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결방 표시 없어졌다>.< 461 2014.10.23 15:1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q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빵빠레 내일 기광이 보겠돠 똬핫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5:16 꽝요일~~~~~~~~~~~~~~~~~~~~~~~!!!!!!쏴리질럿!!!!!!! 0 0 꽝요일~~~~~~~~~~~~~~~~~~~~~~~!!!!!!쏴리질럿!!!!!!! 파이리2 2014.10.23 15:16 헐 !!!! 0 0 헐 !!!! 파이리3 2014.10.23 15:17 응 애초에 결방아니었어 포탈이 안바꾼거얌 낼 야구는 엠사 중계가 맞앙 토욜중계가 케백수 0 0 응 애초에 결방아니었어 포탈이 안바꾼거얌 낼 야구는 엠사 중계가 맞앙 토욜중계가 케백수 파이리4 2014.10.23 15:17 피드백쩌넼ㅋㅋㅋㅋㅋㅋㅋ 0 0 피드백쩌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3 15:17 ㅋㅋㅋ예에~~~~ 0 0 ㅋㅋㅋ예에~~~~ 파이리6 2014.10.23 15:19 이제 우리가할일은 남은 야구 공중파중계때 음방이랑 안겹치길 비는일만남았음! 1위하는데 결방하면슬프쟈나ㅠㅠㅠ 근데 뮤뱅멕시코는언제해? 뮤뱅시간에하는건지 따로 늦은저녁에하나?ㅠ 후자여야할텐데 0 0 이제 우리가할일은 남은 야구 공중파중계때 음방이랑 안겹치길 비는일만남았음! 1위하는데 결방하면슬프쟈나ㅠㅠㅠ 근데 뮤뱅멕시코는언제해? 뮤뱅시간에하는건지 따로 늦은저녁에하나?ㅠ 후자여야할텐데 파이리7 2014.10.23 15:19 오예오예 0 0 오예오예 파이리8 2014.10.23 15:29 앗싸~~!!!ㅋㅋㅋㅋㅋ 0 0 <img src='http://i.imgur.com/ScCflPN.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앗싸~~!!!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3 15:33 뒤에 애들 표정ㅋㅋㅋㅋㅋ 0 0 뒤에 애들 표정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3 15:36 파이리 뽐낸다 ㅋㅋㅋㅋㅋ 0 0 파이리 뽐낸다 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3 17: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3 15:31 에헤라디야~~~자진 방아를 돌ㄹㅕ라~~~~~ 0 0 에헤라디야~~~자진 방아를 돌ㄹㅕ라~~~~~ 파이리13 2014.10.23 17:00 올레~올레~~올레~~~ 0 0 올레~올레~~올레~~~
댓글목록
꽝요일~~~~~~~~~~~~~~~~~~~~~~~!!!!!!쏴리질럿!!!!!!!
헐 !!!!
응 애초에 결방아니었어 포탈이 안바꾼거얌
낼 야구는 엠사 중계가 맞앙
토욜중계가 케백수
피드백쩌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예에~~~~
이제 우리가할일은 남은 야구 공중파중계때 음방이랑 안겹치길 비는일만남았음! 1위하는데 결방하면슬프쟈나ㅠㅠㅠ
근데 뮤뱅멕시코는언제해? 뮤뱅시간에하는건지 따로 늦은저녁에하나?ㅠ 후자여야할텐데
오예오예
앗싸~~!!!ㅋㅋㅋㅋㅋ
뒤에 애들 표정ㅋㅋㅋㅋㅋ
파이리 뽐낸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헤라디야~~~자진 방아를 돌ㄹㅕ라~~~~~
올레~올레~~올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