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힘들다....ㅠㅠ 567 2014.10.21 22:1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m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파이리들 나 너무힘들어 지금까지의 사태로인해 정신적고통이 너무커.... 앨범일때문에 화난다ㅠㅠ 육체적 정신적으로 너덜너덜해졌어..ㅠ.ㅠ 나좀 잡아줘파이리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2:14 진짜 힘들어 나도 그래 같이좀 울자ㅜㅜㅜㅜㅜㅜ 계속 좋아할수있게 해주면 안되겠니........... 0 0 진짜 힘들어 나도 그래 같이좀 울자ㅜㅜㅜㅜㅜㅜ 계속 좋아할수있게 해주면 안되겠니........... 파이리2 2014.10.21 22:16 음?ㅠㅠ뭔가 글내용이 기광이가 잘못했다는 것처럼 들려........... 계속 좋아할 수 있게 해주면 안되겠냐는말이 좀 그렇ㄷ ㅏㅠㅠ 0 0 음?ㅠㅠ뭔가 글내용이 기광이가 잘못했다는 것처럼 들려........... 계속 좋아할 수 있게 해주면 안되겠냐는말이 좀 그렇ㄷ ㅏㅠㅠ 파이리3 2014.10.21 22:17 근데 리다까지 같이 보고있고 좋아하는거보면 사생은 아닐꺼같아. 폰도 기광이꺼 아닌거같고..!!넘 멘붕오지 않았으면 해. 광이가 순수하게 보고 귀여워서 올린거같아 0 0 근데 리다까지 같이 보고있고 좋아하는거보면 사생은 아닐꺼같아. 폰도 기광이꺼 아닌거같고..!!넘 멘붕오지 않았으면 해. 광이가 순수하게 보고 귀여워서 올린거같아 파이리4 2014.10.21 22:17 ㅠㅠ 좋게좋게 생각하자ㅠㅠㅠ 0 0 ㅠㅠ 좋게좋게 생각하자ㅠㅠㅠ 파이리5 2014.10.21 22:17 기광이 못믿어? 파이리마저 기광이한테 그런말 하면 기광이는 어떡하냐.. 0 0 기광이 못믿어? 파이리마저 기광이한테 그런말 하면 기광이는 어떡하냐.. 파이리6 2014.10.21 22:18 대체 난 기광이 인스타보고 멘붕이거나 충격 이런거 1도 모르겠는데... 왜? 0 0 대체 난 기광이 인스타보고 멘붕이거나 충격 이런거 1도 모르겠는데... 왜? 파이리7 2014.10.21 22:18 나도..뭐가 멘붕이고 충격이지..? 0 0 나도..뭐가 멘붕이고 충격이지..? 파이리8 2014.10.21 22:19 나도 대체 뭐가 멘붕이고 충격인지 1도 모르겠다...왜.....왜.... 0 0 나도 대체 뭐가 멘붕이고 충격인지 1도 모르겠다...왜.....왜.... 파이리9 2014.10.21 22:20 4444444 0 0 4444444 파이리10 2014.10.21 22:20 그니까 뭐가 멘붕이야;;;; 0 0 그니까 뭐가 멘붕이야;;;; 파이리11 2014.10.21 22:25 왜충격임그냥목소리개꿀인데 0 0 왜충격임그냥목소리개꿀인데 파이리12 2014.10.21 22:51 나두.... 진심 이게 웬 멘붕인지 모르겠다 ㄷㄷ 기광이를 못믿지 않고서야 이건 참... 지금 들어와서 보고 난 이런 반응들이 더 멘붕 0 0 나두.... 진심 이게 웬 멘붕인지 모르겠다 ㄷㄷ 기광이를 못믿지 않고서야 이건 참... 지금 들어와서 보고 난 이런 반응들이 더 멘붕 파이리13 2014.10.21 23:10 도대체 어디서 멘붕이어야함??? 난 기광이 꿀목소리에 고막이 녹을듯이 좋고 고마운데 0 0 도대체 어디서 멘붕이어야함??? 난 기광이 꿀목소리에 고막이 녹을듯이 좋고 고마운데 파이리14 2014.10.21 22:18 기광이 인스타가 왜 상처될 일인지 나만 이해안가나............. 기광이랑 두준이가 보고 귀엽다고 올린거보면 본인 폰도 아니고; 그러니 당연히 기광이 번호를 알고 보낸 것도 아니고 사생이 번호 알고 보낸거면 저렇게 올릴 일도 없음. 그냥 기광이가 보여주는 것만 믿으면 돼. 왜 굳이 기광이는 기분 좋게 올렸는데 팬들이 나서서 오해하고 의심하는지.. 0 0 기광이 인스타가 왜 상처될 일인지 나만 이해안가나............. 기광이랑 두준이가 보고 귀엽다고 올린거보면 본인 폰도 아니고; 그러니 당연히 기광이 번호를 알고 보낸 것도 아니고 사생이 번호 알고 보낸거면 저렇게 올릴 일도 없음. 그냥 기광이가 보여주는 것만 믿으면 돼. 왜 굳이 기광이는 기분 좋게 올렸는데 팬들이 나서서 오해하고 의심하는지.. 파이리15 2014.10.21 22:19 저런사람들이 팬이라니 소름이다 0 0 저런사람들이 팬이라니 소름이다 파이리16 2014.10.21 22:21 222 우리끼리라도 이러지말자 0 0 222 우리끼리라도 이러지말자 파이리17 2014.10.21 22:19 그냥 기광이는 팬정성에 고맙다고한건데 너무 신경쓰지말았으면 좋겠다... 0 0 그냥 기광이는 팬정성에 고맙다고한건데 너무 신경쓰지말았으면 좋겠다... 파이리18 2014.10.21 22:19 있는 그대로봐 팬이 올려준게 고맙고 귀여워서 올린거쟈나??? 이건 멘붕은 아니고 사람들 궁예때문에 휩쓸린듯;; 정신차리렴 0 0 있는 그대로봐 팬이 올려준게 고맙고 귀여워서 올린거쟈나??? 이건 멘붕은 아니고 사람들 궁예때문에 휩쓸린듯;; 정신차리렴 파이리19 2014.10.21 22:19 인스타에 뭐 떴어??? 0 0 인스타에 뭐 떴어??? 파이리20 2014.10.21 22:21 밑에 글! 0 0 밑에 글! 파이리21 2014.10.21 22:20 근데 진짜 기광이라 의심스런 맘이 1도 안생김...파이리라 너무 시달렸나봐~ 기광이짆아ㅠㅠ 0 0 근데 진짜 기광이라 의심스런 맘이 1도 안생김...파이리라 너무 시달렸나봐~ 기광이짆아ㅠㅠ 파이리22 2014.10.21 22:20 w. 큡때문에 머리가 이상해ㅈ진거같애 0 0 w. 큡때문에 머리가 이상해ㅈ진거같애 파이리23 2014.10.21 22:21 w.수정했어ㅠㅠ 0 0 w.수정했어ㅠㅠ 파이리24 2014.10.21 22:21 그냥 있는 그래도 봐.........저렇게 생각하는것들도 다 궁예자나..... 있는 그대로 보면 멘붕일거 까지도 없어 0 0 그냥 있는 그래도 봐.........저렇게 생각하는것들도 다 궁예자나..... 있는 그대로 보면 멘붕일거 까지도 없어 파이리25 2014.10.21 22:21 근데 지금 무슨말을 하든 궁옌거같아 그냥 넘기는게 나을것같어 0 0 근데 지금 무슨말을 하든 궁옌거같아 그냥 넘기는게 나을것같어 파이리26 2014.10.21 22:25 내가 무딘건가 ....왜?????????? 난 오로지 기광포카를 어찌 손에 넣을지 고민중ㅠㅠㅠㅠㅠ포카줘~~~~~~~제발 기광포카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내가 무딘건가 ....왜?????????? 난 오로지 기광포카를 어찌 손에 넣을지 고민중ㅠㅠㅠㅠㅠ포카줘~~~~~~~제발 기광포카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1 22:32 있는그대로 받아들여 대체 저거보고 어디서 궁예를 할수있는건지 난 이해가 안가 0 0 있는그대로 받아들여 대체 저거보고 어디서 궁예를 할수있는건지 난 이해가 안가 파이리28 2014.10.21 22:34 나도 광포카 ㅜ ㅜ ㅜ ㅜ 0 0 나도 광포카 ㅜ ㅜ ㅜ ㅜ 파이리29 2014.10.21 22:45 나도 꽝포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꽝포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진짜 힘들어 나도 그래 같이좀 울자ㅜㅜㅜㅜㅜㅜ
계속 좋아할수있게 해주면 안되겠니...........
음?ㅠㅠ뭔가 글내용이 기광이가 잘못했다는 것처럼 들려........... 계속 좋아할 수 있게 해주면 안되겠냐는말이 좀 그렇ㄷ ㅏㅠㅠ
근데 리다까지 같이 보고있고 좋아하는거보면 사생은 아닐꺼같아. 폰도 기광이꺼 아닌거같고..!!넘 멘붕오지 않았으면 해. 광이가 순수하게 보고 귀여워서 올린거같아
ㅠㅠ 좋게좋게 생각하자ㅠㅠㅠ
기광이 못믿어? 파이리마저 기광이한테 그런말 하면 기광이는 어떡하냐..
대체 난 기광이 인스타보고 멘붕이거나 충격 이런거 1도 모르겠는데... 왜?
나도..뭐가 멘붕이고 충격이지..?
나도 대체 뭐가 멘붕이고 충격인지 1도 모르겠다...왜.....왜....
4444444
그니까 뭐가 멘붕이야;;;;
왜충격임그냥목소리개꿀인데
나두.... 진심 이게 웬 멘붕인지 모르겠다 ㄷㄷ 기광이를 못믿지 않고서야 이건 참... 지금 들어와서 보고 난 이런 반응들이 더 멘붕
도대체 어디서 멘붕이어야함???
난 기광이 꿀목소리에 고막이 녹을듯이 좋고 고마운데
기광이 인스타가 왜 상처될 일인지 나만 이해안가나.............
기광이랑 두준이가 보고 귀엽다고 올린거보면 본인 폰도 아니고; 그러니 당연히 기광이 번호를 알고 보낸 것도 아니고
사생이 번호 알고 보낸거면 저렇게 올릴 일도 없음.
그냥 기광이가 보여주는 것만 믿으면 돼. 왜 굳이 기광이는 기분 좋게 올렸는데 팬들이 나서서 오해하고 의심하는지..
저런사람들이 팬이라니 소름이다
222 우리끼리라도 이러지말자
그냥 기광이는 팬정성에 고맙다고한건데 너무 신경쓰지말았으면 좋겠다...
있는 그대로봐
팬이 올려준게 고맙고 귀여워서 올린거쟈나???
이건 멘붕은 아니고 사람들 궁예때문에 휩쓸린듯;; 정신차리렴
인스타에 뭐 떴어???
밑에 글!
근데 진짜 기광이라 의심스런 맘이 1도 안생김...파이리라 너무 시달렸나봐~ 기광이짆아ㅠㅠ
w. 큡때문에 머리가 이상해ㅈ진거같애
w.수정했어ㅠㅠ
그냥 있는 그래도 봐.........저렇게 생각하는것들도 다 궁예자나.....
있는 그대로 보면 멘붕일거 까지도 없어
근데 지금 무슨말을 하든 궁옌거같아 그냥 넘기는게 나을것같어
내가 무딘건가 ....왜??????????
난 오로지 기광포카를 어찌 손에 넣을지 고민중ㅠㅠㅠㅠㅠ포카줘~~~~~~~제발 기광포카ㅠㅠㅠㅠㅠㅠㅠㅠ
있는그대로 받아들여 대체 저거보고 어디서 궁예를 할수있는건지 난 이해가 안가
나도 광포카 ㅜ ㅜ ㅜ ㅜ
나도 꽝포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