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팬싸 응모했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다들 팬싸 응모했니?

489 2014.10.24 23:17

짧은주소

본문

난 내일 응모할려구
당첨되고 싶다ㅠ 승장 마지막 이후로
우리 기광이 못보러다녀써ㅠㅠㅠㅠㅠㅠ
내가 주말에  못쉬다 보니 콘서트도 잘 못다니구
근데 이번엔 월요일이라 응모할려구ㅋ
당첨되면 휴무 잡아야지 했는데 왠걸
그날 나보고 쉬래ㅋㅋ 그래서 당첨안되두
갈려구ㅋㅋ 멀리서라두 우리 애기 보구 와야지
근데 당첨 되고싶다ㅠㅠㅠㅠㅠ
나 한번도 당첨된적 없단 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한테 내가 너를 이따만큼 사랑하고
있다구 눈보고면서 직접 이야기하고싶다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3:20

헐 대박 부럽다...나는 아픈척해서 조퇴해야되나 뭔짓을 해야하나 변명거리 뭘루 할지 머리굴리는 중인데 ㅜ_ㅜ
그래서 난 아직 응모도 안해쒀...끙끙 부럽다!!!!!!!!!!!!!!!!!!!!!!!!!!

파이리2 2014.10.24 23:22

나도 혼자 언제 이야기하지 계속 고민했는데
퇴근할때 3일날 쉬어라고 하는데ㅠㅠ
진짜 .. ㅠㅠㅠㅠ 당첨만되면되 진짜ㅠㅠ

파이리3 2014.10.24 23:23

와..너는 진정 계탔어bbbbbbbbb
나는 아예 일하는 날이라 조퇴아니면 가망이 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앙
넌 지금으로보아 운빨이 좋으니 팬싸 당첨도 bbbbbbbbbbbb

파이리4 2014.10.24 23:26

그치 나 이번에 운이 좀 좋은거같아서
단한번도 포카 기광이 나온적 없었는데
그렇게나 많이 샀는데 이번엔 한장 샀는데
기광이이가 똭ㅠㅠㅠㅠㅠㅠㅜㅠ
그때 부터 왠지 기운이 좋은거같아서
다 응모해볼려구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안될수도있으니깐 맘 비워야지 하는데도 그게 잘 안된다ㅠ

파이리5 2014.10.25 00:10

아진짜부럽다 ㅜㅜ

파이리6 2014.10.24 23:33

와... 부롭다 너
나는 안나옴 ㅠ_ㅠ 난 왜 죽어도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햐 진짜 당첨되길 바람
담주 발표떴을 떄 뿌듯하게 글 올리길 바랄겡!ㅋㅋ

파이리7 2014.10.24 23:38

응 나도 진짜 그러고싶다ㅠㅠㅠㅠ
진심ㅠㅠ 나 이번에 포카나옴 양도해줄까?
근데 나와야 해줄수있음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4 23:43

우왕..그럼 나야 진짜 감쟈합니다 감쟈합니다지!
이런 차카니~
꼬옥 나오길 바란다능..ㅜ0ㅜ♥
어머!마침 나 영등포근처살아..........^-^.......

파이리9 2014.10.24 23:48

난 지방파이리라 ㅠㅠ 파이리 꼭 당첨되길!!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