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가 애완돌(너는펫)투표 1위한적이 있었有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가 애완돌(너는펫)투표 1위한적이 있었有

734 2014.10.28 19:36

짧은주소

본문

2631A63653516CDC0C68D8
이 잡지가 쎄씨였던가?
여튼 일반인 투표였었고 2011년도였던걸로 기억.
역시 머글들은 활동을 해야 더 잘 알아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9:39

아 보고싶다 기광이....

파이리2 2014.10.28 19:45

예 제가 잘 키워보겠습니다!!!!!!!!!!!

파이리3 2014.10.28 19:46

아니요됐습니다(단호박)

파이리4 2014.10.28 19:48

2. 쳇...ㅋㅋㅋ

파이리5 2014.10.28 19:46

요즘도 가끔 커뮤니티 기광이글에 너는펫에 젤 적합한거같다고 가끔달리더랔ㅋㅋ

파이리6 2014.10.28 19:49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 죽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 펫이라 쓰고 상전 모시듯이 대접하겠지ㅋㅋ 보기만 해도 아까운 기광이니까ㅋㅋ

파이리7 2014.10.28 19:51

진짜 큐트+섹시 어려운데 그걸 하는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파이리8 2014.10.28 20:41

너는 펫이란 만화 주인공 자체가

춤을 잘춰야함
서글서글 웃는 상에 근육이 있어야 함
곱슬머리가 잘 어울려야 함
키가 여주보다 작아야 함
동안의 강아지상이어야 함

아무리 봐도 딱 기광이~~~

파이리9 2014.10.28 22:31

그럼 여주는 파이리!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