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오늘 하루 뭐했엉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다들 오늘 하루 뭐했엉

416 2014.10.09 19:30

짧은주소

본문

쉬는 날인데 준비하는 게 있어서 그거 공뷰....를 하려고했으나!!!기광이만 엄청 본듯....ㅠ.ㅠ...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기광앓이로 하루를 채웟능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9:32

잠자고 잠자고 잠자고 잠자고 자다가 이제 일어나서 기광이 보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9 19:32

ㅋ난 곡성 기차마을 갔다왔어ㅋㅋㅋ 거기서도 울기광 들락달락 거렸다는...ㅋㅋ기광이 곡 실려서 보고 웃는데 친구들이 넌 뭘보면서 그렇게 웃냐고ㅋㅋㅋ

파이리3 2014.10.09 19:33

트랙리스트로 아침부터 설렜지만!!!!!!!!!!!
시험공부..ㅠㅠ 컴백이랑도겹치지만 컴백이 더 중요한 나는................시험 망.....ㅋㅋㅋㅋ
요새 계속설렘

파이리4 2014.10.09 19:34

ㅈ.다 그랬구낰ㅋㅋㅋㅋㅋ 일상생활불가 흡흡ㅋㅋㅋㅋㅋㅋ 내일되면 더 심해지겟지....?☆★torr

파이리5 2014.10.09 19:37

파이리들은 쉬는날 진짜 바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레서인디 주말에도 울기광은 조용하더라 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9 19:41

밥하고...설거지하고...빨래하고...애들 등살에 머리 띵~~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9 19:42

잠만잔듯..

파이리8 2014.10.09 19:43

방콕방콕ㅋㅋㅋㅋ시험이코앞인데;;;올리브쇼 못본거 몰아보는중............ㅋㅋㅋ큐ㅠㅠㅠ

파이리9 2014.10.09 19:46

UKxjXEa.jpg

가을을 느끼고 왔다고 한다......이쁘지?

파이리10 2014.10.09 19:47

이쁘다!!!!!!!! 가을같애~~~

파이리11 2014.10.09 19:53

우와 이쁘다~~~

파이리12 2014.10.09 20:16

ㅈ.오오이쁘당 ㅠㅠ

파이리13 2014.10.09 19:49

나도 토요일에 시험보는거 있는데 ㅠㅠ 기광이 서치하다가 저녁밥 먹을 시간이 되었어 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09 19:52

친구 결혼식갔다오뮤ㅠㅠ가는버스안에서 트랙리스트보고 끙끙앓고 오는버스안에서 성남직캠보고 끙끙앓았어 ㅋㅋㅋㅋㅋ 낼은 또 뭐가 뜨려낭

파이리15 2014.10.09 20:18

ㅈ.모두 오늘 하루 기광하루....♥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