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얘듀라 멜로니도 소핫 돌리자~~~ 480 2014.10.20 10:5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f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14위로 떨어져써......................... 쏘핫~~~~지금 분위기 좋아~~~~돌려돌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0:56 당근 돌리고 있지 당근당근 선물도 하고 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당근 돌리고 있지 당근당근 선물도 하고 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0:58 선물까지 하고 있음ㅜㅜ 노래 좋으니까 당연히 올라갈거임!!!!! 파이링!!!!!!!!! 0 0 선물까지 하고 있음ㅜㅜ 노래 좋으니까 당연히 올라갈거임!!!!! 파이링!!!!!!!!! 파이리3 2014.10.20 11:01 그래 알겠어~ 0 0 그래 알겠어~ 파이리4 2014.10.20 11:01 계속 돌리고 오늘 새벽에 선물 수십개ㅜㅜ 0 0 계속 돌리고 오늘 새벽에 선물 수십개ㅜㅜ 파이리5 2014.10.20 11:02 이따 정오지나면 셀프선물로몇개더받으려고!! 딴파이리들도 정오지나서다운받아~~ 0 0 이따 정오지나면 셀프선물로몇개더받으려고!! 딴파이리들도 정오지나서다운받아~~ 파이리6 2014.10.20 11:06 왜 정오인지 물어봐두 돼? 이미 선물해서 다운받은 아이디는 소용없는걸까? 0 0 왜 정오인지 물어봐두 돼? 이미 선물해서 다운받은 아이디는 소용없는걸까? 파이리7 2014.10.20 11:13 월요일자정공개된건 집계빠진다고들었는데 아예다빠지는건지 일부누락인지 나도그냥 큰홈에서 예전부터들어온정보라...ㅋㅋ 암튼 보통 선물 등등 다운더받는사람들은 정오지나고나서 해달라고하더라고....나도자세히아는건음슴....ㅋ궁금하면 큰홈에살짜쿵물어봐☞☜ 0 0 월요일자정공개된건 집계빠진다고들었는데 아예다빠지는건지 일부누락인지 나도그냥 큰홈에서 예전부터들어온정보라...ㅋㅋ 암튼 보통 선물 등등 다운더받는사람들은 정오지나고나서 해달라고하더라고....나도자세히아는건음슴....ㅋ궁금하면 큰홈에살짜쿵물어봐☞☜ 파이리8 2014.10.20 11:27 나도 그런얘기는 들엇는데... 그럼 매일밤 자정이 기준이어야하는거 아냐? 왜 정오인지 모르겠다능 ㅜㅜ 0 0 나도 그런얘기는 들엇는데... 그럼 매일밤 자정이 기준이어야하는거 아냐? 왜 정오인지 모르겠다능 ㅜㅜ 파이리9 2014.10.20 11:16 이미 다운 받은건 안돼~~~ 새로 아이디를 만들거나 다른 사람한테 선물해!!!!! 이기회에 아이디 많이 만들어 놔~ 0 0 이미 다운 받은건 안돼~~~ 새로 아이디를 만들거나 다른 사람한테 선물해!!!!! 이기회에 아이디 많이 만들어 놔~ 파이리10 2014.10.20 11:23 파이리야~ 셀프선물할 때 다른아이디에 받아야되는거 알지?? 0 0 파이리야~ 셀프선물할 때 다른아이디에 받아야되는거 알지?? 파이리11 2014.10.20 11:21 그래? 나 계속 새로 내 아디로 다운 받았는데...선물을 해야해 ㅡㅡ 힝 0 0 그래? 나 계속 새로 내 아디로 다운 받았는데...선물을 해야해 ㅡㅡ 힝 파이리12 2014.10.20 11:23 새로 아이디로 다운받는거나 선물하는거나 같은 효과야~ 한아이디에 한곡이면 됨! 0 0 새로 아이디로 다운받는거나 선물하는거나 같은 효과야~ 한아이디에 한곡이면 됨! 파이리13 2014.10.20 11:29 선물도 한 아이디는 안돼~~~ 0 0 선물도 한 아이디는 안돼~~~ 파이리14 2014.10.20 11:28 나 이번앨범 전곡이랑 쏘핫만 1곡 더 넣어서 돌리고있는데 ^^ 선물 줄 친구들 물색중이고^^ 지금 분위기 조아아아아~~ 쏘핫 짜응~ 0 0 나 이번앨범 전곡이랑 쏘핫만 1곡 더 넣어서 돌리고있는데 ^^ 선물 줄 친구들 물색중이고^^ 지금 분위기 조아아아아~~ 쏘핫 짜응~ 파이리15 2014.10.20 12:33 당연히 쏘핫도 같이 돌려야징 열심히 돌리쟈~-~ 0 0 당연히 쏘핫도 같이 돌려야징 열심히 돌리쟈~-~
댓글목록
당근 돌리고 있지 당근당근 선물도 하고 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물까지 하고 있음ㅜㅜ
노래 좋으니까 당연히 올라갈거임!!!!! 파이링!!!!!!!!!
그래 알겠어~
계속 돌리고 오늘 새벽에 선물 수십개ㅜㅜ
이따 정오지나면 셀프선물로몇개더받으려고!! 딴파이리들도 정오지나서다운받아~~
왜 정오인지 물어봐두 돼? 이미 선물해서 다운받은 아이디는 소용없는걸까?
월요일자정공개된건 집계빠진다고들었는데 아예다빠지는건지 일부누락인지 나도그냥 큰홈에서 예전부터들어온정보라...ㅋㅋ 암튼 보통 선물 등등 다운더받는사람들은 정오지나고나서 해달라고하더라고....나도자세히아는건음슴....ㅋ궁금하면 큰홈에살짜쿵물어봐☞☜
나도 그런얘기는 들엇는데... 그럼 매일밤 자정이 기준이어야하는거 아냐? 왜 정오인지 모르겠다능 ㅜㅜ
이미 다운 받은건 안돼~~~ 새로 아이디를 만들거나 다른 사람한테 선물해!!!!!
이기회에 아이디 많이 만들어 놔~
파이리야~ 셀프선물할 때 다른아이디에 받아야되는거 알지??
그래? 나 계속 새로 내 아디로 다운 받았는데...선물을 해야해 ㅡㅡ 힝
새로 아이디로 다운받는거나 선물하는거나 같은 효과야~ 한아이디에 한곡이면 됨!
선물도 한 아이디는 안돼~~~
나 이번앨범 전곡이랑 쏘핫만 1곡 더 넣어서 돌리고있는데 ^^
선물 줄 친구들 물색중이고^^ 지금 분위기 조아아아아~~ 쏘핫 짜응~
당연히 쏘핫도 같이 돌려야징 열심히 돌리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