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일단은

411 2014.11.01 11:33

짧은주소

본문

총공시간이 있긴한데 그래도 인기상 표차가 점점줄어서
안한사람 하는게 좋을듯!!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1:41

나는 총공 시간 안따지고 그냥 먼저 했어. 1위에 계속 올려놓는게 중요하니까. 나도 다른 부문 후보들 별 생각없으면 1위 후보 그냥 찍거든. 다른 타팬들도 그런 패턴이라면 무조건 1위를 유지하는게 중요할것 같아. 요령껏 해야겠지. 안정적으로 격차만 커졌으면 좋겠다.

파이리2 2014.11.01 11:51

ㅈ.응 맞아~ 큰홈도 총공하는게 방어하는것도있고, 팬들이 모여서하면 사기충전도되고 이런저런이유로 하는거고, 무조건 총공때 투표하는것만을 원칙으로 하는것도아니니, 일단 자기 투표할수있을때 꼭 투표하는게 중요!!
파이리들도 다들 빼먹지말고 잘하리라 믿음ㅎㅎ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