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타일로그 보고 힙합하는거 넘 귀여워서 그려봤어ㅋㅋ 1,180 2014.10.12 22:5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l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엠씨 셋이 힙합 카페? 가서 춤추는게 너무 귀엽더라고! 우리 광쁘만 있는 그림은 아니지만 올려도 되겠찌?? 비보이들이랑 춤 출 때도 그렇고 기광이는 어디 가서 빼질 않더라~ 적극적인게 아주 멋있어ㅋㅋㅋ 스타일로그만 보고 나면 막 팬아트 그리고싶어지는게ㅋㅋㅋ 참 좋은 방송이야ㅋㅋ 7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22:54 어머 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 짱짱금손 ㅠㅠ 0 0 어머 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 짱짱금손 ㅠㅠ 파이리2 2014.10.12 22:55 우와 완전금손 ... 이거 스로 스태프들도 짱좋아할.. 완전좋다.. 굿굿굿 0 0 우와 완전금손 ... 이거 스로 스태프들도 짱좋아할.. 완전좋다.. 굿굿굿 파이리3 2014.10.12 22:55 광쁘 토끼앞니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섬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광쁘 토끼앞니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섬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2 22: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봐!!!! 다들 특징이 너무 잘 뭍어난다!!!!!!!!!!!!!! 너 파이리 금손 인정!!!!!!!!!!!!!!!!!!!!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봐!!!! 다들 특징이 너무 잘 뭍어난다!!!!!!!!!!!!!! 너 파이리 금손 인정!!!!!!!!!!!!!!!!!!!! 파이리5 2014.10.12 22:56 스로 진짜 좋은방송이야ㅜㅜ 올해끝날때까지라도계속했음좋겠어ㅜㅜ 진짜잘그린다ㅜㅜ 0 0 스로 진짜 좋은방송이야ㅜㅜ 올해끝날때까지라도계속했음좋겠어ㅜㅜ 진짜잘그린다ㅜㅜ 파이리6 2014.10.12 22:56 우왕 금손파이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신난거봐 ㅋㅋ 0 0 <img src="http://i.imgur.com/M2V1GD0.jpg"> 우왕 금손파이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신난거봐 ㅋㅋ 파이리7 2014.10.12 22:56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2 22:57 짱인데ㅋㅋ 얼굴 표정이 진짜 다들 닮았어ㅋㅋㅋㅋ 0 0 짱인데ㅋㅋ 얼굴 표정이 진짜 다들 닮았어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2 22:58 대박이다 짓짜!!!!! 0 0 대박이다 짓짜!!!!! 파이리10 2014.10.12 22:58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그렸다!!! 0 0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그렸다!!! 파이리11 2014.10.12 22:58 아넘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엠씨들까지 잘그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b 0 0 아넘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엠씨들까지 잘그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b 파이리12 2014.10.12 22:59 모야 넘 귀엽게 특징도 잘잡아서 잘그렸다ㅜㅜ 순정만화같아ㅜㅜ 0 0 모야 넘 귀엽게 특징도 잘잡아서 잘그렸다ㅜㅜ 순정만화같아ㅜㅜ 파이리13 2014.10.12 22:59 진짜기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엠씨들까지 잘그렸어 22 ㅋㅋㅋㅋㅋㅋ보여주고싶을정돜ㅋㅋㅋㅋㅋㅋ 0 0 진짜기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엠씨들까지 잘그렸어 22 ㅋㅋㅋㅋㅋㅋ보여주고싶을정돜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12 22:59 기광이 진짜 시키면 다해~~~기광이 없으면 안될 프로그램이야 상우형님도 열심히하고...카페에서 힙합 선생님할때는 든든하고 멋있고 까리하고 스록 너무좋아!!!!!!! 0 0 기광이 진짜 시키면 다해~~~기광이 없으면 안될 프로그램이야 상우형님도 열심히하고...카페에서 힙합 선생님할때는 든든하고 멋있고 까리하고 스록 너무좋아!!!!!!! 파이리15 2014.10.12 23:02 =14 헐 파이리가 직접 그린거 올려준거네~~~완전 멋있어 잘그렸어 기광이 입좀봐 너무 귀여워!!!!!! 0 0 =14 헐 파이리가 직접 그린거 올려준거네~~~완전 멋있어 잘그렸어 기광이 입좀봐 너무 귀여워!!!!!! 파이리16 2014.10.12 23:00 오오 금손파이리 등장 두둥~~~ 킨포크 원투도 그려줌 안되겠뉘?? 0 0 오오 금손파이리 등장 두둥~~~ 킨포크 원투도 그려줌 안되겠뉘?? 파이리17 2014.10.12 23:02 기광인춤추는게자연스러~ & 팬아트는 사랑~s2 0 0 기광인춤추는게자연스러~ & 팬아트는 사랑~s2 파이리18 2014.10.12 23:03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완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완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12 23:03 우와ㅋㅋㅋㅋㅋ 파이리 진짜 잘그린다ㅋㅋㅋㅋㅋㅋ 포인트가 정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우와ㅋㅋㅋㅋㅋ 파이리 진짜 잘그린다ㅋㅋㅋㅋㅋㅋ 포인트가 정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12 23:04 헐 완존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특징이 제대로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지짜~~~ 기광이 보여주면 좋아할거 같아 보여주고 싶다ㅋㅋㅋㅋ 0 0 헐 완존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특징이 제대로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지짜~~~ 기광이 보여주면 좋아할거 같아 보여주고 싶다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12 23:09 대박 너무 귀여워ㅠㅠ 진짜 3엠씨 특징 되게 잘 잡아서 그렸다. 기광이 너무 똑같아. 만화그림 같고 너무 이뻐ㅠㅠㅠ 앞으로도 자주 그려줘라 파이리. 0 0 대박 너무 귀여워ㅠㅠ 진짜 3엠씨 특징 되게 잘 잡아서 그렸다. 기광이 너무 똑같아. 만화그림 같고 너무 이뻐ㅠㅠㅠ 앞으로도 자주 그려줘라 파이리. 파이리22 2014.10.12 23:13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금손이세여??? 진짜 잘 그려따 기광이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0 0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금손이세여??? 진짜 잘 그려따 기광이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12 23:52 우와~ 잘 그렸다 상크미 수타일~ 0 0 우와~ 잘 그렸다 상크미 수타일~ 파이리24 2014.10.13 00:16 진짜심하게넘잘그린다 진심부럽다 0 0 진짜심하게넘잘그린다 진심부럽다 파이리25 2014.10.13 00:21 진짜 잘그렸다b 그림체도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잘그렸다b 그림체도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어머 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 짱짱금손 ㅠㅠ
우와 완전금손 ... 이거 스로 스태프들도 짱좋아할.. 완전좋다.. 굿굿굿
광쁘 토끼앞니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섬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봐!!!! 다들 특징이 너무 잘 뭍어난다!!!!!!!!!!!!!!
너 파이리 금손 인정!!!!!!!!!!!!!!!!!!!!
스로 진짜 좋은방송이야ㅜㅜ 올해끝날때까지라도계속했음좋겠어ㅜㅜ 진짜잘그린다ㅜㅜ
우왕 금손파이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신난거봐 ㅋㅋ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인데ㅋㅋ 얼굴 표정이 진짜 다들 닮았어ㅋㅋㅋㅋ
대박이다 짓짜!!!!!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그렸다!!!
아넘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엠씨들까지 잘그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b
모야 넘 귀엽게 특징도 잘잡아서 잘그렸다ㅜㅜ
순정만화같아ㅜㅜ
진짜기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엠씨들까지 잘그렸어 22 ㅋㅋㅋㅋㅋㅋ보여주고싶을정돜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진짜 시키면 다해~~~기광이 없으면 안될 프로그램이야 상우형님도 열심히하고...카페에서 힙합 선생님할때는 든든하고 멋있고 까리하고 스록 너무좋아!!!!!!!
=14 헐 파이리가 직접 그린거 올려준거네~~~완전 멋있어 잘그렸어 기광이 입좀봐 너무 귀여워!!!!!!
오오 금손파이리 등장 두둥~~~
킨포크 원투도 그려줌 안되겠뉘??
기광인춤추는게자연스러~
& 팬아트는 사랑~s2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완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ㅋㅋㅋㅋㅋ 파이리 진짜 잘그린다ㅋㅋㅋㅋㅋㅋ 포인트가 정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완존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특징이 제대로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지짜~~~ 기광이 보여주면 좋아할거 같아 보여주고 싶다ㅋㅋㅋㅋ
대박 너무 귀여워ㅠㅠ 진짜 3엠씨 특징 되게 잘 잡아서 그렸다.
기광이 너무 똑같아. 만화그림 같고 너무 이뻐ㅠㅠㅠ 앞으로도 자주 그려줘라 파이리.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금손이세여??? 진짜 잘 그려따 기광이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우와~ 잘 그렸다 상크미 수타일~
진짜심하게넘잘그린다 진심부럽다
진짜 잘그렸다b 그림체도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