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열린음악회말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열린음악회말야

463 2014.10.06 23:01

짧은주소

본문

그라운드석 7000석은 이미 배부가 됐다그러네
그럼 낼모레 선착 500석 들어간다해도 잘 보이는건 아닐듯..
갑자기 슬퍼진다......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23:02

흡ㅠㅠ 500안에 들려면 어후;;;;;;;;;;;; 그래도 다들 잘다녀와ㅠㅠ

파이리2 2014.10.06 23:03

헐대박이다..ㄷㄷ 다들 잘다녀와 흑흑 ㅠㅠ

파이리3 2014.10.06 23:04

ㅈ. 나 가서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망했다ㅠㅠㅠㅠㅠㅠ그냥 학교나 가야지....

파이리4 2014.10.06 23:04

엥? 그라운드가 7천석이래? 그거 어디서 배부했지 나 못들었는데..

파이리5 2014.10.06 23:05

ㅈ. 공식 트위터 ^_ㅠ

파이리6 2014.10.06 23:05

ㅈ. 팬들 준거 아니고 그 성남.. 주최측 기업인가? 거기에 나눠줌

파이리7 2014.10.06 23:11

난 왜 그 기업에서 일하지않는가ㅠㅠ

파이리8 2014.10.06 23:11

대박 나년 지금까지 어딜 뒤지고 다녔길래 이런것도 모르고ㅠㅠㅠ 정보 고마워ㅠㅠ

파이리9 2014.10.06 23:12

선착순 입장이면 괜찮지 않을까? 일반인들이 낮부터 오지는 않을것같은데~~~

파이리10 2014.10.06 23:16

<공지> 1. 성남시민을 위한 공연 입장권(2,3층 좌석 7800석)은 당일 12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1인1매) 배부 계획입니다.(입장권 미소지시 입장 불가) 2. 단, 당일 선착순 500명에 한해 1층 잔디석 입장권을 배부합니다.

제8회 성남사랑 열린음악회<-트윗
가봤는데 미리 배부했단 말은 없는데?? 응??

파이리11 2014.10.06 23:18

진실은아무도모르는듯..ㅜㅜ

파이리12 2014.10.06 23:19

ㅈ. 예~~~전 트윗에 이써ㅋㅋ 열음 연기되기 전 트윗봐봐..

파이리13 2014.10.06 23:19

가볼파이리들은 아침에 일단가봐 ㅠㅠ파이리들 화이팅

파이리14 2014.10.06 23:21

성남상공회의소 회원기업에게 사전 배부 되었습니다. 일반 시민 분들은 당일 선착순으로 티켓 배부해 드립니다.
그라운드 석은 7000여석 규모입니다. 그라운드 석은 이미 사전배부가 완료되었구요. [그라운드 석 중 800개 좌석은 행사 당일 12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티켓배부 예정입니다.

------

공식트위터에서 퍼온거ㅇㅇ 연기되기 전이라 시간이나 표 수같은건 바뀌었는데 이미 배부된건 맞아

파이리15 2014.10.06 23:23

누가 추천눌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7 00:11

선착순이면상관없을듯~ 7000명이 다 올거같지도 않고~ 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07 01:03

근데 티켓에 좌석 구역이 있더라고 ㅋㅋㅋ 선착순이긴 하는데 자기 구역 안에서만 놀아야 된대
만약 저 배부한 7천석이 앞자리고 선착순 배포하는 500석이 뒷자리면 그냥 끝인것같음;

파이리18 2014.10.07 01:37

아 정말? 가봐야 아는거네 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07 07:05

헐 진짜 힘빠진다능...... 뭥미...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