파이리3 2014.10.06 22:22 그러게 우리 기광이를 위해서 그냥 지켜보자 지난 번에 대구 촬영보니까 힘들어하더라 우리 기광이가~~~ 파이리는 아녀도 여기에 남겨주면 누군가는 가볼거 같아 이해해줄거지? 나도 무지 궁금한데 참자 ~ ^-----------^ 0 0 그러게 우리 기광이를 위해서 그냥 지켜보자 지난 번에 대구 촬영보니까 힘들어하더라 우리 기광이가~~~ 파이리는 아녀도 여기에 남겨주면 누군가는 가볼거 같아 이해해줄거지? 나도 무지 궁금한데 참자 ~ ^-----------^ 파이리4 2014.10.06 22:25 제목 바꿨구낭~ㅋㅋㅋ귀여워~ 0 0 제목 바꿨구낭~ㅋㅋㅋ귀여워~ 파이리5 2014.10.06 22:25 아 글쓴 파이리 왜케 귀여움 ㅠㅠ 0 0 아 글쓴 파이리 왜케 귀여움 ㅠㅠ 파이리6 2014.10.06 22:27 파이리 토닥토닥 ㅋㅋㅋ 나도 궁금하지만 우리 꾹~ 참고 기다리자 ^-^ 0 0 파이리 토닥토닥 ㅋㅋㅋ 나도 궁금하지만 우리 꾹~ 참고 기다리자 ^-^ 파이리7 2014.10.06 22:30 제목 수정한거봐 ㅋㅋㅋㅋㅋ 다들 궁금해도 참고 기다려보자~~^-^ 0 0 제목 수정한거봐 ㅋㅋㅋㅋㅋ 다들 궁금해도 참고 기다려보자~~^-^ 파이리8 2014.10.06 22:39 끄아 ㅠ ㅅ ㅜ 기광이가 기뻐할생각에 잠 못자ㅡ..오늘잠다잠...ㅠ 0 0 끄아 ㅠ ㅅ ㅜ 기광이가 기뻐할생각에 잠 못자ㅡ..오늘잠다잠...ㅠ 파이리9 2014.10.06 22:48 총대. ㅋㅋㅋㅋ기여워ㅋㅋㅋㅋ대신 내가 낼 전달하고 바로 글쓸게~후기는 저녁에 쓰더라도^^ 0 0 총대. ㅋㅋㅋㅋ기여워ㅋㅋㅋㅋ대신 내가 낼 전달하고 바로 글쓸게~후기는 저녁에 쓰더라도^^ 파이리10 2014.10.06 23: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 바꿨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 바꿨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7 00:12 총대가 무사히 전달하고 후기 남겨 주겠지.... 인내하며 기다리자 화이팅!!!!! 0 0 총대가 무사히 전달하고 후기 남겨 주겠지.... 인내하며 기다리자 화이팅!!!!!
댓글목록
공개 촬영 아닌데 이걸 물어보는건 아닌듯^^;
몇시에 들어가는진몰라도 들어가구나면 아마 총대파이리가 글써주겠찌! 궁금해하는 파이리마음도 이해간다 ㅋㅋㅋ 기다려보자 우리
그러게 우리 기광이를 위해서 그냥 지켜보자
지난 번에 대구 촬영보니까 힘들어하더라 우리 기광이가~~~
파이리는 아녀도 여기에 남겨주면 누군가는 가볼거 같아 이해해줄거지?
나도 무지 궁금한데 참자 ~ ^-----------^
제목 바꿨구낭~ㅋㅋㅋ귀여워~
아 글쓴 파이리 왜케 귀여움 ㅠㅠ
파이리 토닥토닥 ㅋㅋㅋ 나도 궁금하지만 우리 꾹~ 참고 기다리자 ^-^
제목 수정한거봐 ㅋㅋㅋㅋㅋ
다들 궁금해도 참고 기다려보자~~^-^
끄아 ㅠ ㅅ ㅜ 기광이가 기뻐할생각에 잠 못자ㅡ..오늘잠다잠...ㅠ
총대. ㅋㅋㅋㅋ기여워ㅋㅋㅋㅋ대신 내가 낼 전달하고 바로 글쓸게~후기는 저녁에 쓰더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 바꿨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대가 무사히 전달하고 후기 남겨 주겠지.... 인내하며 기다리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