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짹 697 2014.10.17 16:4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q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B2stGK: 튀김 소보로 냠~-~ㅋㅋㅋㅋㅋ 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6: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16:44 대전도착했나보다 0 0 대전도착했나보다 파이리3 2014.10.17 16:44 대전파이리들 좋겠다ㅠㅠㅠㅠㅠㅠ 0 0 대전파이리들 좋겠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7 16:44 오구오구 귀여워ㅠㅠ 냠이래 0 0 오구오구 귀여워ㅠㅠ 냠이래 파이리5 2014.10.17 16:45 졸궈 ㅂ2 0 0 졸궈 ㅂ2 파이리6 2014.10.17 16:45 우래기 소보로머거? ㅜㅜ마니마니 머거 ㅠㅠㅠㅠㅠ 0 0 우래기 소보로머거? ㅜㅜ마니마니 머거 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7 16:45 대전확실!! 파이리들 잘 보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대전확실!! 파이리들 잘 보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7 16:4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씹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가고ㅛ시ㅠㅡㄴ데ㅜㅠㅠㅠㅠㅠ너무 멀쟈나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 0 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씹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가고ㅛ시ㅠㅡㄴ데ㅜㅠㅠㅠㅠㅠ너무 멀쟈나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 파이리9 2014.10.17 16:46 기광이 대전 도착했구나ㅠㅠㅠ 맛있게 머거어ㅠㅠㅠ 0 0 기광이 대전 도착했구나ㅠㅠㅠ 맛있게 머거어ㅠㅠㅠ 파이리10 2014.10.17 16:46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ㅠㅠ 0 0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ㅠㅠ 파이리11 2014.10.17 16:47 꽝아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어 0 0 꽝아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어 파이리12 2014.10.17 16:48 ㅠㅠㅠㅠㅠㅠㅠ조심해ㅠㅠ대전서 사랑 많이 받고와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조심해ㅠㅠ대전서 사랑 많이 받고와ㅠㅠ 파이리13 2014.10.17 16:48 대전파이리들 부러워ㅠㅠㅠㅠㅠㅠ 오늘티비도못보는데.. 망했어ㅠㅠㅠㅠ 0 0 대전파이리들 부러워ㅠㅠㅠㅠㅠㅠ 오늘티비도못보는데.. 망했어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7 16:49 으느정이 어디?ㅠㅠㅠㅠ나 막 방황중ㅠㅠ 0 0 으느정이 어디?ㅠㅠㅠㅠ나 막 방황중ㅠㅠ 파이리15 2014.10.17 16:55 물어봐... 거기 로데오거리라는것 같던데ㅠㅠ 0 0 물어봐... 거기 로데오거리라는것 같던데ㅠㅠ 파이리16 2014.10.17 16:49 성심당ㅋㅋㅋㅋㅋㅋㅋㅋ 존맛인데 나도 먹고싶다 ㅜㅜ 0 0 성심당ㅋㅋㅋㅋㅋㅋㅋㅋ 존맛인데 나도 먹고싶다 ㅜㅜ 파이리17 2014.10.17 16:52 아~~~~~~~~~~부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아~~~~~~~~~~부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8 2014.10.17 16:52 기광아 좀 오래 있어주라ㅠㅠ 0 0 기광아 좀 오래 있어주라ㅠㅠ 파이리19 2014.10.17 16:53 부럽다 대전 파이리들~ 사진 좀 찍어서 올려줘~ 0 0 부럽다 대전 파이리들~ 사진 좀 찍어서 올려줘~ 파이리20 2014.10.17 16:56 사진이라도 보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사진이라도 보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7 16:59 성심당갔었구낭 ㅠㅠㅠ끄압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성심당갔었구낭 ㅠㅠㅠ끄압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7 17:07 ㅠㅠㅠㅠ 순수롤이앙 보문산메아리도 냠 해!!! 사와서 연습실에서 나눠먹어 ㅋㅋㅋ다들 넘 말라서 안스럽긔ㅜㅜ 0 0 ㅠㅠㅠㅠ 순수롤이앙 보문산메아리도 냠 해!!! 사와서 연습실에서 나눠먹어 ㅋㅋㅋ다들 넘 말라서 안스럽긔ㅜㅜ 파이리23 2014.10.17 20:00 냠ㅜㅜ 맛나게 묵어 ㅜㅜ 0 0 냠ㅜㅜ 맛나게 묵어 ㅜㅜ
댓글목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전도착했나보다
대전파이리들 좋겠다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 귀여워ㅠㅠ 냠이래
졸궈 ㅂ2
우래기 소보로머거? ㅜㅜ마니마니 머거 ㅠㅠㅠㅠㅠ
대전확실!! 파이리들 잘 보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씹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가고ㅛ시ㅠㅡㄴ데ㅜㅠㅠㅠㅠㅠ너무 멀쟈나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
기광이 대전 도착했구나ㅠㅠㅠ 맛있게 머거어ㅠㅠㅠ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ㅠㅠ
꽝아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어
ㅠㅠㅠㅠㅠㅠㅠ조심해ㅠㅠ대전서 사랑 많이 받고와ㅠㅠ
대전파이리들 부러워ㅠㅠㅠㅠㅠㅠ 오늘티비도못보는데.. 망했어ㅠㅠㅠㅠ
으느정이 어디?ㅠㅠㅠㅠ나 막 방황중ㅠㅠ
물어봐... 거기 로데오거리라는것 같던데ㅠㅠ
성심당ㅋㅋㅋㅋㅋㅋㅋㅋ 존맛인데 나도 먹고싶다 ㅜㅜ
아~~~~~~~~~~부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기광아 좀 오래 있어주라ㅠㅠ
부럽다 대전 파이리들~ 사진 좀 찍어서 올려줘~
사진이라도 보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심당갔었구낭 ㅠㅠㅠ끄압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순수롤이앙 보문산메아리도 냠 해!!!
사와서 연습실에서 나눠먹어 ㅋㅋㅋ다들 넘 말라서 안스럽긔ㅜㅜ
냠ㅜㅜ
맛나게 묵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