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앨범안에 포토카드 없던 파이리들 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타임 앨범안에 포토카드 없던 파이리들 있어?

709 2014.10.23 20:44

짧은주소

본문

큰홈댓글보는데 그런 댓글이 있어서....진짜야?? 그런사람 되게 많다는데..

난 공구한게 아직 안와서 못받아서 잘모르겠는데 그렇다면 진짜 일 발로 하나봐........

너구리안에도 다시마가 없진않다고ㅠㅠ
두세개는 들어있어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을 어찌하는거얌 ㅠㅠㅠㅠㅠㅠㅠㅠ속상해...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0:45

너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심이 새삼 존경스러움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3 20:46

그건 큐브가한다기보단 업체에서 하는일이긴한데
암튼 이번에도 꽤있나봄
굿럭때도 그랬는데 되풀이잼..;;;
그리고 러키맞은사람은 3장까지 나온사람도있었고..ㄷㄷ

파이리3 2014.10.23 20:47

근데 굿럭땐 그래도 없다는 사람 많이 못본거같은데 이번엔 되게 많나봐.......... 업체에서 하는게 맞긴한데 그래도 앨범은 큐브에서 나오는거니 지네가 알아서 잘했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속터져

파이리4 2014.10.23 20:47

3장????????? 대박.....
2장까진 봤는데....

파이리5 2014.10.23 20:48

딴소린데 나 너구리에 다시마없던적있어 존나화났어

파이리6 2014.10.23 20:48

아 말만들어도 존나화나 너구리는 다시마가 생명인데 ㅡㅡ

파이리7 2014.10.23 20:50

22

파이리8 2014.10.23 20:51

33 말만 들어도 존빡

파이리9 2014.10.23 20:54

4444 일어나선 안될일

파이리10 2014.10.23 20: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3 20:49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데 터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3 20:52

순한맛 너구리에는 다시마 없던데?? 설마 내가 먹은 거에만 없었나...

파이리13 2014.10.23 20:53

나 순한맛만 먹는데 다시마있어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3 20:54

야 너도 당했네

파이리15 2014.10.23 20:55



^^

파이리16 2014.10.23 20:56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치게 친절한것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자때문에 기분잡친거 파이리들때문에 웃는다!!!

파이리17 2014.10.23 20:57

사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23 21:00

다시마가 포인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23 21:08

=12 머야 ㅋㅋㅋㅋ
근데 5개들이 중 2개 먹었는데 2개 다 다시마가 없었어......그래서 순한 맛은 없는 줄...이런 큡같은 경우가...

파이리20 2014.10.23 21:09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팬싸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23 21:29

큡같은경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23 21:31

고유명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23 21:17

가까이서 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23 20:55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만담하냐?ㅋㅋ

파이리25 2014.10.23 20:58

헐 난 참깨라면에 참기름 없었던 적 있는데...

파이리26 2014.10.23 20:59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또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23 21:22

너도 당했넼ㅋㅋㅋㅋㅋㅋㅋ그게핵심인데 ㅠㅠ

파이리28 2014.10.23 21:31

안타깝다...

파이리29 2014.10.23 20:50

두장씩 나왔다는 글 종종 봤어 두장 나온 사람이 있으면 없는 사람도 분명 있겠지..

파이리30 2014.10.23 20:52

이타이밍에 급 슬픈건.... 왜 그 두장나오는 계 조차 난 못타는거지....???
난 전생에 무슨죄를 졌길래........

파이리31 2014.10.23 20:53

얘기해도 되는건지 모르겠는데ㅜ 나 포카 2장 나왔어.. 처음에 한장인줄 알았는데 한장이 뒤에 또 나오더라구
기분 좋았는데 내꺼 두개 나온거면 다른 앨범엔 아예없는 것도 있는 거 아닌가 싶어서 그게 내 앨범이었다면 ? 하는 생각이 순간 드니까 아찔하더라 근데 진짜 없는 앨범도 있었나보네ㅠㅠ

파이리32 2014.10.23 20:54

니잘못도아닌데 얘기해도되지ㅋㅋ근데 난 여러장 나오는 사람들한테 궁금한게있었는데
한사람이 중복으로들어있어? 아님 다르게들어있어?

파이리33 2014.10.23 20:55

나도 궁금 ㅠㅠ 둘다 기광이면 대박이겠다ㅜㅜ

파이리34 2014.10.23 22:24

둘다 기광이였어

파이리35 2014.10.23 20:54

두개이상인것들은 붙어서? 들어가게 되는 것 같아. 손으로 넣는지 기계로 넣는지는 확실치않지만..... 걍 계탔다생각햌ㅋㅋㅋㅋㅋㅋ

파이리36 2014.10.23 20:56

그래서 우리집 주소는.......

파이리37 2014.10.23 21:01

22. 나는 각자 다른 멤버였고 해당하는 사진에 껴있었어 처음에 엄청 떨리는 마음으로 펴보는데 앞쪽에 다른멤버 포카 하나 나와서 아ㅠㅜ 역시 난 ㅠㅜ 이러면서 그냥 수긍하고 보는데 뒤에 기광이 부분에서 뭔가 빛나는게 한장 툭튀어나옴 기광이꺼ㅠㅠㅠㅠ 그대로 시간이 멈췄다..

파이리38 2014.10.23 21:03

헐 ㅠㅠ
나 댓글보고 다시 펴봤는데
역시 난....

파이리39 2014.10.23 20:54

아 실수로 추천눌렀다ㅠㅜㅠㅠ

파이리40 2014.10.23 20:57

아 나 너구리먹고싶어 이글보는데..

파이리41 2014.10.23 20:59

22222배고파

파이리42 2014.10.23 21:01

물올리고 댓글쓴거 안다 ㅡㅡ

파이리43 2014.10.23 21:03

너 지금 슈퍼가는중이지?

파이리44 2014.10.23 21:11

(뜨끔)

파이리45 2014.10.23 20:59

나 밑에 다이어트 파이린데...야 이글뭐냐 나 침고여...............배고파 엉엉 ㅠㅠ

파이리46 2014.10.23 21:00

니네뭐해 여기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글망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7 2014.10.23 21:01

기승전너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8 2014.10.23 21:01

글쓴파이리가 잘못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구리드립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23 21:01

망했다고 인정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0 2014.10.23 21:02

ㅈ. 내가 잘못했네^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희들에게 웃음을 줘서 다행이야....♡

파이리51 2014.10.23 21:03

기승전너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2 2014.10.23 21:05

운동 갔다와서 굶고 있는데.. 너구리를 실물로 보니 미쳐 버리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3 2014.10.23 21:06

아... 이글에서 라면냄새나ㅋㅋㅋㅋㅋ

파이리54 2014.10.23 21:07

아.. 진짜 너구리 먹고프쟈나 누구냐 너구리 올린 파이리ㅡㅡ 저녁 안 먹었으니까 스낵면이나 쳐묵해야겠다 굶으려고 했는데ㅠㅠ

파이리55 2014.10.23 21:10

꼭 밥말아먹어..... 꼭.....

파이리56 2014.10.23 21:12

국물도 다 마셔..꼭...

파이리57 2014.10.23 21:12

계란 넣어....꼭...

파이리58 2014.10.23 21:14

스낵면에 계란풀면 안텁텁해????? 난 모든 라면에 계란을 안풀어서....(고나리아님;)

파이리59 2014.10.23 21:16

계란풀면 0칼로리 된다
마치 삼겹살먹고 아메리카노 먹음 0칼로리 되는 것 처럼.

파이리60 2014.10.23 21:19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1 2014.10.23 21:22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2 2014.10.23 21:23

미친 이거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겹살에 아메리 ㅈㄴ 고급지자낰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3 2014.10.23 21:41

58파이리야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4 2014.10.23 21:43

=58. 나 왜? ^-^ ㅋㅋ오늘 고급정보 공개했다ㅋ

파이리65 2014.10.23 21:19

QrSseHK.jpg

라면에 계란을 안넣다니

파이리66 2014.10.23 21:13

떡사리 넣어....꼭..

파이리67 2014.10.23 21:07

아진짜 니네.....배고파죽겠다 ㅡㅡ나분명 저녁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야식으로 너구리먹고싶다 ㅠㅠ

파이리68 2014.10.23 21:09

나나나나 포카 두장나왔는데 그중에 우리 꽝이는 없엇져...ㅎㅎㅎㅎㅎㅎ

파이리69 2014.10.23 21:12

나 왠지 오늘 하루종일 아침부터 너구리가 먹고 싶더라니 울기광에 너구리대란이 있을라고 그랬나ㅠㅠ

파이리70 2014.10.23 21:24

이러다 꽃게 홍보하던 파이리 또오겠어.....

파이리71 2014.10.23 21:28

요새는 꽃짬보다 고추사골라면이 짱이래(수근수근)

파이리72 2014.10.23 21:29

설마 나타날까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뭐냐 치즈불닭면은???

파이리73 2014.10.23 21:30

너 좀 수상하다
홍보왔냐

파이리74 2014.10.23 21:28

너구리 관계자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5 2014.10.23 21:45

난 두장나왔는데. 기광이는 없다눈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