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정말 나 참다참다 글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iC 주소복사
본문
도대체 이번 활동 총책임자가 누구냐? 소속사큐브 말고 그냥 총책임 맡은 사람
정말 이유를 들어보고 싶어서 그래.. 도대체 우리한테 원하는게 뭐냐고 진짜 진지하게 물어보고싶다. 진짜 솔직히 페북때 난 그때 아 뭐 그럴수도 있을거라고 이해했어. 근데 페북에다가 쏘핫티져부터 사람 슬슬 건들이더니 컬투라디오에다가 그 말같잖은 한정판에 전국게릴라이벤트에 쏘핫only CD라는 말도 안되는 깜짝 서프라이즈 코스프레 해서 딥빡치게 해놓고 그리고 솔직히 앨범은 평생 가는건데 멤버이름 강제 삭제 시켜놓질않나 그나마 있는 멤버 스펠링까지 당당하게 틀리시겠다? 더 많은것 같은데 너무 많아서 기억도 안남. 유투브 이벤트 생성해놓기는 했다만 하도 물먹어서 기대가 아니라 걱정부터 된다. 이번엔 어떤식으로 우릴 물맥일까? 더빡치는건 왜 수틀릴때마다 일저지른사람이 아니라 애들이 사과를 하지? 똥은 내가 쌀테니 닦는건 너희가 하라 이심보인가? 그게 팬들 더 빡치게 한다는걸 왜 모르지?... 무튼 말이 길어졌는데 이제는 참을수없는 지경까지 왔다는거... 큐브가 제발 알아줬으면 좋겠다..
정말 이유를 들어보고 싶어서 그래.. 도대체 우리한테 원하는게 뭐냐고 진짜 진지하게 물어보고싶다. 진짜 솔직히 페북때 난 그때 아 뭐 그럴수도 있을거라고 이해했어. 근데 페북에다가 쏘핫티져부터 사람 슬슬 건들이더니 컬투라디오에다가 그 말같잖은 한정판에 전국게릴라이벤트에 쏘핫only CD라는 말도 안되는 깜짝 서프라이즈 코스프레 해서 딥빡치게 해놓고 그리고 솔직히 앨범은 평생 가는건데 멤버이름 강제 삭제 시켜놓질않나 그나마 있는 멤버 스펠링까지 당당하게 틀리시겠다? 더 많은것 같은데 너무 많아서 기억도 안남. 유투브 이벤트 생성해놓기는 했다만 하도 물먹어서 기대가 아니라 걱정부터 된다. 이번엔 어떤식으로 우릴 물맥일까? 더빡치는건 왜 수틀릴때마다 일저지른사람이 아니라 애들이 사과를 하지? 똥은 내가 쌀테니 닦는건 너희가 하라 이심보인가? 그게 팬들 더 빡치게 한다는걸 왜 모르지?... 무튼 말이 길어졌는데 이제는 참을수없는 지경까지 왔다는거... 큐브가 제발 알아줬으면 좋겠다..
0

댓글목록
근데 이번엔 좀 심한거 같아 정말루 ㅇㅇ 팬들한테 엿 수준이 아니라 오려는 팬을 막고 남은 팬들을 탈탈 털어버리고 꺼지란 소리로 들릴정도야
난 다른거 다 눈감아줘도 쏘핫으로 삽질한거 진짜 ...
총책임자 진짜 돈받고 일한게 이건가 싶네 일반회사에서 이렇게 일하면....허술갑임
당장 모든 앨범 리콜해라
회수는 니들이 알아서 방법강구하고 ㅅㅂ 앨범이 얼마나 중요한건데 이...xx 아오 욕나와!
쏘핫으로 장난친건 진짜 역대급이야 사진도 잘린거 올려대구ㅋ
쏘핫 티저부터 불길했어.. 근데 이정도일줄이야.. 상상그 이상이다
쏘핫 진짜 제발 해명좀 듣고싶다
쏘핫해명해라시발큐브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앨범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네가멀했다고지랄이니.... 솔까노래도멤버들이다만들고..ㅉㅈ
나도 큡한테 항의 짹 날리는데 이번 앨버 오타건으로 팬덤 술렁거리니까 쏘핫 얘기랑 같이 항의하자!!!
그래 항의할때 쏘핫부터 전부 다 얘기해야할듯ㅜ 난 진짜 트윗안하는데 직멘 날리고 온다ㅠㅠ
진짜 가수가 아닌 회사때문에 열받아서 팬질 못하게 만드는 듯 ㅜㅜ아무것도 안해서 이놈의 회사가 팬들 귀한걸 알게 해주고 싶지만 그게 다 기광이한테 피해가 가니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매일 하루에도 몇번씩 화만 나는 일상의 연속인듯 ㅜㅜㅜㅜㅜ
쏘핫 진짜 해명해라
내가 진짜 으휴 ㅂㄷㅂㄷㅂㄷㅂ
그냥 넘어가지말고 사과해명 똑바로
해라 ㅠㅠㅠㅠ진짜 기광이보고 봐주는거도 한계가이써 ㅂㄷㅂㄷㅂㄷ 아열받아ㅜㅜ
큐브는반성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