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찰옥수수 다섯개 이처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Z8 주소복사
본문
공부하고 집 가능길인 데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서 들른 동네마트에
오늘까지 찰옥수수나 와플아이스크림이 다섯개에 이처넌이라는 말에 찰옥수수만 냉큼사와땈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어쩔 수 없는 광덕인가부다......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서 들른 동네마트에
오늘까지 찰옥수수나 와플아이스크림이 다섯개에 이처넌이라는 말에 찰옥수수만 냉큼사와땈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어쩔 수 없는 광덕인가부다......

0

댓글목록
완전 먹고싶다ㅜㅜㅜ
나도 이거 우리 학교 안에 있는 슈퍼에서 사먹었는데
한개에 1200원 하더라는..... 개비싸고 아이스크림이 홀쭉해졌더라 더이상 못먹겠더라ㅠㅠ
기광이랑 공통점 찾아서 좋아했었느데ㅠㅠ
맛잇게따(침)
우리동네는 한개에 800원..훌쩍
진짜 싸다!!!!! 많이 먹어~~~
맛있겠다ㅋㅋ 울동네 슈퍼는 왜 없니..
ㅈ.웅헤헤 아빠어디가 보면서ㅓ 야무지게 먹는중...♥
근데 진심 너 많이 부럽닼 울동네는 안판단말이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