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곡티져라 조회수도올려주고싶은데 509 2014.10.10 01:2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c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ㅠ존빡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1:27 틀어놓고 기광이 사진보자ㅋㅋㅋ 0 0 틀어놓고 기광이 사진보자ㅋㅋㅋ 파이리2 2014.10.10 01:28 내 말이... 아 진짜 보고 봐도 시원찮을판에... 영상은 진짜 웬지 싫어ㅠㅠㅠ 노래만 들어야 하는거 속상타ㅠㅠㅠㅠ 광스타 그걸로 바꿔줘라 제발ㅠㅠㅠ 0 0 내 말이... 아 진짜 보고 봐도 시원찮을판에... 영상은 진짜 웬지 싫어ㅠㅠㅠ 노래만 들어야 하는거 속상타ㅠㅠㅠㅠ 광스타 그걸로 바꿔줘라 제발ㅠㅠㅠ 파이리3 2014.10.10 01:28 곡이야기 보다는 영상 이야기가 더 많이 나와서 진짜 속상하다ㅠㅠㅠ 큡 ㅅㅂㅅㅂㅅㅂ 0 0 곡이야기 보다는 영상 이야기가 더 많이 나와서 진짜 속상하다ㅠㅠㅠ 큡 ㅅㅂㅅㅂㅅㅂ 파이리4 2014.10.10 01:28 영상은 구려도 기광이노래가 좋은건 트루~_~ 영상쯤이야 ㅋㅋ 난 무한반복중 0 0 영상은 구려도 기광이노래가 좋은건 트루~_~ 영상쯤이야 ㅋㅋ 난 무한반복중 파이리5 2014.10.10 01:29 그래ㅠ 어쨋든 공식영상 조회수가 올라가야 좋을거아냐ㅠㅠ 자체 제작 영상도 좋지만 기광이한테 이왕이면 더 좋은쪽으로 하자구~ 0 0 그래ㅠ 어쨋든 공식영상 조회수가 올라가야 좋을거아냐ㅠㅠ 자체 제작 영상도 좋지만 기광이한테 이왕이면 더 좋은쪽으로 하자구~ 파이리6 2014.10.10 01:29 차라리 다른 버전으로 보자고 편집 영상 돌아다니는 거 보니깐 더 속상하다.ㅠㅠ 이게 뭐야ㅠㅠ 0 0 차라리 다른 버전으로 보자고 편집 영상 돌아다니는 거 보니깐 더 속상하다.ㅠㅠ 이게 뭐야ㅠㅠ 파이리7 2014.10.10 01:30 ㅠㅠ에휴..... 노래 실컷 잘만들어놨더니 이게뭐야......... 0 0 ㅠㅠ에휴..... 노래 실컷 잘만들어놨더니 이게뭐야......... 파이리8 2014.10.10 01:29 나 폰기광이라 그런데 유툽 링크 좀 걸어주면 안될까ㅠㅠ?? 조회수 올려야지!! 0 0 나 폰기광이라 그런데 유툽 링크 좀 걸어주면 안될까ㅠㅠ?? 조회수 올려야지!! 파이리9 2014.10.10 01:31 http://www.youtube.com/watch?v=JswKPIVhVJs&feature=youtu.be 0 0 http://www.youtube.com/watch?v=JswKPIVhVJs&feature=youtu.be 파이리10 2014.10.10 01:33 고마워♥ 0 0 고마워♥ 파이리11 2014.10.10 01:31 속상해ㅜㅜ 0 0 속상해ㅜㅜ 파이리12 2014.10.10 01:31 그냥 켜놓고 다른창 켜서 딴짓함.......진심 짜증나 ㅠㅠ 0 0 그냥 켜놓고 다른창 켜서 딴짓함.......진심 짜증나 ㅠㅠ 파이리13 2014.10.10 01:34 그래두 조회수는 올려줘야지.....이게 뭐람.. 속상해;ㅅ; 0 0 그래두 조회수는 올려줘야지.....이게 뭐람.. 속상해;ㅅ; 파이리14 2014.10.10 01:35 십만라이크로 벌받는다 생각하고 영상본다ㅠㅠ 0 0 십만라이크로 벌받는다 생각하고 영상본다ㅠㅠ 파이리15 2014.10.10 01:38 진짜 보기 싫어 ㄹㅇ 일초만 쳐다봐도 화나 죽겠어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기광이곡이라 돌리는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 빡쳐ㅜㅜ 0 0 진짜 보기 싫어 ㄹㅇ 일초만 쳐다봐도 화나 죽겠어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기광이곡이라 돌리는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 빡쳐ㅜㅜ 파이리16 2014.10.10 01:39 사람마음 다 똑같겠지ㅠㅠ 우리도 속상한데.... 흡ㅠㅠ 0 0 사람마음 다 똑같겠지ㅠㅠ 우리도 속상한데.... 흡ㅠㅠ 파이리17 2014.10.10 01:40 그래도 노래는 느므느므 좋다♥♥♥♥ 0 0 그래도 노래는 느므느므 좋다♥♥♥♥
댓글목록
틀어놓고 기광이 사진보자ㅋㅋㅋ
내 말이... 아 진짜 보고 봐도 시원찮을판에... 영상은 진짜 웬지 싫어ㅠㅠㅠ 노래만 들어야 하는거 속상타ㅠㅠㅠㅠ 광스타 그걸로 바꿔줘라 제발ㅠㅠㅠ
곡이야기 보다는 영상 이야기가 더 많이 나와서 진짜 속상하다ㅠㅠㅠ 큡 ㅅㅂㅅㅂㅅㅂ
영상은 구려도 기광이노래가 좋은건 트루~_~
영상쯤이야 ㅋㅋ 난 무한반복중
그래ㅠ 어쨋든 공식영상 조회수가 올라가야 좋을거아냐ㅠㅠ 자체 제작 영상도 좋지만 기광이한테 이왕이면 더 좋은쪽으로 하자구~
차라리 다른 버전으로 보자고 편집 영상 돌아다니는 거 보니깐 더 속상하다.ㅠㅠ
이게 뭐야ㅠㅠ
ㅠㅠ에휴..... 노래 실컷 잘만들어놨더니 이게뭐야.........
나 폰기광이라 그런데 유툽 링크 좀 걸어주면 안될까ㅠㅠ?? 조회수 올려야지!!
http://www.youtube.com/watch?v=JswKPIVhVJs&feature=youtu.be
고마워♥
속상해ㅜㅜ
그냥 켜놓고 다른창 켜서 딴짓함.......진심 짜증나 ㅠㅠ
그래두 조회수는 올려줘야지.....이게 뭐람.. 속상해;ㅅ;
십만라이크로 벌받는다 생각하고 영상본다ㅠㅠ
진짜 보기 싫어 ㄹㅇ 일초만 쳐다봐도 화나 죽겠어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기광이곡이라 돌리는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 빡쳐ㅜㅜ
사람마음 다 똑같겠지ㅠㅠ 우리도 속상한데.... 흡ㅠㅠ
그래도 노래는 느므느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