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오디오 티져 떴다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타이틀 오디오 티져 떴다 ㅠㅠ

677 2014.10.14 00:39

짧은주소

본문

이번앨범도 대박나길!!! ㅠㅠㅠㅠㅠㅠ

드라이브 뜰줄알고있다가 당황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그럼 영상티져 띄울래나? 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00:40

드라이브는 처음 그게 끝인가? 12시 30분도 너무 좋다ㅠㅠㅠ

파이리2 2014.10.14 00:41

처음에 그걸로 퉁치나.. ㅋㅋㅋㅋ큐브를 알수가 있어야짘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4 00:43

22큐브를모르겠다그냥

파이리4 2014.10.14 00:42

ㅋㅋ 겹쳤당 위에거 지웠어-
링크는 요기
https://soundcloud.com/unitedcube/beast-special-7th-mini-time-1-12-30-audio-teaser/s-3L6eJ
초대박 스멜.. 노래 존좋..


+석탄
http://☆bigfile.mail.naver.com/bigfileupload/download?fid=bP+PWzJPMBcj1r+nMBGCK3YwFAg/aAUrHqUmKxtwKAudKAgdFxU/HqudKxE/axgXaxvjM6pSKqk4K4pvMoKmMxuwKqu9F4J4FqU/K6KZFrK9px2=
필요한 파이리들 가져가~

파이리5 2014.10.14 00:42

노래개좋....비스트대박징조..;; 이제우리만잘해면된다!!끄아악악

파이리6 2014.10.14 00:43

진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버리겠어

파이리7 2014.10.14 00:43

노래 대박 좋다. 시작부터 시계소리 나오는데 소름돋았어

파이리8 2014.10.14 00:47

아빨리듣고싶음 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4 00:48

티저 푼다그럴때 6일동안 어쩌구 하지 않았나..?ㅋㅋㅋㅋㅋ
암튼 노래 대박ㅜㅜ 분위기 쩐다 대박나라

파이리10 2014.10.14 00:49

너무기대되.. 이런 노래에 느낌있게 분위기있게 춤추는 기광이 항상상상했는데ㅜㅜㅜㅜ 비스트무대도 기광이도 너무기대되ㅜㅜㅜㅜㅜ

파이리11 2014.10.14 00:50

타이틀엔 기광이 목소리 어떨지 진짜 기대돼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노래마다 기대이상으로 소화해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완곡나오면 미칠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4 00:53

처음에 시계소리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아 어뜨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목소리도 듣고싶고ㅠㅠㅠㅠㅠ노래가 너무 좋을거같아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4 00:54

드라이브는 선공개곡같음 ㅋㅋㅋ
오늘 2번차롄대 안뜨고 타이틀곡12:30 떠서 더 확신!!!! ㅋㅁㅋ

암튼 리다트윗도글쿠 전주부터 소름~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ㅜㅜ타임앨범대박 ㅠㅠ기광아수고해쪄ㅠㅠㅠ

파이리14 2014.10.14 00:55

대박예감 소름 ㅠ ㅠ

파이리15 2014.10.14 00:56

진짜 대박날것 같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눙물나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

파이리16 2014.10.14 00:59

아.... 진짜 눈물날 갓 같다..... 왤케 좋냐...

파이리17 2014.10.14 00: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곡은 더 좋다는거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도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오오오오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14 00:59

나 오열중이다ㅠㅠㅠㅠㅠ 티저 완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듣는순간 심장이 쿵하고 떨어져나가더니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14 01:00

노래 그냥 끝났다 진짜...

파이리20 2014.10.14 01:03

빨리 좀 보자ㅠㅠㅠㅠㅠㅠ 심장이 남아나질않는다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4 01:10

정말 비스트 최고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4 01:27

시계침 소리듣고 소름돋음 뭔가 대박징조지 안냐
진짜 대중들에게 더사랑 받을 거같은 느낌임
노래도 좋구 발라드타이틀곡으로 컴백이라니 ㅠㅠ뷰티들 진짜열심히하자 연말에 휩쓸어보자!!

파이리23 2014.10.14 07:10

가을에 어울리는 타이틀이네~ 선율이 넘 좋다

파이리24 2014.10.14 09:14

아이돌이 발라드로 컴백하다니!!! 정말 비스트아니고서는 힘든일이지~ 티저들으니까 완곡 너무 궁금하다.
기광이도 너무 궁금하고... 얼른 듣고싶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14 10:18

기광이 목소리가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티져좋다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14 10:31

게임끝났다 올해는 비스트의 해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애기 어떤 스타일로 나올까 궁금해 졸라 느낌있고 간지터질듯 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4 11:22

왕~~~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 진심 막 흥분되고 떨려ㅠㅠㅠ 얼른 전곡 듣고 싶어 어쩌냐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