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옥수수 다섯개 이처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찰옥수수 다섯개 이처넌

794 2014.10.26 17:08

짧은주소

본문

공부하고 집 가능길인 데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서 들른 동네마트에
오늘까지 찰옥수수나 와플아이스크림이 다섯개에 이처넌이라는 말에 찰옥수수만 냉큼사와땈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어쩔 수 없는 광덕인가부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7:12

완전 먹고싶다ㅜㅜㅜ

파이리2 2014.10.26 17:28

나도 이거 우리 학교 안에 있는 슈퍼에서 사먹었는데
한개에 1200원 하더라는..... 개비싸고 아이스크림이 홀쭉해졌더라 더이상 못먹겠더라ㅠㅠ
기광이랑 공통점 찾아서 좋아했었느데ㅠㅠ

파이리3 2014.10.26 17:28

맛잇게따(침)

파이리4 2014.10.26 17:30

우리동네는 한개에 800원..훌쩍

파이리5 2014.10.26 17:41

진짜 싸다!!!!! 많이 먹어~~~

파이리6 2014.10.26 17:43

맛있겠다ㅋㅋ 울동네 슈퍼는 왜 없니..

파이리7 2014.10.26 17:47

ㅈ.웅헤헤 아빠어디가 보면서ㅓ 야무지게 먹는중...♥

파이리8 2014.10.26 18:32

근데 진심 너 많이 부럽닼 울동네는 안판단말이다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