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아..쇼챔 오늘 6시에 나와?? 아님 담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아..쇼챔 오늘 6시에 나와?? 아님 담주?

582 2014.10.22 13:49

짧은주소

본문

녹화한거야?? 요즘 사녹이다 뭐다 어렵네 ㅠㅠㅋㅋ

하루빨리 무대기광이 보고시픈데 말이지 ㅜㅜㅜㅜㅜㅜ

뮤뱅도 플레이오프야구때문에 안한다던데;;;;; 설마 토요일까지 기다려야해??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3:50

차주분 녹화라 적혀있어ㅎㅎ 다음주꺼~

파이리2 2014.10.22 13:50

뮤뱅 한다고 하던데~ 쇼챔은 담주에 방송!

파이리3 2014.10.22 13:50

뮤뱅은 한다던데?

파이리4 2014.10.22 13:51

ㅈ. 엇... 점심시간이라 그런거 대답 빨리 올라왓당 ㅎㅎㅎ
담주에 나오는거구나 ㅠㅠ 뮤뱅하는거야? 금요일까지만 참아야지ㅜㅜ

파이리5 2014.10.22 13:52

뮤뱅한대 ㅋㅋㅋ 어제 비와서 야구밀렸댕
ㄱ글구 금욜날 비오지말라고 빌어!!!
금욜날 비오면 토욜 음중 날아감 ㅠㅠ

파이리6 2014.10.22 14:26

뮤뱅하는구나ㅠㅠ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