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올만에 무대기광 보니까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aP 주소복사
본문
에너지충전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2주후에는 원없이 볼 수 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곧 스록할테니 나 대기타러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넘행복한하루다ㅠㅠ
앞으로 2주후에는 원없이 볼 수 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곧 스록할테니 나 대기타러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넘행복한하루다ㅠㅠ
0

댓글목록
좀따 불판에서 만나자~
스록 오늘은 본방사수 못 하는구나 슬프다ㅠㅠ 불판이나 구경해야지ㅠㅠㅜㅠㅠ
나도 오랜만에 무대기광이 봐서 넘 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쫌만 있음 맘껏 볼수있다아!!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