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어제 기광이를 본 머글의 반응=어린왕자같다 잘생겼닼ㅋ有 2,470 2014.10.28 18:0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h2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RT @1ko_2co: 스타일로그 찍고있더라 어린왕자 같았음...잘생겻어.. 사진보니 진짜네 사실 난 이 머리 기광빨 좀 들어갔다고 생각했는데 기광이 굿럭때 스타일 하고 갔음 머글들 까무러쳤을듯ㅋㅋ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8:11 아.........울기광이 완쟈님이다............. 0 0 아.........울기광이 완쟈님이다............. 파이리2 2014.10.28 18:11 나도 이 머리 진심 기광이 얼굴빨 같아서 맘에 안든다 (ㅅㅁㅅ때 머리랑 비슷한 느낌 ㅂㄷㅂㄷ) 하지만 기광인 이쁨 ㅠㅠ 0 0 나도 이 머리 진심 기광이 얼굴빨 같아서 맘에 안든다 (ㅅㅁㅅ때 머리랑 비슷한 느낌 ㅂㄷㅂㄷ) 하지만 기광인 이쁨 ㅠㅠ 파이리3 2014.10.28 18:12 ㅈ. 그치 스무살보다 좀 더 긴정도.기광이니까 저정도 귀엽게 소화하지ㅋㅋ 0 0 ㅈ. 그치 스무살보다 좀 더 긴정도.기광이니까 저정도 귀엽게 소화하지ㅋㅋ 파이리4 2014.10.28 18:16 마자 딱 ㅅㅁㅅ 느낌ㅠㅠ 굿럭 때 머리면 머글들 심장 남아나질 않았을거야ㅠ 0 0 마자 딱 ㅅㅁㅅ 느낌ㅠㅠ 굿럭 때 머리면 머글들 심장 남아나질 않았을거야ㅠ 파이리5 2014.10.28 18:12 기광이 흑발에 옆머리안친게 제일 예뻐ㅠㅠ 0 0 기광이 흑발에 옆머리안친게 제일 예뻐ㅠㅠ 파이리6 2014.10.28 18:14 ㅈ. 하지만 우연의 일치인지 그머릴 자주 안함 ㅜㅜ 인간들에게 너무 비주얼 충격을 줄까봐 레카가 배려하는듯. 0 0 ㅈ. 하지만 우연의 일치인지 그머릴 자주 안함 ㅜㅜ 인간들에게 너무 비주얼 충격을 줄까봐 레카가 배려하는듯. <img src=http://cfile21.uf.tistory.com/image/256E2039541EA5902D1113> <img src=http://cfile7.uf.tistory.com/image/226E2039541EA591311885> 파이리7 2014.10.28 18:14 난 이머리 어린왕자님 같아서 존좋하는 머리야 머리는 개취아니냐능ㅋㅋㅋ 진짜 지나가는 사람들 보고 와와와와아ㅗㅇ ㅏ아아아아 이기광 와~ 할 미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난 이머리 어린왕자님 같아서 존좋하는 머리야 머리는 개취아니냐능ㅋㅋㅋ 진짜 지나가는 사람들 보고 와와와와아ㅗㅇ ㅏ아아아아 이기광 와~ 할 미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8 18:19 w .응 기광인 팬들눈에만 이쁜게 아니니까ㅋㅋ 반응 한개 가져옴. 기광이 보고있는데ㅋㅋㅋ 사방에서 머글들이 잘생겼다, 얼굴작다며~ 칭찬을칭찬을ㅋ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 귀에 딱지 앉았겠어~~~ㅋㅋㅋㅋㅋ ㅜㅁㅠㅠ♡ @Apollon900105 0 0 w .응 기광인 팬들눈에만 이쁜게 아니니까ㅋㅋ 반응 한개 가져옴. 기광이 보고있는데ㅋㅋㅋ 사방에서 머글들이 잘생겼다, 얼굴작다며~ 칭찬을칭찬을ㅋ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 귀에 딱지 앉았겠어~~~ㅋㅋㅋㅋㅋ ㅜㅁㅠㅠ♡ @Apollon900105 파이리9 2014.10.28 18:22 =7. 어제 진짜 반응이 쩔었다고 하더라ㅠㅠㅠㅠ 막 지나가는 사람들도 누군데? 이기광~~! 이러고 한번보자! 진짜 잘생겼다~ 한다고ㅋㅋㅋ내친구도 어제 지나가다가 내생각 났다고 막 얘기 해주던데 다들 이기광 칭찬하더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7. 어제 진짜 반응이 쩔었다고 하더라ㅠㅠㅠㅠ 막 지나가는 사람들도 누군데? 이기광~~! 이러고 한번보자! 진짜 잘생겼다~ 한다고ㅋㅋㅋ내친구도 어제 지나가다가 내생각 났다고 막 얘기 해주던데 다들 이기광 칭찬하더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8 18:22 오빠 잘생겼어요~~ 응~알아~~~~^-^ 0 0 오빠 잘생겼어요~~ 응~알아~~~~^-^ 파이리11 2014.10.28 18:26 아이고 이제 잘생긴것도 알고 다 컸네 0 0 아이고 이제 잘생긴것도 알고 다 컸네 파이리12 2014.10.28 18: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28 18:18 애기 장사꾼 표정이 아니야ㅋㅋㅋ 왜케 신나고 들떠보여ㅋㅋ 0 0 애기 장사꾼 표정이 아니야ㅋㅋㅋ 왜케 신나고 들떠보여ㅋㅋ 파이리14 2014.10.28 18:23 굿럭 머리하고 갔으면 머글들 심장에 무리 왔을거다.. 저정도에도 감타사 연발인데... 흑발 너무 짧게 해줘서 조금 아쉽긴해ㅠㅠ 0 0 굿럭 머리하고 갔으면 머글들 심장에 무리 왔을거다.. 저정도에도 감타사 연발인데... 흑발 너무 짧게 해줘서 조금 아쉽긴해ㅠㅠ 파이리15 2014.10.28 18:27 222 머리가 개취이긴 해도 굿럭때 흑발보고 입덕한 머글이 나포함 얼마나 많은데ㅠㅠ 좀더 해주징ㅠ 0 0 222 머리가 개취이긴 해도 굿럭때 흑발보고 입덕한 머글이 나포함 얼마나 많은데ㅠㅠ 좀더 해주징ㅠ 파이리16 2014.10.28 18:34 ㅈ.기광이와 레카의 배려라고 생각한다.인간들 그날 잠못잠ㅋㅋㅋㅋㅋㅋㅋ 0 0 ㅈ.기광이와 레카의 배려라고 생각한다.인간들 그날 잠못잠ㅋㅋㅋㅋㅋㅋㅋ <img src=http://cfile24.uf.tistory.com/original/1117314B50C4AC8C0D634A> <img src=http://cfile4.uf.tistory.com/image/246E2039541EA59E439E3E> <img src=http://cfile21.uf.tistory.com/image/27430A445387331B2A85D0> 파이리17 2014.10.28 18:37 와 짓쨔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 짓쨔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8 18:41 흑발 진심 비쇼였는데....나도 흑발입덕이라 애착간다ㅋㅋㅋ 0 0 흑발 진심 비쇼였는데....나도 흑발입덕이라 애착간다ㅋㅋㅋ 파이리19 2014.10.28 18:43 굿럭 이거 아님? 0 0 <img src=http://cfile21.uf.tistory.com/original/226E793B53A4385A12CDB8> 굿럭 이거 아님? 파이리20 2014.10.28 18:58 이날 진짜 인형이 티비 나온줄 비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날 진짜 인형이 티비 나온줄 비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8 18:27 세번째 사진.. 저정도 거리에서 기광이가 저렇게 귀여운 표정으로 바라봐주면 어떤 기분일까 ?ㅋㅋㅋㅋㅋㅋㅋ 숨은 쉴 수 있는거니?ㅋㅋㅋㅋㅋ 저정도로 가까이서 본적이 없어서 참 궁금하다앙...ㅋㅋ 0 0 세번째 사진.. 저정도 거리에서 기광이가 저렇게 귀여운 표정으로 바라봐주면 어떤 기분일까 ?ㅋㅋㅋㅋㅋㅋㅋ 숨은 쉴 수 있는거니?ㅋㅋㅋㅋㅋ 저정도로 가까이서 본적이 없어서 참 궁금하다앙...ㅋㅋ 파이리22 2014.10.28 18:38 씹덕사 사진한개 0 0 <img src=http://cfile8.uf.tistory.com/image/251C763F53B943D50EBF57> 씹덕사 사진한개 파이리23 2014.10.28 18:39 저런 파스텔톤 코트 한번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때나 한번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분홍 코트....아마 안되겠지.......................... 0 0 저런 파스텔톤 코트 한번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때나 한번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분홍 코트....아마 안되겠지.......................... 파이리24 2014.10.28 18:46 완전 귀요미 ㅠㅠㅠ 누나~하고 오는 것 같앜ㅋㅋㅋㅋㅋ 0 0 완전 귀요미 ㅠㅠㅠ 누나~하고 오는 것 같앜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28 18:41 난 이번 뷰쇼때 머리 넘 이쁘고 멋졌었는데.ㅠㅠ 넘 짧게 잘라버려서 ㅠㅠ 기광이 긴머리 넘좋아.ㅠ 0 0 난 이번 뷰쇼때 머리 넘 이쁘고 멋졌었는데.ㅠㅠ 넘 짧게 잘라버려서 ㅠㅠ 기광이 긴머리 넘좋아.ㅠ 파이리26 2014.10.28 18:42 기광이 긴머리 진짜 좋아.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좋아 구렛나루도 진짜라면서 왜 자꾸 자르냐~~~ 가짜도 아니고 진짜라면서~~~~~~ 0 0 기광이 긴머리 진짜 좋아.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좋아 구렛나루도 진짜라면서 왜 자꾸 자르냐~~~ 가짜도 아니고 진짜라면서~~~~~~ 파이리27 2014.10.28 18:43 레카 바리깡 압수하고 싶다............ 0 0 레카 바리깡 압수하고 싶다............ 파이리28 2014.10.28 20:22 나도 굿럭 흑발 입덕이지만 이머리도 나름 좋아 진짜 어린왕자같아ㅜㅠ 지구사람같지 않고 책에서 막 튀어나온 왕자님 같음 ㅠㅜ 저기 카메라아자씨도 웃는 거 같음 ㅠㅠㅠㅠ 어제 봤으면 그 자리에서 얼어버렸을 거 같아ㅠㅠ 옷도 너무너무 예쁘고 기광이는 말할 것도 없고 ㅠㅠ 0 0 나도 굿럭 흑발 입덕이지만 이머리도 나름 좋아 진짜 어린왕자같아ㅜㅠ 지구사람같지 않고 책에서 막 튀어나온 왕자님 같음 ㅠㅜ 저기 카메라아자씨도 웃는 거 같음 ㅠㅠㅠㅠ 어제 봤으면 그 자리에서 얼어버렸을 거 같아ㅠㅠ 옷도 너무너무 예쁘고 기광이는 말할 것도 없고 ㅠㅠ
댓글목록
아.........울기광이 완쟈님이다.............
나도 이 머리 진심 기광이 얼굴빨 같아서 맘에 안든다 (ㅅㅁㅅ때 머리랑 비슷한 느낌 ㅂㄷㅂㄷ)
하지만 기광인 이쁨 ㅠㅠ
ㅈ. 그치 스무살보다 좀 더 긴정도.기광이니까 저정도 귀엽게 소화하지ㅋㅋ
마자 딱 ㅅㅁㅅ 느낌ㅠㅠ 굿럭 때 머리면 머글들 심장 남아나질 않았을거야ㅠ
기광이 흑발에 옆머리안친게 제일 예뻐ㅠㅠ
ㅈ. 하지만 우연의 일치인지 그머릴 자주 안함 ㅜㅜ 인간들에게 너무 비주얼 충격을 줄까봐 레카가 배려하는듯.


난 이머리 어린왕자님 같아서 존좋하는 머리야 머리는 개취아니냐능ㅋㅋㅋ
진짜 지나가는 사람들 보고 와와와와아ㅗㅇ ㅏ아아아아 이기광 와~ 할 미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 .응 기광인 팬들눈에만 이쁜게 아니니까ㅋㅋ 반응 한개 가져옴.
기광이 보고있는데ㅋㅋㅋ 사방에서 머글들이 잘생겼다, 얼굴작다며~ 칭찬을칭찬을ㅋ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 귀에 딱지 앉았겠어~~~ㅋㅋㅋㅋㅋ ㅜㅁㅠㅠ♡
@Apollon900105
=7.
어제 진짜 반응이 쩔었다고 하더라ㅠㅠㅠㅠ 막 지나가는 사람들도 누군데? 이기광~~! 이러고 한번보자! 진짜 잘생겼다~ 한다고ㅋㅋㅋ내친구도 어제 지나가다가 내생각 났다고 막 얘기 해주던데 다들 이기광 칭찬하더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잘생겼어요~~
응~알아~~~~^-^
아이고 이제 잘생긴것도 알고 다 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장사꾼 표정이 아니야ㅋㅋㅋ 왜케 신나고 들떠보여ㅋㅋ
굿럭 머리하고 갔으면 머글들 심장에 무리 왔을거다.. 저정도에도 감타사 연발인데... 흑발 너무 짧게 해줘서 조금 아쉽긴해ㅠㅠ
222 머리가 개취이긴 해도 굿럭때 흑발보고 입덕한 머글이 나포함 얼마나 많은데ㅠㅠ 좀더 해주징ㅠ
ㅈ.기광이와 레카의 배려라고 생각한다.인간들 그날 잠못잠ㅋㅋㅋㅋㅋㅋㅋ



와 짓쨔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발 진심 비쇼였는데....나도 흑발입덕이라 애착간다ㅋㅋㅋ
굿럭 이거 아님?
이날 진짜 인형이 티비 나온줄 비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번째 사진.. 저정도 거리에서 기광이가 저렇게 귀여운 표정으로 바라봐주면 어떤 기분일까 ?ㅋㅋㅋㅋㅋㅋㅋ 숨은 쉴 수 있는거니?ㅋㅋㅋㅋㅋ 저정도로 가까이서 본적이 없어서 참 궁금하다앙...ㅋㅋ
저런 파스텔톤 코트 한번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때나 한번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분홍 코트....아마 안되겠지..........................
완전 귀요미 ㅠㅠㅠ 누나~하고 오는 것 같앜ㅋㅋㅋㅋㅋ
난 이번 뷰쇼때 머리 넘 이쁘고 멋졌었는데.ㅠㅠ 넘 짧게 잘라버려서 ㅠㅠ
기광이 긴머리 넘좋아.ㅠ
기광이 긴머리 진짜 좋아.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좋아
구렛나루도 진짜라면서 왜 자꾸 자르냐~~~ 가짜도 아니고 진짜라면서~~~~~~
레카 바리깡 압수하고 싶다............
나도 굿럭 흑발 입덕이지만 이머리도 나름 좋아 진짜 어린왕자같아ㅜㅠ 지구사람같지 않고 책에서 막 튀어나온 왕자님 같음 ㅠㅜ 저기 카메라아자씨도 웃는 거 같음 ㅠㅠㅠㅠ 어제 봤으면 그 자리에서 얼어버렸을 거 같아ㅠㅠ 옷도 너무너무 예쁘고 기광이는 말할 것도 없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