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들어오면후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안들어오면후회??

678 2014.10.12 22:29

짧은주소

본문

안녕>_<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22:30

인사해주는고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2 22:34

겸둥이야ㅠㅠ

파이리3 2014.10.12 22:35

아이디 알려주믄 안될까?? 난 왜 연결 안되냐므....ㅜㅜㅜㅜㅜㅜ

파이리4 2014.10.12 22:36

lime_gk 라넹

파이리5 2014.10.12 22:38

거마워~~~~~~~~~~~`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6 2014.10.12 22:35

졸라귀요미ㅜㅜ

파이리7 2014.10.12 22:36

기광이 다리다친건가ㅠㅠ?? 왜쩔뚝대징..?ㅠ

파이리8 2014.10.12 22:38

신발 다 못신어서 그런거아닌가....아프다고 생각하고싶지않아서ㅠㅠ 아직 아픈건가 ㅠㅠ

파이리9 2014.10.12 22:38

놀래서 세번연속보니까
신발 신느라 그런거갘아ㅎㅎ

파이리10 2014.10.12 22:38

내가 잘못봤나 했는데..ㅠㅠ 절뚝대는 거지?ㅠㅠ

파이리11 2014.10.12 22:39

신발 신느라 질질 끌어서 그러는 거 아냐?
신발 구겨시는 것 같아서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ㅎㅎㅎ

파이리12 2014.10.12 22:40

신발못신어서 그런듯 ㅋㅋ스록때나 뭐 평소엔 아무렇지않자나 ㅋㅋ괜찮을겨

파이리13 2014.10.12 22:45

다리 다쳤으면 팬들 후기 있었겠지. 신발 신느라 그런 것 같아

파이리14 2014.10.12 22:37

나 이거 바로 어플이용해서 저장 ㅠㅠㅠ 갠소탬 얻어서 좋다♥♥♥♥

파이리15 2014.10.12 22:43

하트 눌러주고 왔다
보면 절로 나오는 소리~ 잘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12 23:05

오능기분좋은가봉가~
& 찍어주는고마운사람~

파이리17 2014.10.12 23:28

아 귀여워 어떻게 인사도 저렇게 사랑스럽지ㅠㅠㅠㅠㅠ
찍어주신분 감쟈합니다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