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섹션에섴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mK 주소복사
본문
막내가 널깨물어주고싶어 하니까 옆에있던 기광이 실컷웃더니
이게뭐야? 조성모선배님이 이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야? 조성모선배님이 이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귀여워ㅋㅋㅋㅋㅋ매실씨엡이 2000년도에 나왔던가ㅋㅋㅋㅋ그럼 기광이가 열살.....
열....살? 초3...?
학교를 빨리 들어가서 4학년정도네...휴 땀이 난다^^
아녀... 12살아님?
그게그거긴하닼ㅋㅋㅋ
기광아ㅋㅋㅋㅋㅋㅋ으디 사람이여? 어디 살다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는 진짜 티비 많이 안보나봐ㅋㅋㅋㅋ
요즘도 그런거 같아 드라마도 잘 안 보는거 같고..무도는 보구ㅋㅋ
이런것도 좋다ㅋㅋㅋㅋㅋ
드라마 안보는 건 남자들이 원래 잘 안본다고 치자 ㅋㅋㅋㅋㅋ
근데 저 깨물어주고 싶어는 최근에도 개히트쳤던건뎈ㅋㅋㅋㅋㅋㅋ
진짜 으디사람이여 기광구 ㅋㅋㅋㅋㅋㅋ
그니깤ㅋㅋㅋㅋㅋ 딴건몰라고 매실은진짜 레알 개히트 쳤던건데 몰라서 더 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일이 많아서 그런가~ 보면 TV 잘 안보는 거 같아~
ㅈ.기광이 인터뷰보면 주로쉴땐 집에서 티비본다하는데 막상 이런저런상황일때 기광이는모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싶은것만 골라보나?ㅋㅋㅋ나도 티비편식하는데ㅋㅋㅋ
맞앜ㅋㅋㅋㅋ말은맨날 티비도본다고하면서
정작 유명한거 아무꺼도 모름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가끔 비스트가 한것도 까먹어 ㅋㅋㅋㅋㅋㅋ......
요즘 부쩍 자주 들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는 현재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그래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널깨물어주고 싶어 뭔지 모르겠다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