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아 혹시 없어진 홈들 얘기해도 되니?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vR 주소복사
본문
미인이랑 밋츄말인데
내가 늦게 입덕해서 그런지 기광이 사진 짤줍하다가
여기서 운명을 느꼈어..ㅠㅠ 홈 닫은지 꽤 됐어?
사진 줍줍하고 싶은데 찾을만한 곳 어디 없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늦게 입덕해서 그런지 기광이 사진 짤줍하다가
여기서 운명을 느꼈어..ㅠㅠ 홈 닫은지 꽤 됐어?
사진 줍줍하고 싶은데 찾을만한 곳 어디 없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울기광복습하다보면 미인?사진 연도별ㄹ로 올라와있을거야~
ㅠㅠ 미인치고 복습하고 왔는데 못 찾겠어.. 혹시 예전 게시판을 내가 못찾는건가?...ㅜㅜ
앗 영어로 MEIN을 쳐야해..미안 헷갈렸구나 ^-ㅠ
나도 밋츄.......밋츄 사진 진짜 어디서 영접해야되냐ㅠㅠㅠㅠㅠㅠㅠ
a밋츄 사진은 블로그인가? 홈인가? 볼 수 있도록 해놨었는데 ..없어졌나..
http://thekooss.blog.me/
밋츄랑 미인말고도 기광이예전사진들볼수있어
여기모아져있는블로그!~_~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글쓴이는 아닌데 나도 은총을 받고 간다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지나가던 파이린데 나도 은총받으뮤ㅠㅠㅠㅠ 감쟈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