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열린음악회말야 463 2014.10.06 23:0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W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그라운드석 7000석은 이미 배부가 됐다그러네 그럼 낼모레 선착 500석 들어간다해도 잘 보이는건 아닐듯.. 갑자기 슬퍼진다......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23:02 흡ㅠㅠ 500안에 들려면 어후;;;;;;;;;;;; 그래도 다들 잘다녀와ㅠㅠ 0 0 흡ㅠㅠ 500안에 들려면 어후;;;;;;;;;;;; 그래도 다들 잘다녀와ㅠㅠ 파이리2 2014.10.06 23:03 헐대박이다..ㄷㄷ 다들 잘다녀와 흑흑 ㅠㅠ 0 0 헐대박이다..ㄷㄷ 다들 잘다녀와 흑흑 ㅠㅠ 파이리3 2014.10.06 23:04 ㅈ. 나 가서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망했다ㅠㅠㅠㅠㅠㅠ그냥 학교나 가야지.... 0 0 ㅈ. 나 가서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망했다ㅠㅠㅠㅠㅠㅠ그냥 학교나 가야지.... 파이리4 2014.10.06 23:04 엥? 그라운드가 7천석이래? 그거 어디서 배부했지 나 못들었는데.. 0 0 엥? 그라운드가 7천석이래? 그거 어디서 배부했지 나 못들었는데.. 파이리5 2014.10.06 23:05 ㅈ. 공식 트위터 ^_ㅠ 0 0 ㅈ. 공식 트위터 ^_ㅠ 파이리6 2014.10.06 23:05 ㅈ. 팬들 준거 아니고 그 성남.. 주최측 기업인가? 거기에 나눠줌 0 0 ㅈ. 팬들 준거 아니고 그 성남.. 주최측 기업인가? 거기에 나눠줌 파이리7 2014.10.06 23:11 난 왜 그 기업에서 일하지않는가ㅠㅠ 0 0 난 왜 그 기업에서 일하지않는가ㅠㅠ 파이리8 2014.10.06 23:11 대박 나년 지금까지 어딜 뒤지고 다녔길래 이런것도 모르고ㅠㅠㅠ 정보 고마워ㅠㅠ 0 0 대박 나년 지금까지 어딜 뒤지고 다녔길래 이런것도 모르고ㅠㅠㅠ 정보 고마워ㅠㅠ 파이리9 2014.10.06 23:12 선착순 입장이면 괜찮지 않을까? 일반인들이 낮부터 오지는 않을것같은데~~~ 0 0 선착순 입장이면 괜찮지 않을까? 일반인들이 낮부터 오지는 않을것같은데~~~ 파이리10 2014.10.06 23:16 <공지> 1. 성남시민을 위한 공연 입장권(2,3층 좌석 7800석)은 당일 12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1인1매) 배부 계획입니다.(입장권 미소지시 입장 불가) 2. 단, 당일 선착순 500명에 한해 1층 잔디석 입장권을 배부합니다. 제8회 성남사랑 열린음악회<-트윗 가봤는데 미리 배부했단 말은 없는데?? 응?? 0 0 <공지> 1. 성남시민을 위한 공연 입장권(2,3층 좌석 7800석)은 당일 12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1인1매) 배부 계획입니다.(입장권 미소지시 입장 불가) 2. 단, 당일 선착순 500명에 한해 1층 잔디석 입장권을 배부합니다. 제8회 성남사랑 열린음악회<-트윗 가봤는데 미리 배부했단 말은 없는데?? 응?? 파이리11 2014.10.06 23:18 진실은아무도모르는듯..ㅜㅜ 0 0 진실은아무도모르는듯..ㅜㅜ 파이리12 2014.10.06 23:19 ㅈ. 예~~~전 트윗에 이써ㅋㅋ 열음 연기되기 전 트윗봐봐.. 0 0 ㅈ. 예~~~전 트윗에 이써ㅋㅋ 열음 연기되기 전 트윗봐봐.. 파이리13 2014.10.06 23:19 가볼파이리들은 아침에 일단가봐 ㅠㅠ파이리들 화이팅 0 0 가볼파이리들은 아침에 일단가봐 ㅠㅠ파이리들 화이팅 파이리14 2014.10.06 23:21 성남상공회의소 회원기업에게 사전 배부 되었습니다. 일반 시민 분들은 당일 선착순으로 티켓 배부해 드립니다. 그라운드 석은 7000여석 규모입니다. 그라운드 석은 이미 사전배부가 완료되었구요. [그라운드 석 중 800개 좌석은 행사 당일 12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티켓배부 예정입니다. ------ 공식트위터에서 퍼온거ㅇㅇ 연기되기 전이라 시간이나 표 수같은건 바뀌었는데 이미 배부된건 맞아 0 0 성남상공회의소 회원기업에게 사전 배부 되었습니다. 일반 시민 분들은 당일 선착순으로 티켓 배부해 드립니다. 그라운드 석은 7000여석 규모입니다. 그라운드 석은 이미 사전배부가 완료되었구요. [그라운드 석 중 800개 좌석은 행사 당일 12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티켓배부 예정입니다. ------ 공식트위터에서 퍼온거ㅇㅇ 연기되기 전이라 시간이나 표 수같은건 바뀌었는데 이미 배부된건 맞아 파이리15 2014.10.06 23:23 누가 추천눌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누가 추천눌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7 00:11 선착순이면상관없을듯~ 7000명이 다 올거같지도 않고~ ㅋㅋㅋㅋ 0 0 선착순이면상관없을듯~ 7000명이 다 올거같지도 않고~ 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07 01:03 근데 티켓에 좌석 구역이 있더라고 ㅋㅋㅋ 선착순이긴 하는데 자기 구역 안에서만 놀아야 된대 만약 저 배부한 7천석이 앞자리고 선착순 배포하는 500석이 뒷자리면 그냥 끝인것같음; 0 0 근데 티켓에 좌석 구역이 있더라고 ㅋㅋㅋ 선착순이긴 하는데 자기 구역 안에서만 놀아야 된대 만약 저 배부한 7천석이 앞자리고 선착순 배포하는 500석이 뒷자리면 그냥 끝인것같음; 파이리18 2014.10.07 01:37 아 정말? 가봐야 아는거네 ㅠㅠㅠㅠ 0 0 아 정말? 가봐야 아는거네 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07 07:05 헐 진짜 힘빠진다능...... 뭥미... ㅠㅠ 0 0 헐 진짜 힘빠진다능...... 뭥미... ㅠㅠ
댓글목록
흡ㅠㅠ 500안에 들려면 어후;;;;;;;;;;;; 그래도 다들 잘다녀와ㅠㅠ
헐대박이다..ㄷㄷ 다들 잘다녀와 흑흑 ㅠㅠ
ㅈ. 나 가서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망했다ㅠㅠㅠㅠㅠㅠ그냥 학교나 가야지....
엥? 그라운드가 7천석이래? 그거 어디서 배부했지 나 못들었는데..
ㅈ. 공식 트위터 ^_ㅠ
ㅈ. 팬들 준거 아니고 그 성남.. 주최측 기업인가? 거기에 나눠줌
난 왜 그 기업에서 일하지않는가ㅠㅠ
대박 나년 지금까지 어딜 뒤지고 다녔길래 이런것도 모르고ㅠㅠㅠ 정보 고마워ㅠㅠ
선착순 입장이면 괜찮지 않을까? 일반인들이 낮부터 오지는 않을것같은데~~~
<공지> 1. 성남시민을 위한 공연 입장권(2,3층 좌석 7800석)은 당일 12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1인1매) 배부 계획입니다.(입장권 미소지시 입장 불가) 2. 단, 당일 선착순 500명에 한해 1층 잔디석 입장권을 배부합니다.
제8회 성남사랑 열린음악회<-트윗
가봤는데 미리 배부했단 말은 없는데?? 응??
진실은아무도모르는듯..ㅜㅜ
ㅈ. 예~~~전 트윗에 이써ㅋㅋ 열음 연기되기 전 트윗봐봐..
가볼파이리들은 아침에 일단가봐 ㅠㅠ파이리들 화이팅
성남상공회의소 회원기업에게 사전 배부 되었습니다. 일반 시민 분들은 당일 선착순으로 티켓 배부해 드립니다.
그라운드 석은 7000여석 규모입니다. 그라운드 석은 이미 사전배부가 완료되었구요. [그라운드 석 중 800개 좌석은 행사 당일 12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티켓배부 예정입니다.
------
공식트위터에서 퍼온거ㅇㅇ 연기되기 전이라 시간이나 표 수같은건 바뀌었는데 이미 배부된건 맞아
누가 추천눌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착순이면상관없을듯~ 7000명이 다 올거같지도 않고~ ㅋㅋㅋㅋ
근데 티켓에 좌석 구역이 있더라고 ㅋㅋㅋ 선착순이긴 하는데 자기 구역 안에서만 놀아야 된대
만약 저 배부한 7천석이 앞자리고 선착순 배포하는 500석이 뒷자리면 그냥 끝인것같음;
아 정말? 가봐야 아는거네 ㅠㅠㅠㅠ
헐 진짜 힘빠진다능...... 뭥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