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STARCAST 트윗.jpg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ep 주소복사
본문
ARCAST @naverstarcast · 4분4분 전
#비스트 #스타캐스트 셀카타임! 잘생긴거야? 아님 귀여운거야? 난 둘다  ̄ ³ ̄ ㅎㅎ #기광 이의 사슴같은 눈망울에 빠진 뷰티들 많죠?

우리 예쀼니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보규시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스트 #스타캐스트 셀카타임! 잘생긴거야? 아님 귀여운거야? 난 둘다  ̄ ³ ̄ ㅎㅎ #기광 이의 사슴같은 눈망울에 빠진 뷰티들 많죠?

우리 예쀼니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보규시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댓글목록
와 뭔데 낫닝ㅇ겐 진짜 잘생쁨졸귀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프같다ㅠㅠ
빠진지 오래 ㅠㅠㅠ 아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
진짜 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와중에도 기광이는 항상 예쁘다...ㅠㅠ
이쁜이쁘니 광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동자색이 회색같아 오묘하게 나왔어♥
요정이세요..? 아름답다ㅜㅜ
저때 사진떴을때 렌즈꼈다고 그러던데 그냥 원래눈이었고~ 진짜 신비로워~~ 광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동자 신비롭게 나왔다 ㅠㅠ 오늘따라 우래기 더 보고싶어 ㅠㅠㅠㅠ
ㅠㅜㅜㅠㅜㅠ그냥 운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