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기광이 추가 선물 뭐할래??(투표는 9시에 시작)★★★★★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dL 주소복사
본문
[현재 확정된 기광이 5주년 선물]
1. 몽블랑 볼펜 + 리필심 2개 추가 (심 하나에 보통 6개월정도 사용)
2. 작곡노트 + 리필용 오선지, 무지 100장 추가
3. 메세지북
[현재 확정된 스타일로그 서포트]
1. 간식박스
기존엔 기광이만 스페셜 간식박스로 변경해주고 상우형이랑 가윤양에겐 다른 staff분들과 같은 간식박스를 서폿할 계획이였으나
그럴 경우 기광이가 두MC분들께 미안해할거 같다고 천사 파이리가 가윤양&상우형 간식박스도 기광이와 같은 간식박스로 변경해줌.
2. LIFE IS ONE TWO 보틀
3. 레몬&자몽 건조차
이것두 다른 천사 파이리가 보틀에 넣으면 예쁘겠다구 서폿해줌.
staff분들껜 레몬2개, 자몽2개씩 보틀에 넣어드릴거구 우리 기광이&상우형&가윤양에겐 레몬20개,자몽20개씩 포장해서 전달.
4. 떡 케이크
떡 케이크도 원래 계획에 없었으나 통큰 파이리가 해주고 싶다며 서폿해줬구
어제 투표에서 아쉽게 2위를 했던 기광이 팬아트 디자인으로 떡 케이크를 맞췄어.
5. 답례떡
또 다른 천사 파이리가 오늘 진행하는 투표와는 별개로 스록 서폿에 써달라구 오늘 입금해줬구
촬영하는 동안에 떡이 상하지 않을거 같다면 답례떡으로 서폿해 달라구 해서 업체측에서 날씨도 선선해지구 그래서 상하진 않을거래
백설기1개+꿀떡4개 한 셋트고 백설기에 GK♡ 이라는 문구를 새겨서 주문할게.(백설기 크기가 작아서 요렇게 밖에 문구를 못새긴다구 해ㅠㅠ)
[사랑둥이 우리 기광이에게 추가 선물 가능한 금액 약 45만원]
선물 뭐하면 좋을지 얘기나눠줘~
가장 많은 얘기 나온걸로 몇개 추려서 9시에 투표할게!
1. 몽블랑 볼펜 + 리필심 2개 추가 (심 하나에 보통 6개월정도 사용)
2. 작곡노트 + 리필용 오선지, 무지 100장 추가
3. 메세지북
[현재 확정된 스타일로그 서포트]
1. 간식박스
기존엔 기광이만 스페셜 간식박스로 변경해주고 상우형이랑 가윤양에겐 다른 staff분들과 같은 간식박스를 서폿할 계획이였으나
그럴 경우 기광이가 두MC분들께 미안해할거 같다고 천사 파이리가 가윤양&상우형 간식박스도 기광이와 같은 간식박스로 변경해줌.
2. LIFE IS ONE TWO 보틀
3. 레몬&자몽 건조차
이것두 다른 천사 파이리가 보틀에 넣으면 예쁘겠다구 서폿해줌.
staff분들껜 레몬2개, 자몽2개씩 보틀에 넣어드릴거구 우리 기광이&상우형&가윤양에겐 레몬20개,자몽20개씩 포장해서 전달.
4. 떡 케이크
떡 케이크도 원래 계획에 없었으나 통큰 파이리가 해주고 싶다며 서폿해줬구
어제 투표에서 아쉽게 2위를 했던 기광이 팬아트 디자인으로 떡 케이크를 맞췄어.
5. 답례떡
또 다른 천사 파이리가 오늘 진행하는 투표와는 별개로 스록 서폿에 써달라구 오늘 입금해줬구
촬영하는 동안에 떡이 상하지 않을거 같다면 답례떡으로 서폿해 달라구 해서 업체측에서 날씨도 선선해지구 그래서 상하진 않을거래
백설기1개+꿀떡4개 한 셋트고 백설기에 GK♡ 이라는 문구를 새겨서 주문할게.(백설기 크기가 작아서 요렇게 밖에 문구를 못새긴다구 해ㅠㅠ)
[사랑둥이 우리 기광이에게 추가 선물 가능한 금액 약 45만원]
선물 뭐하면 좋을지 얘기나눠줘~
가장 많은 얘기 나온걸로 몇개 추려서 9시에 투표할게!
0

댓글목록
w. 나 너네 투표할 동안에 메세지 정리좀 하구 올게!
3번
1번
333
33
3번
1번
3번!!
1
1번
답례떡 추가됐으니 스록서폿은 저정도면 될것같고 광쁘에게 몰빵하고싶어
3번. 스탭들 록시땅 핸드크림이나 유리아쥬 립밤같은거 하고
기광이는 향좋은 캔들 선물하면 어떨까? ㅎㅎ
록시땅 핸드크림 40명 주려면 우리 남은 예산 몰빵해야된다ㅋㅋㅋㅋ
45니까 괜찮을 것 같아서^^;; ㅎㅎ너무 과한가?
아니아니 의견 낼 수 있지~ 난 혹시 파이리가 다른 핸드크림이랑 헷갈렸나 싶어서ㅋㅋㅋㅋ
난 1
3 금액이 크니까 나누면 될 듯 근데 비율을 기광이 선물에 좀 더 두는걸로.. 기광이 선물 먼저 정하고 금액안에서 스탭꺼 정하면 될듯 립밤이나 주전부리셋트(발포비타민 초콜렛 가튼거)
222 ㅋㅋㅋㅋㅋ기광이한테 좀더 두는걸루...2/3정도?ㅋㅋ
나도 3번에 이미 투표했는데 기광이 비율이 더 높으면 좋겠다~스텝들 음료같은 마실게 더 있어야 할거 같아~
나도 여기에 동의해~
3번! 바로 위 파이리 의견에 동의!
1
1
3번
기광이 20만
스록 스텝 20만
초콜릿 류의 주전부리 5만? ㅎㅎㅎ
나도 이케 하면 좋겠어
3번 기광이 비율 더 높여서~~~
나도 1
간식박스, 답례떡, 보틀에 자몽,레몬차까지...!!
스탭들은 충분하다 생각해!!
광쁘선물 몰빵 원츄♥
333
1번
3번
스로스탭들에게 음료와 립밤정도 더하고 나머진 몽땅 광쁘에게로 올인!!!
나듀 1번
1번
천사파이리들 덕분에 스로서폿은 이제 저정도면 된것같은데
광쁘선물이 부족하게느껴져...
3번 립밤이나 핸드크림 or 휴족시간이라도 한개정도 추가하고 기광선물!!~
3번 스탭분들에게 더 풍성하게 해드리는게 기광이 어깨 더 으쓱하게 해줄거 같아서 먹는건 이제 그만하고 간단한 선물하나 추가하면 좋겠다 비율은 기광이 선물에 더 쓰는걸로 한표
3번인데 기광이 선물 비중 크게 하구 한 15만원 정도만 스록 서폿으로 했으면ㅋㅋ
3
1번 기광이 선물이 좋은거긴 한데 부족해보이는 감이 있당ㅠㅠ
너 나랑 통했다 ^-^
1번
스텝에게 그 정도면 충분한 거 같구
부피로 봐서 기광이 선물이 부족해보여^^♡
기광선물>스탭선물 3번으로
1번 스록은 저 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
기광이한테 몰빵하면 좋겠어~!
1번.. 써논거 보니 진짜 이 정도면 충분한거 같넹 보틀선물이 있으니 굳이 또 선물을 안해도 될것같기도 하고~ 스텝들한테 자잘자잘한거 여러개 챙겨주는거 보다 깔끔하게 보틀 하나 이쁘게 챙겨주는것도 괜찬아보인당 기광이꺼 풍성하게 해주는데 한표!
1번 기광이한테 더 해주쟈! 선물모자라보여~
1번 기광이 선물 더주고싶어!!
1번!!!!ㅋㅋㅋㅋㅋ
울 애기한테 많이 줬으면 좋겠어ㅋㅋㅋㅋ
스텝들한테는 이 정도면 충분한거같은데ㅋㅋㅋ
3번 대신 기광이 선물 비율 높여서
1 1 1 기광이꺼 45만원이면 괜찮은거 하나 더 할수있으니깐
33333333333333333333333333
나는3번인데주전부리말고선물로하면좋겠어
1번할게~
기광이 비율 높여서 3번으로 할까도 싶었는데~ 기광이 선물 그럴듯한거 하나해줄려면 몰빵해야 될것같아~
스록서폿은 저정돔 괜찮자너뭐~
애기 선물 큰걸로 하나 더 하구 남는건 스탭 기념품으로! 그래서 3번
1번으로
우리 광쁘 선물 하나 좋은 거 사주자
우리 파이리들의 센스를 발휘해서~~~~~~
스탭들 도시락도 빠방하게했으니 1번 !! 부피가적어보이긴해..
간식 보틀 차 떡 이정도면 충분해보여
기광이 선물이 부족해보인다 이니셜 넣어서 실반지라두 안될까??아님 모자나 티
★★★★★★★★★★★★★★★★★★★★★★★★★★★★★
투표마감
1번 24표 vs 2번 0표 vs 3번 21표
기광이한테 몰빵하는걸로 결정!
선물 뭐 할지 얘기 나눠줘~
8시에 다시 올겡.............
★★★★★★★★★★★★★★★★★★★★★★★★★★★★★
내꺼41초다 내꺼 포함할꺼지??ㅋㅋ
w. 아잇!!!!!!!!ㅋㅋㅋㅋㅋㅋㅋㅋㅋ1번 25표!ㅋㅋㅋㅋㅋㅋㅋ결과 변동 없음! 기광이한테 몰빵하는걸로~~~~너희끼리 선물 얘기 나눠줭 가장 얘기 많이 오가는걸로 몇개 추려서 8시에 투표할게!뿅! 메세지 작성안하고 여기있는 파이리 빨리 쓰길~ㅋㅋㅋㅋ
포장비는 따로 제외 시켜놨지? 혹시 깜빡했을까봐~ 이거 은근 돈 들겠던데!!
w. 대충 예상해서 빼놓긴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낼 방산시장가서 제대로 견적내고 와야지...
11111기광이 선물 추가ㅎ
기광이 선물로 운동화는 어때? 나이키 조단 신상이고 10월 4일에 출시된데;
난 신상 출시일에 사본 적 없어서 예약 안 해도 구입되는지는 잘 모르겠어ㅠ 런칭캘린더보면 다른 것들도 있어~
http://www.nikestore.co.kr/display/displayShop.lecs?displayNo=NK1A41A49
나이키 슈프림 조단이 10월 16일에 출시되던데, 이건 기광이가 좋아할 스타일 같은데 넘 늦게 출시되고 외국에서 살 수 있지ㅠㅠ
아좋다 광이 젛아하긋다
좋다 커프스보다 실용성있고 기광이가 좋아하겠다
헐 지금봤는 데 운동화 진짜 저격이다 탕탕! 맘에들어
아 원래 커프스 밀었는데 이거 보고 바로 맘 바뀜 진짜괜찮은듯
좋다 기광이가 좋아할꺼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발 한표.
이조던신상신어서 날아다니자ㅠ
옷, 모자, 귀걸이(팔찌 악세사리) 이 중에 하나로 해주고 싶엉!
총대 파이리야 음료는 도시락에 있는 한 개가 다인 거지???
기광이 선물 몰빵 다수결로 된 거 이의 없는데 제작진 음료나 물만 추가하면 안 될까? 마실게 한 개 가지고는 안될 거 같은데ㅠㅠ
2
일단 기광이 선물부터 고르자^^ 남은금액으로 할수있음하고~
우리 몰빵하기로 한거니깐...선물몰빵하자...괜히 또 골아파질까봐..
이거 이동을 많이 해서 음료하기 어려운 걸로 알고 있는뎅 ^^
그래서 도시락이 아닌 간식으로 한거자너
아니 캔음료나 페트에 든거 말한건데..ㅠㅠ
33 커피 류 정도는 들어갔으면 좋겠다.
w. 우선 투표로 결정된 부분이니까 지금은 이 부분에 대해서 논의하지 말자~ 내가 어떻게 될지 몰라서 메세지북이랑 포장비를 좀 여유있게 남겨놨는데 조금 남을거 같기두 해~ 그때 다시 얘기하는게 좋을거 같아~ 투표로 결정된거라 내가 이 부분은 어떻게 할 수가 없네ㅠㅠ 최대한 이 두개 금액을 빨리 확정짓도록 해볼게ㅠㅠㅠㅠ
그래도 3번 투표율도 만만치 않으니까 조금 남으면 스록에도 했으면 좋겠다ㅠㅠ 이의제기하는건 아니고 아쉬워서~~~
기광이 선물로 투표 결과가 나왔으니까 일단 기광이 선물부터 고르자!! 하고 돈이 남으면 그때 다시 생각해보자. 돈 딱떨어지게 선물 안 살 수도 있고 애매해질 수도 있으니까.
그래 남으면 그 정도는 할 수 있으니까 우선은 선물 고르자~~~~~~
커프스도 말이 많이 나왔던거니깐 후보에 올려줬음 좋겠어
나도 이거 지방시꺼 별모양 커프스~
앞으로 연말에 시상식때 정장많이 입을 거니까~
쓰임이 있을거야
Good Luck 스타일에 어울리는 걸로
나도 커프스.. 자주 안 쓰더라도 한번 할 때 빛이 날 듯?
나두 지방시 별모양 커프스~
멋쟁이 광쁘니깐 셔츠입을때 잘하고 다닐것같은뎅ㅎ
니트나 가디건한표 ~.~♡
나도 사심 담아 좋아~♡
큰 선물은 따로 하더라도, 소소하게 기광이 쓴다는 향수나 좋아하는 뮤지션 CD는 어때? 이미 많이 가지고 있으려나 ㅎㅎ
기광이 선물 고르는거 9시나 10시까지 하면 안될까?ㅠㅠㅠㅠ
w. 좀 더 여유있게 알아보는게 좋을거 같아? 그럼 9시에 하자 나두 메세지북 마무리해서 편집 파이리한테 넘겨야해ㅠㅠㅠㅠㅠ최대한 이것저것 많이 알아봐서 다양한 의견 공유해줘~
셔츠나 니트~~모자도??
지방시꺼는 지금 울애기가 협찬받고있는거아닌가? 그렇다면 지방시꺼는 피하는게 어때?
협찬과 우리선물이 구별이 안될까봐 ㅠ
선글라스~~~^-^
선글라스도 좋지~요즘 공항에서 종종 쓰니까 멋있더라^^
우리 기광이가 많이 갖고 있는 아이템 말고
좀 특별한 거 뭐 없을까?
나는 기광이가 비염도 있고 환절기고해서 가습기같은거 어떤가 생각했눈뒈....
그것도 괜찮겠다. 그리고 옷방에 두라고 제습기 같은건 어때? 미니제습기 가격 저렴하던데!
오 제습기도 좋다
가습기보다 관리가 편하공
제습기 좋다!!!!!
그런건 배송문제도 있고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데 애매한거같아
전에 생일서폿때 공기청정기외 기능있는거 들어간거 같기도 하구
예전에 서폿 들어간 걸로 기억하는데...
왕큰 파이리 인형 주고싶다.... 기광아 우리생각해.... 잡아먹지않ㅇ ㅜㅜ
스카프 어때? 클락스때 스카프 두르니까 완댜님이더라.. 그냥도 완댜님이지만
기광이 쓰는 시세이도 퍼펙트휩?
요것도 저렴하니까 몇개 같이 넣는것도 괜찮을꺼 같애ㅋㅋ
옷 +캔들 , 신발+캔들 이렇게 뭔가 실용적인걸로 해주고 싶다 내 생각엔 커프스는 해도 우리가 알아보지도 못할거같고 거의 안쓰니깐ㅠㅠ
나도 커프스 특히 지방시꺼는 협찬같을까봐 ㅠㅠ 실용적인거 하고싶어
222 커프스 협찬받거나 스타일리스트가 의상에 맞춰 준비하고 이럴까봐... 인스타에서 기광이가 좋아요 누른 물품 아는 파이리는 없나? ㅜㅜ
내가 본 거로는 거의 운동화 아니면 hba 옷이나 힙합 스타일 옷들? 크롬하츠 지방시 워커 아님 옷 코디한 사진들이었어.
기광이가 몇 번 눌렀던 운동화 중에 8월달에 나온게 있는데 그게 선물이 들어갔는지 아닌지를 모르니ㅠㅠ
공기청정기는......있겠지.....? 항상 좋은 공기만 맡으면서 살았으면 좋겠는게 내 바람이라ㅠㅠ 기관지나 비염, 알레르기에도 좋은 공기가 좋으니까.... 근데 이미 있을것 같다.....
작년인가 올핸가 개인홈에서 기광이 생일날 공기청정기 들어가지 않았어?
기광이 공카에서 들어갔네
아 알려줘서 고마웡~
건강식품 같은건 어떠니...(즙류같은거?ex)배즙,도라지배즙,삼즙?등등등)
좋다~~~
난 원래 건강식품 좋아해서ㅋㅋ 홍.천.웅인가? 남자를 위한 제품 있던데ㅋㅋ
건강식품 류나 한우세트같은 건 안될까?
패션 품목은 아무래도 개인 성향이 많이 반영될 것 같아서...
기광이 신발은 너무 많아서~~~조던도 많더라구 요즘 관심많은 인테리어 제품 어떨까?
패션쪽 하나에 건강식품류 들어가면 좋겠어 일단 예산은 충분하니까.. 위에 나온 운동화 괜찮은거 같아 요즘 화보촬영때 입은 니트나 셔츠류도 괜찮은거같고(트위터에 가격이랑 브랜드 정보 있던데 20~30만원대 정도더라) 여기에 건강식품(목에 좋은거) 추가 하면 딱 적당하지 않을까
1인용 쇼파ㅋ
헐 스록에서 쇼파쇼파 하면서 조아하던 애기 생각남
헙 나 밑에파이린데 찌찌뽕ㅋ
너 파이리 이녀석!!!!! 나랑 통햇구나 ㅋㅋㅋㅋ 나도 스록 보고 생각난거였어 ㅋㅋㅋㅋ
지금 소파 고르기엔 비용도 시간도 모자르지 않을까.
스록에서 요즘 쇼파필요하다는거 같던데..
물론 대본일수도...
일인용쇼파 비싼가?
쇼파 3~4인용도 연옌들 쓰는 건 3~400만원씩 하던데; 1인용도 진짜 가죽에 디자인 예쁘거나 브랜드면 비싸지 않을까;;;
그리고 기광이 집 인테리어를 모르니 어떤게 어울릴지 선물하기가 애매한 것 같아ㅎㅎ
기광이 집 인테리어를 모르니 아무리 예뻐도 쌩뚱맞을 수 있고 ㅜㅜ ㅎㅎ쇼파도 하나의 인테리어니까 .. ㅎㅎ
위에 댓글 주르륵 내리다가 보니까
커프스만 단독으로 하거나 아니면 나이키신상운동화(219,000)+의류(가디건,니트 등)or건강식(목에 좋은 차류,견과류세트 등) 이렇게 하는것도 좋은 듯!!!!!!!끄앙
하고 파이리 인형이나 안대주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잠 꽂을 때도 파이리 생각하긔........하고 싶지만 파이리안대는 구하기가 어렵겠지?...어딜가도 본 적은 없어서;;;;
갠적인 생각이여똠 ㅎ_ㅎ
나이키 운동화로 할경운 의류하나 더해줄수있겠네~찬성
종합비타민은 어떰?ㅋㅋㅋ 기광이 다이어트도 하는데 영양은 챙겨야 해ㅠㅠ
한의원 검진권이나 보약 이용권 같은 것도 있다고 들었는데 이 금액으론 부족하려나??
딴말인데 포장은 끈같은걸로 주황색포인트로 좀.... ㅠㅠ 파이리=울기광=주황색은 진리쟈나여 ㅠㅠ
ㅋㅋㅋㅋ 우린 주황동물이자냐ㅋㅋ
옷or신발 이랑 영양제or즙 이렇게 두개 들어갔으면 좋겠다~
222222 기광이스타일로 하나하고, 앨범준비에 엠씨에 목 많이쓰니까 몸에 좋은걸로 하나 !!!
이왕이면 스록때 같이 전달할 수 있는거면 좋겠어 무겁거나 부피 큰거는 별도로 들어가야 하거나 전달할때 힘들거 같아
니트랑 빨강목도리 안되겠니?? 사심 듬뿍담아쓴다고한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강목도리 다시 보고싶다고 말해ㅋㅋㅋㅋ 근데 목도리 벌써 팔어?
니트는 흰 니트로 부탁한다ㅋㅋㅋ 흰니트에 빨강목도리ㅠㅠㅠㅠㅠ
나 죽을꺼같ㅇ...
향수도 슬쩍 던져본다ㅋ
인터뷰보니 존바바토스 향수 쓰던데, 조말론 향수도 유명하고 향 좋기로 소문나서 한 번 권해보고 싶긴 해.
근데 가격이 깡패라...10만원 넘어......여기 향초도 엄청 유명한데 6만원 넘지.......ㅠㅠㅠㅠ
그래 향수도 괜찮구~ 골고루 주면 더 좋지ㅎㅎ
기광이가 쓴다는 존바바토스 향수는 어때?ㅋㅋ
니트좋아요-♡ 니트받고 사심듬뿍 더담아 어그 어때??? 올겨울 어그기광 꼭 보고싶당ㅜㅜㅜㅜㅡ으앙 니트+어그 끙끙
나동물 사망ㅠ
어그!!!!ㅠㅠㅠㅠㅠㅠㅠ
위에 나이키운동화+조이리치셔츠
조이리치 셔츠는 http://www.joyrich.co.kr/m2/goods/view.php?category=002&goodsno=6277
오~여기 기광이가 좋아할 것 같은 스타일 옷 많다~파이리가 추천해 준 것도 예쁘고~
괜찮은듯ㅋㅋㅋ 셔츠도 귀엽다 공항짤에서 기광이 조이리치 쇼핑백 들고 있는거 기억난다 선물받은거 들고 있는 삘이긴 했지만 (쭈글쭈글)
나이키운동화는 살수있을지 모른다고 하던데..암튼 셔츠 귀여운것같아~~뭔가 기광이 스러운것같기도하구?ㅋㅋ 운동화 구입이 안되면
요셔츠+모자 해두 괜찮을듯~
완전 이쁘다! 기광이 입은거 상상했어~
옷,신발,향수,영양제,즙,한우세트 이중에 몇개 골라서 주자 다 무난한것들이잖아ㅎㅎ
저것들 골라주면 선물도 여러개 느낌나서 좋을듯ㅎㅎ
2222 좋다~ !!
옷/신발. 향수. 목에 좋은 즙. 난 이 구성이 좋다 ㅎㅎㅎㅎ 한우세트는 좋은데 기광이가 먹을까?ㅜㅜ컴백전이라 몸관리할것 같아서ㅎㅎ
1주일에 하루는 먹고싶은거 다 먹는다고 하지 않았나?ㅠㅠ
=148 나도 그거 본 것 같아~한우 먹고 힘내면 좋을텐데..혹시나해서 ㅠㅠ
한우는 두고 먹을 수 있지 않아? 컴백하고 나서는 체력소모가 커서 다이어트식 안먹기도 하던데...
그래 언젠간 먹겠지ㅋㅋ 아무리 다이어트 한다고 해도 고기 한번쯤은 먹어야 될 거 아냐 ㅋㅋㅋㅋ
w. 기광이 촬영 언제 끝날지 모르는데 한우가 그때까지 버텨줄까???????
한우 포장할 때 보냉팩 빵빵히 넣어달라고 하면 괜찮을걸.
하긴 한우때문에 기광이스탭들 집이나 어디 보내야 되니까 좀 그렇네ㅎ
활동할려면 한우먹지못할거야ㅠ
딥디크 캔들 세트~
(그런데 스록 서폿 들어가니깐 개인 선물받아도 되지 않을까? 이미 끝난 얘기라 의미가 없나?^^;;)
w. 파이리가 올려준 에어 조던 13 레트로 프리미엄 나이키 운동화는 여러 매장에 전화해보니 아직 출시전이기 때문에 10/4일에 구매할 수 있는지 없는지도 아직 모른대 물건이 들어와봐야 알 수 있다구 함~ 참고~
빠르다 빨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파이리 완전 똑쟁이다 *_* 운동화 완전 괜찮은거 같은데 아쉽 ㅠㅜ
니트 ! 타임옴므같은 브랜드에서 베이직하게 나오는거 괜찮을거같은데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가디건도 괜찮고!
나도 이 생각했음!ㅋㅋㅋ
타임옴므니트좋다 35만원선인듯
이거 솔리드옴므껀데 위에는 니트.아래는 면이래 이번 14fw

회색예쁘다~~~~!!!!!!
이쁘다~
샤워,바디용품 향 좋은거!!! 이제 건조해지고 그래서 기광이 백만불짜리 바디에 좋은 제품으로 향기도 폴폴나고 그랬음 좋겠어 ㅋㅋㅋㅋ 좋은향으로 샤워하고 나면 기분도 좋기도 하고 피로도 좀 풀리고 ㅋㅋㅋㅋ
레고 어때?
기광이가 좋아한다고 했으니깐~ ㅎㅎ
스타워즈나 시티 시리즈들은 어른 남자들도 대부분 좋아하더라고
나도 이 생각했는데 기광이가 뭐뭐 가지고 있는지 몰라서 중복되는거 주게 될까봐 말 못꺼냈어ㅋㅋㅋ
옷이랑 건강식품하까?
댓글 계속 보고 있는데
옷 니트나 셔츠류 (운동화 나온거 조은데 구매가 불가능하니) + 남는돈안에서 건강식품류 캔들 향수 중에서 가격대 맞춰서 골라서 괜찮은걸루 사기
이정도면 됐나?
나도 찬성 다 무난한것들이니까ㅎㅎ
10월 4일에 운동화가 구해지면 운동화를 하고 못 구하게 되면 10월 5일에 옷을 사는 건 어때??
타임옴므는 웬만하면 상품이 있었던 거 같아서..근데 다른 선물 금액 맞추기가 힘들구나;;
그러게 신발 너무 아깝다~~~~우리 기광이 신발 진짜 좋아하는데 ㅜㅜ
333 옷+건강식품+ (돈 남으면)향수
셀카봉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거 좋다ㅋㅋㅋ
그래 조타조타!!!
의류 + 건강식품!!!!
한가지에 딱! 몰빵 하는것도 좋을거 같긴해 (퀄리티 면에서는)
근데 사실 예산이 적은건 아니니까 한가지 이상의 물품을 더 추가하면 좋지 않을까?
위에 의견 나온걸 종합하면 옷 (니트,셔츠등등) 이나 신발, 향수 이런거랑 건강식품등이 있는 거 같은데
옷 종류로만 다 가면 사실 취향이^^;; 안 맞을 수도 있으니까!
이왕이면 옷+건강식품 이런 조합으로 가는게 어떨까 싶음!
그나저나 이거 정해져도 총대 파이리 사러 다니려믄 또 힘들겠다...ㅜㅜ
이긍..토닥토닥~~!!!!
근데 기광이 신발 많을 거 같은데..
아 모르겠다 난 그냥 파이리들 좋은대로 해 ~
운동화안타깝당 ㅠㅠㅠ
http://www.nikestore.co.kr/display/displayShop.lecs?displayNo=NK1A41
최근출시된상품들목록이야... 아쉬운데로 여기서 한 번 봐볼까? ㅠㅠ
에어조던 14레트로가 10월4일 출시될거랑 좀 비슷하게 생긴 것 같구
프리미엄QS는 좀 독특하면서도 무난한거 같네...ㅎㅎ... 내가 보는 안목이 없어서 힘들댜..추천하기 힘들댜......
멋쟁이동물들이 마니 추천하긔 ㅎㅎㅎㅎㅎ
기광이 그림 좋아하던데 물감+붓+물통 스케치북 캔버스 등등 주는것도좋겠다 아니면 요즘 명화DIY??같은것도있던데ㅎㅎ그냥의견이얌 나도 옷이나신발이 더^^
시계는 기광이가 안차고 다니니까 안되겠지?
★★★★★★★★★★★★★★★★★★★★★★★★★★★★★★★★★★★★★★★★★
의견이 너무 많아서 먼저 큰 틀을 잡아야 할 듯...
큰 틀을 잡고 세부적인건 다시 얘기하자. 가장 많은 얘기 나왔던걸로 후보 정해왔어~
1. 운동화 vs 옷 vs 커프스 (셋중에 골라줘)
2. 모자 vs 향수 vs 건강식품 vs 캔들 (1번 사고 남는금액으로 고를거 미리 파악이나 해두자)
★★★★★★★★★★★★★★★★★★★★★★★★★★★★★★★★★★★★★★★★★
쇼파는 괜찮은거 사기에 금액적으로도 부족할 거 같구 당일에 전달하기도 어려울거 같아
한우는 기광이 촬영이 언제 끝날지 모르는데 신선도에 문제 생겨서 혹시나 탈나면 어뜩해
꽤 많이 나왔던 항목이지만 이러한 이유로 후보에서 제외했어 미아내~^^;
투표는 10시까지! 그리구 불가피하게 오늘은 이것으로 투표를 끝낼게!
내가 오늘안으로 메세지북 정리 작업 끝내서 편집 파이리한테 넘겨야 해서 여기에 매달리고
있을수가 없엉...ㅠㅠㅠㅠ세부적인건 낼 결정하자!
대신 답글로 불판하나 만들어둘게~ 거기서 서치해본거 같이 공유하고 의견 나누고 그러자~
낼 저녁쯤에 딱 투표할 수 있게^^
1.옷
2.건강식품
1.옷
2.건강식품
1. 옷
2. 목에 좋은 건강식품
1. 옷
2. 캔들
1.옷
2.건강식품
1.운동화
2.캔들
1.옷
2.건강식품(목관련)
1. 운동화
2. 향수
1.옷
2.건강식품
옷. 향수. 건강식품(천호식품 도라지배즙)
옷/캔들
옷/건강식품
1. 옷
2. 건강식품 (목에 좋은 거~)
1.운동화
2.건강식품
1. 운동화
2. 캔들
옷 건강식품
1.운동화
(옷은 가격대에 맞추기도 어렵고 취향도 제각각이라 선택이 힘들 것 같은데 운동화는 조던이라는 기광이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가면 될 것 같아서)
2.건강식품(필수 항목느낌이라 ㅎㅎ)
운동화
건강식품
1.옷
2.건강식품
1.옷
2.건강식품(도라지배즙같은 목에 좋은?)
운동화 1
향수 2
일 운동화
이 향수
운동화
건강식품(즙,차류)
1. 옷
2. 건강식품
옷
건강식품
운동화
캔들
1.옷
2.건강식품
어제 입금기간 잘못안 파이린데 방금입금했어 기간도 못지킨 주제에 많이 못해서 미안 ㅠㅠ
w. ㅠㅠ우리 예산 많이 남았는데 왜 해쪙ㅠㅠ이미 해버렸으니 고마운 마음으로 서폿비에 쓸게~♥♥♥근데 파이리들! 기광이한테 더 해주고 싶다구 계속 입금하고 그러지마ㅋㅋㅋ이제 입금 금지! 돈 관리 안됨ㅠㅠㅠㅠ아껴뒀다가 나중에 또 지갑 엽시다!뿅!
운동화
건강식품
1.옷
2.건강식품
1.운동화
2.건강식품
운동화
모자
옷/캔들
1옷
2캔들
넘 고민된다ㅠ
운동화
건강식품
1옷
2건강식품
1.옷
2.캔들
운동화
건강식품
운동화
건강식품
옷
건강식품!
옷
향수~!
댓글내용 확인
w. 이렇게 좋은 정보 나만 알고있기 아깝다ㅋㅋㅋ왜 비글로 남겼어ㅋㅋㅋ괜찮으면 밑에 답글에 가서 이 의견 써주면 좋을거 같아~
★★★★★★★★★★★★★★★★★★★★★★★★★
투표마감
1. 옷 24표/ 운동화 16표/ 커프스 0표
2. 모자 1표/ 향수 5표/ 건강식품 27표/ 캔들 8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