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구미 엘지드림페스티벌!!! 703 2014.10.02 23:5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X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가는 파이리있닝?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23:57 이건 또 언제야ㅠㅠ 행사 많이 하는구나.. 내가 갈 수 있는건 없는게 함정ㅠㅠ 0 0 이건 또 언제야ㅠㅠ 행사 많이 하는구나.. 내가 갈 수 있는건 없는게 함정ㅠㅠ 파이리2 2014.10.03 00:06 내일일껄? 0 0 내일일껄? 파이리3 2014.10.03 00:07 애기팬들 오늘 저녁부터 밤샘많이한다던데ㅜㅠ 0 0 애기팬들 오늘 저녁부터 밤샘많이한다던데ㅜㅠ 파이리4 2014.10.03 00:11 헐 요즘 춥던데 밤샘 ㄷㄷ 열정적이구나ㅠㅠ 0 0 헐 요즘 춥던데 밤샘 ㄷㄷ 열정적이구나ㅠㅠ 파이리5 2014.10.03 00:34 나체대생파이린데 거기 스텝으로 일하러가 ! 스텝구한다길래 바로 한다고했지 돈도받고 기광이도보고...감격..또르르....주위에 파이리가 없어서 쓸쓸했는데 처음으로 보겠다 ㅎㅎ 0 0 나체대생파이린데 거기 스텝으로 일하러가 ! 스텝구한다길래 바로 한다고했지 돈도받고 기광이도보고...감격..또르르....주위에 파이리가 없어서 쓸쓸했는데 처음으로 보겠다 ㅎㅎ 파이리6 2014.10.03 00:38 헐 대박 좋겟다.... 팬들 통솔하는건가?? 힘들겟다.... 나 대신 기광이 많이 응원하구 와 ㅜㅜ 0 0 헐 대박 좋겟다.... 팬들 통솔하는건가?? 힘들겟다.... 나 대신 기광이 많이 응원하구 와 ㅜㅜ 파이리7 2014.10.03 00:47 맞어 ㅜ ㅜ 힘들어서 남자만 받을라고 했는데 인원이적어서 여자도받은거래 그래도 포기할수없어 ㅜ ㅜ 많이응원하구오께!! 0 0 맞어 ㅜ ㅜ 힘들어서 남자만 받을라고 했는데 인원이적어서 여자도받은거래 그래도 포기할수없어 ㅜ ㅜ 많이응원하구오께!! 파이리8 2014.10.03 00:40 광건들구있는 녀자보면 나라구생각햄 인사해져..혼자가..ㅋㅋㅋㅋ 0 0 광건들구있는 녀자보면 나라구생각햄 인사해져..혼자가..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3 00:50 ㅋㅋㅋㅋ 학교에서는 일코중이라 반갑게 인사는 못하겠지만 반갑다는 눈빛을보내겠어!!! 0 0 ㅋㅋㅋㅋ 학교에서는 일코중이라 반갑게 인사는 못하겠지만 반갑다는 눈빛을보내겠어!!! 파이리10 2015.08.17 22:45 스텝어떻게신청하는거에요?? 0 0 스텝어떻게신청하는거에요??
댓글목록
이건 또 언제야ㅠㅠ 행사 많이 하는구나.. 내가 갈 수 있는건 없는게 함정ㅠㅠ
내일일껄?
애기팬들 오늘 저녁부터 밤샘많이한다던데ㅜㅠ
헐 요즘 춥던데 밤샘 ㄷㄷ 열정적이구나ㅠㅠ
나체대생파이린데 거기 스텝으로 일하러가 ! 스텝구한다길래 바로 한다고했지 돈도받고 기광이도보고...감격..또르르....주위에 파이리가 없어서 쓸쓸했는데 처음으로 보겠다 ㅎㅎ
헐 대박 좋겟다.... 팬들 통솔하는건가?? 힘들겟다.... 나 대신 기광이 많이 응원하구 와 ㅜㅜ
맞어 ㅜ ㅜ 힘들어서 남자만 받을라고 했는데 인원이적어서 여자도받은거래 그래도 포기할수없어 ㅜ ㅜ 많이응원하구오께!!
광건들구있는 녀자보면 나라구생각햄 인사해져..혼자가..ㅋㅋㅋㅋ
ㅋㅋㅋㅋ 학교에서는 일코중이라 반갑게 인사는 못하겠지만 반갑다는 눈빛을보내겠어!!!
스텝어떻게신청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