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엘지드림페스티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구미 엘지드림페스티벌!!!

703 2014.10.02 23:54

짧은주소

본문

가는 파이리있닝?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23:57

이건 또 언제야ㅠㅠ 행사 많이 하는구나.. 내가 갈 수 있는건 없는게 함정ㅠㅠ

파이리2 2014.10.03 00:06

내일일껄?

파이리3 2014.10.03 00:07

애기팬들 오늘 저녁부터 밤샘많이한다던데ㅜㅠ

파이리4 2014.10.03 00:11

헐 요즘 춥던데 밤샘 ㄷㄷ 열정적이구나ㅠㅠ

파이리5 2014.10.03 00:34

나체대생파이린데 거기 스텝으로 일하러가 ! 스텝구한다길래 바로 한다고했지 돈도받고 기광이도보고...감격..또르르....주위에 파이리가 없어서 쓸쓸했는데 처음으로 보겠다 ㅎㅎ

파이리6 2014.10.03 00:38

헐 대박 좋겟다.... 팬들 통솔하는건가?? 힘들겟다.... 나 대신 기광이 많이 응원하구 와 ㅜㅜ

파이리7 2014.10.03 00:47

맞어 ㅜ ㅜ 힘들어서 남자만 받을라고 했는데 인원이적어서 여자도받은거래 그래도 포기할수없어 ㅜ ㅜ 많이응원하구오께!!

파이리8 2014.10.03 00:40

광건들구있는 녀자보면 나라구생각햄 인사해져..혼자가..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3 00:50

ㅋㅋㅋㅋ 학교에서는 일코중이라 반갑게 인사는 못하겠지만 반갑다는 눈빛을보내겠어!!!

파이리10 2015.08.17 22:45

스텝어떻게신청하는거에요??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