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내일 음악중심안나와? 678 2014.10.31 22: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t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제목 그대로야 내일안나와?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2:50 사녹했다고하던데? 0 0 사녹했다고하던데? 파이리2 2014.10.31 22:51 출연자명단에없는거보니 안나올거같아ㅠㅠㅠ팬들말로는 지난주에 사녹2회분 찍었다고 하던데..아니였나ㅠㅠ 갑자기 방송사는 왜 해외바람이불어서는ㅡㅡ 인가도 또 해외나간다던데 0 0 출연자명단에없는거보니 안나올거같아ㅠㅠㅠ팬들말로는 지난주에 사녹2회분 찍었다고 하던데..아니였나ㅠㅠ 갑자기 방송사는 왜 해외바람이불어서는ㅡㅡ 인가도 또 해외나간다던데 파이리3 2014.10.31 22:52 인가는 사녹공지 뜬거보니까 나오는거같은데 음중은 모르게써ㅠㅠㅠㅠㅠ 0 0 인가는 사녹공지 뜬거보니까 나오는거같은데 음중은 모르게써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1 22:57 낼은복습이나해야것다ㅠ 0 0 낼은복습이나해야것다ㅠ 파이리5 2014.10.31 23:00 음중 지난번에 사녹 2주분찍었을껄~~~~ 0 0 음중 지난번에 사녹 2주분찍었을껄~~~~ 파이리6 2014.10.31 23:07 어찌하여 활동기에 이리도 보기 힘든 것인고... 0 0 어찌하여 활동기에 이리도 보기 힘든 것인고... 파이리7 2014.11.01 00:06 음중 사녹 2주분 해서 내일 나올껄?ㅋㅋ 0 0 음중 사녹 2주분 해서 내일 나올껄?ㅋㅋ
댓글목록
사녹했다고하던데?
출연자명단에없는거보니 안나올거같아ㅠㅠㅠ팬들말로는 지난주에 사녹2회분 찍었다고 하던데..아니였나ㅠㅠ
갑자기 방송사는 왜 해외바람이불어서는ㅡㅡ
인가도 또 해외나간다던데
인가는 사녹공지 뜬거보니까 나오는거같은데 음중은 모르게써ㅠㅠㅠㅠㅠ
낼은복습이나해야것다ㅠ
음중 지난번에 사녹 2주분찍었을껄~~~~
어찌하여 활동기에 이리도 보기 힘든 것인고...
음중 사녹 2주분 해서 내일 나올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