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엔 랜덤카드 한명당 한장인거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cK 주소복사
본문
그럼 이번엔 1/6...?
경우의 수는 줄었지만 그래도 난 안되겠죠.......☆★
열심히 씨디사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구시켰는데 문제생겨서 늦게 받을듯...ㅠㅠ언제쯤 올라나 ㅠㅠ
답답하고 궁금해서 먼저 씨디 살 거 같당..☆★
경우의 수는 줄었지만 그래도 난 안되겠죠.......☆★
열심히 씨디사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구시켰는데 문제생겨서 늦게 받을듯...ㅠㅠ언제쯤 올라나 ㅠㅠ
답답하고 궁금해서 먼저 씨디 살 거 같당..☆★
0

댓글목록
난 기광이 안나와서 아마 또 살 듯...팬싸공지는 왜 안뜨지..안하려나...그 때 사구시픙데
긍데 어떤 앨범은 2장도 나오는듯..ㅋㅋㅋ
너구리 다시마같은거냐능......(먼산)
헉ㅋㅋㅋㅋㅋㅋㅋ
어떤앨범은 오타 안난것도있데ㅋㅋ 오타도 랜덤임ㅋㅋ
병신같소만
근데 오타안난게 더 희귀탬......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포카 없는것도 있다더라;;;;;;
헐 진짜 환장이 한두개가 아니넼ㅋㅋㅋㅋㅋㅋㅋ
헐....................................................................
미친. 이게 제일 빡칠듯. 아놔............
원래 포카는 한장씩 아니었어?
난저번부터 계속 한장씩이었는데?
ㅈ. 저번앨범은 블랙화이트 한장씩 해서 총 12장인거잖아. ㅋㅋ
블랙, 화이트 버젼 말하는것같은데??
블랙화이트 버전이라도 각각 한장씩 들은거아냐?
어떻게 총 12장이나와?
포카도 블랙 화이트로 있었어~
저기...내가 저번앨범을 화이트밖에 못샀거든
그래서그런지 너네파이리들 말하는게 이해가안된당 ㅠㅠ
블랙 화이트 12장에 멤버가 겹치지 않고 한명씩 나왔을 때 12장이라는거지ㅋㅋ
12분의2나 6분의1이나...ㅋㅋ
어차피 확률은 같음
ㅈ. 아.. 너 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