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방 표시 없어졌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결방 표시 없어졌다>.<

461 2014.10.23 15:14

짧은주소

본문

빵빠레
내일 기광이 보겠돠 똬핫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5:16

꽝요일~~~~~~~~~~~~~~~~~~~~~~~!!!!!!쏴리질럿!!!!!!!

파이리2 2014.10.23 15:16

헐 !!!!

파이리3 2014.10.23 15:17

응 애초에 결방아니었어 포탈이 안바꾼거얌
낼 야구는 엠사 중계가 맞앙

토욜중계가 케백수

파이리4 2014.10.23 15:17

피드백쩌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3 15:17

ㅋㅋㅋ예에~~~~

파이리6 2014.10.23 15:19

이제 우리가할일은 남은 야구 공중파중계때 음방이랑 안겹치길 비는일만남았음! 1위하는데 결방하면슬프쟈나ㅠㅠㅠ
근데 뮤뱅멕시코는언제해? 뮤뱅시간에하는건지 따로 늦은저녁에하나?ㅠ 후자여야할텐데

파이리7 2014.10.23 15:19

오예오예

파이리8 2014.10.23 15:29


앗싸~~!!!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3 15:33

뒤에 애들 표정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3 15:36

파이리 뽐낸다 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3 17: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3 15:31

에헤라디야~~~자진 방아를 돌ㄹㅕ라~~~~~

파이리13 2014.10.23 17:00

올레~올레~~올레~~~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