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안들어오면후회?? 678 2014.10.12 22:29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instagram.com/p/uDK2_xMFac/ 394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j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안녕>_<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22:30 인사해주는고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인사해주는고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2 22:34 겸둥이야ㅠㅠ 0 0 겸둥이야ㅠㅠ 파이리3 2014.10.12 22:35 아이디 알려주믄 안될까?? 난 왜 연결 안되냐므....ㅜㅜㅜㅜㅜㅜ 0 0 아이디 알려주믄 안될까?? 난 왜 연결 안되냐므....ㅜㅜㅜㅜㅜㅜ 파이리4 2014.10.12 22:36 lime_gk 라넹 0 0 lime_gk 라넹 파이리5 2014.10.12 22:38 거마워~~~~~~~~~~~`ㅜㅜㅜㅜㅜㅜㅜ 0 0 거마워~~~~~~~~~~~`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6 2014.10.12 22:35 졸라귀요미ㅜㅜ 0 0 졸라귀요미ㅜㅜ 파이리7 2014.10.12 22:36 기광이 다리다친건가ㅠㅠ?? 왜쩔뚝대징..?ㅠ 0 0 기광이 다리다친건가ㅠㅠ?? 왜쩔뚝대징..?ㅠ 파이리8 2014.10.12 22:38 신발 다 못신어서 그런거아닌가....아프다고 생각하고싶지않아서ㅠㅠ 아직 아픈건가 ㅠㅠ 0 0 신발 다 못신어서 그런거아닌가....아프다고 생각하고싶지않아서ㅠㅠ 아직 아픈건가 ㅠㅠ 파이리9 2014.10.12 22:38 놀래서 세번연속보니까 신발 신느라 그런거갘아ㅎㅎ 0 0 놀래서 세번연속보니까 신발 신느라 그런거갘아ㅎㅎ 파이리10 2014.10.12 22:38 내가 잘못봤나 했는데..ㅠㅠ 절뚝대는 거지?ㅠㅠ 0 0 내가 잘못봤나 했는데..ㅠㅠ 절뚝대는 거지?ㅠㅠ 파이리11 2014.10.12 22:39 신발 신느라 질질 끌어서 그러는 거 아냐? 신발 구겨시는 것 같아서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ㅎㅎㅎ 0 0 신발 신느라 질질 끌어서 그러는 거 아냐? 신발 구겨시는 것 같아서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ㅎㅎㅎ 파이리12 2014.10.12 22:40 신발못신어서 그런듯 ㅋㅋ스록때나 뭐 평소엔 아무렇지않자나 ㅋㅋ괜찮을겨 0 0 신발못신어서 그런듯 ㅋㅋ스록때나 뭐 평소엔 아무렇지않자나 ㅋㅋ괜찮을겨 파이리13 2014.10.12 22:45 다리 다쳤으면 팬들 후기 있었겠지. 신발 신느라 그런 것 같아 0 0 다리 다쳤으면 팬들 후기 있었겠지. 신발 신느라 그런 것 같아 파이리14 2014.10.12 22:37 나 이거 바로 어플이용해서 저장 ㅠㅠㅠ 갠소탬 얻어서 좋다♥♥♥♥ 0 0 나 이거 바로 어플이용해서 저장 ㅠㅠㅠ 갠소탬 얻어서 좋다♥♥♥♥ 파이리15 2014.10.12 22:43 하트 눌러주고 왔다 보면 절로 나오는 소리~ 잘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하트 눌러주고 왔다 보면 절로 나오는 소리~ 잘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12 23:05 오능기분좋은가봉가~ & 찍어주는고마운사람~ 0 0 오능기분좋은가봉가~ & 찍어주는고마운사람~ 파이리17 2014.10.12 23:28 아 귀여워 어떻게 인사도 저렇게 사랑스럽지ㅠㅠㅠㅠㅠ 찍어주신분 감쟈합니다ㅠㅠㅠ 0 0 아 귀여워 어떻게 인사도 저렇게 사랑스럽지ㅠㅠㅠㅠㅠ 찍어주신분 감쟈합니다ㅠㅠㅠ
댓글목록
인사해주는고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겸둥이야ㅠㅠ
아이디 알려주믄 안될까?? 난 왜 연결 안되냐므....ㅜㅜㅜㅜㅜㅜ
lime_gk 라넹
거마워~~~~~~~~~~~`ㅜㅜㅜㅜㅜㅜㅜ
졸라귀요미ㅜㅜ
기광이 다리다친건가ㅠㅠ?? 왜쩔뚝대징..?ㅠ
신발 다 못신어서 그런거아닌가....아프다고 생각하고싶지않아서ㅠㅠ 아직 아픈건가 ㅠㅠ
놀래서 세번연속보니까
신발 신느라 그런거갘아ㅎㅎ
내가 잘못봤나 했는데..ㅠㅠ 절뚝대는 거지?ㅠㅠ
신발 신느라 질질 끌어서 그러는 거 아냐?
신발 구겨시는 것 같아서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ㅎㅎㅎ
신발못신어서 그런듯 ㅋㅋ스록때나 뭐 평소엔 아무렇지않자나 ㅋㅋ괜찮을겨
다리 다쳤으면 팬들 후기 있었겠지. 신발 신느라 그런 것 같아
나 이거 바로 어플이용해서 저장 ㅠㅠㅠ 갠소탬 얻어서 좋다♥♥♥♥
하트 눌러주고 왔다
보면 절로 나오는 소리~ 잘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능기분좋은가봉가~
& 찍어주는고마운사람~
아 귀여워 어떻게 인사도 저렇게 사랑스럽지ㅠㅠㅠㅠㅠ
찍어주신분 감쟈합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