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울기광 지금 이상하지 않아? 573 2014.10.20 21:4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Y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사이트 이상해졌어 나 내 컴이 안좋은거야? 왜 접속이 안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21:43 나도ㅠㅠ 큐브에서 수작부린줄 알고 깜놀ㅠㅠ 0 0 나도ㅠㅠ 큐브에서 수작부린줄 알고 깜놀ㅠㅠ 파이리2 2014.10.20 21:44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이거 왜케 터지냠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이거 왜케 터지냠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0 2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0 22:15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0 21:43 웅... 근데 지금 또 된다ㅜㅜ 헝 ㅜㅜ 심쿵 ㅠㅠ 0 0 웅... 근데 지금 또 된다ㅜㅜ 헝 ㅜㅜ 심쿵 ㅠㅠ 파이리6 2014.10.20 21:43 어 나도 접속안됐음...깝놀 0 0 어 나도 접속안됐음...깝놀 파이리7 2014.10.20 21:43 와씨 하루종일 큐브가 빡치게해서 울기광 트래픽 터진줄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씨 하루종일 큐브가 빡치게해서 울기광 트래픽 터진줄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0 21:43 나도ㅠㅠㅠ울기광 아프지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ㅠㅠㅠ울기광 아프지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0 21:44 나도 방금 깜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방금 깜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0 21:47 울기광 주그지마 ㅠㅠㅠ 나 울기광안되면 막 손떨려 ㅠㅜㅜㅜㅜㅜㅜ 0 0 울기광 주그지마 ㅠㅠㅠ 나 울기광안되면 막 손떨려 ㅠㅜㅜㅜㅜㅜㅜ 파이리11 2014.10.20 21:49 나도....안되어서...허걱 했씀....그래도 조금 있으면 광이 본다.... 컬투쇼에서 기다렸다 못봐서 서운했는데..조금만 더 버티면 울 광이 본당~~ 0 0 나도....안되어서...허걱 했씀....그래도 조금 있으면 광이 본다.... 컬투쇼에서 기다렸다 못봐서 서운했는데..조금만 더 버티면 울 광이 본당~~ 파이리12 2014.10.20 21:53 나도 안되서 인터넷 접속 안된줄알았는데 울기광만 안들어가져서 놀랬어ㅠㅠㅠㅠㅠ 0 0 나도 안되서 인터넷 접속 안된줄알았는데 울기광만 안들어가져서 놀랬어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23: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뭐, 접속이 안됐다니 -_- 궁금하긴하다. 할말은 많지만 줄임.... 이런 느낌이랄까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뭐, 접속이 안됐다니 -_- 궁금하긴하다. 할말은 많지만 줄임.... 이런 느낌이랄까
댓글목록
나도ㅠㅠ 큐브에서 수작부린줄 알고 깜놀ㅠㅠ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이거 왜케 터지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 근데 지금 또 된다ㅜㅜ 헝 ㅜㅜ 심쿵 ㅠㅠ
어 나도 접속안됐음...깝놀
와씨 하루종일 큐브가 빡치게해서 울기광 트래픽 터진줄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ㅠㅠㅠ울기광 아프지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방금 깜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기광 주그지마 ㅠㅠㅠ 나 울기광안되면 막 손떨려 ㅠㅜㅜㅜㅜㅜㅜ
나도....안되어서...허걱 했씀....그래도 조금 있으면 광이 본다.... 컬투쇼에서 기다렸다 못봐서 서운했는데..조금만 더 버티면 울 광이 본당~~
나도 안되서 인터넷 접속 안된줄알았는데 울기광만 안들어가져서 놀랬어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뭐,
접속이 안됐다니 -_- 궁금하긴하다.
할말은 많지만 줄임.... 이런 느낌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