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의상 예뻤는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WQ 주소복사
본문
ㅈㄱㄴ
어제도 예뻤는데
뮤비의상 가디건의상 다예뻤는데
오늘 의상은 전반적으로 핏되는 옷이라
춤출때 그루브가 도드라지고
다리도 음청 길어보여써
종이인형ㅜㅜ요졍ㅜㅜ
담엔 코트도 함 입어주면 조을거거탕ㅋㅋㅋ
옷이야 개취가 있겠지만
현장에서 본 나는 좋았다고 한다.
끗
어제도 예뻤는데
뮤비의상 가디건의상 다예뻤는데
오늘 의상은 전반적으로 핏되는 옷이라
춤출때 그루브가 도드라지고
다리도 음청 길어보여써
종이인형ㅜㅜ요졍ㅜㅜ
담엔 코트도 함 입어주면 조을거거탕ㅋㅋㅋ
옷이야 개취가 있겠지만
현장에서 본 나는 좋았다고 한다.
끗
0

댓글목록
핏 ㅠㅠㅠㅠㅠ 핏되는ㄷㅠㅠㅠㅠㅠ 그루브 더 잘 보이는 ㅠㅠㅠㅜㅠㅠㅠㅠ 미쳐ㅠㅠㅠㅠㅠㅠ
코트 아니어도 돼 기광이춤 더 잘 보이면 난 좋다ㅠㅠㅠ
핏........핏..........
좋아 죽겄네
하아...
코트같은게 펄럭여서 확실히 눈에 띄긴한가봐ㅠ
오늘 의상 이뻤다니 다행~
코트한번도 안입었으니 입어줬음 하는거지 모 ㅋㅋㅋㅋㅋ별뜻은 아냐 ㅠㅠ그냥 다양한 옷 많이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이번컨셉도 노래도 안무도 다 좋아서 더 그런듯 ㅋㅋㅋㅋㅋㅋ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뻤으면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트도 뭐 언젠가 한번은입겠지 안입으면말곸ㅋㅋㅋㅋㅋㅋ만약 롱코트입었으면 코트때문에 춤선안보인단얘기나올듯ㅋㅋㅋㅋ좋은게좋은거라 생각할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핏된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오열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대된다무대ㅠㅜ
전체적으로 그나마 어느 무대느낌야?
아디서보니 i'm sorry얘기가있던데~~궁금~
이쁘면 됐어 ㅋㅋㅋㅋㅋㅋ그냥 개취로 코트한번보고싶다 ㅋㅋㅋㅋ긴거가 거슬리면 반코트도 많고 코트도 종류많은데 한번쯤은 입혀주겠지..
뭐 날 추워지면 입겠지 안 입어도 말고 상관없음ㅋㅋㅋㅋㅋㅋ
하...진짜 이뻤어 머리는 또 아기사자같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ㅜㅠ ㅜㅜ씹덕ㅜㅜㅜㅜㅜ
아..기..사...자 ㅠㅠㅠㅠ
아 나 주금
아.뭔들!!ㅠㅠ 빨리 보고싶쟈나ㅠㅠ
그냥 다양하게 보고싶다는거지~~~깐기광도 반코트라도ㅠㅠ 섹션보니까 카메라가 기광이 잡아주는데도 코트펄럭이는데 눈길이 가더라구~~~
아직 방송도 안 됐고, 사녹 겨우 세번 밖에 안 했는데 뭐ㅋㅋㅋㅋㅋ더 많이 보여주겟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