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기광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정법기광이..

548 2014.10.09 23:13

짧은주소

본문

정법기광이는
아련하고 애처로워ㅜㅜ
같은날하는 스로기광이랑
달라서 더 대비되어서 그런가
볼때마다 가슴이 쪼글쪼글 아파 아려 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23:14

그치..둘이 다른사람같아...ㅠㅠ 하필 또 엄청밝아 기광이 스록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이제 그래도 마지막이니 시원섭섭하다 ㅠㅠ울광쁘 ㅠㅠ

파이리2 2014.10.09 23:15

대비되서 더 짠한가봐ㅠㅠ 안쓰러죽겠어;;;;;;

파이리3 2014.10.09 23:16

스록도 정법도 예쁨받는 기광이라 좋은데 갠적으로 정법보면서 고생많이하는게보여서 쫌 뭉클?ㅠㅜ찍느라 고생했겠다~이런생각많이들어ㅠㅠ근데 또 어딜가나 천사야ㅠㅜㅠ

파이리4 2014.10.09 23:16

정법 기광이는 묵묵하게 시키는 일 다 잘해서 좋다~원래 내가 알던 평소 기광이 같아ㅋㅋ

파이리5 2014.10.09 23:17

우리가 알고 정말 기광이다운 건 정법같아 ㅋㅋㅋ 스록때는 정말 완전 ㅋㅋㅋㅋ프로답게 업!해서 얘기하는거고 ㅋㅋ

파이리6 2014.10.09 23:18

스록때 기광이는 프로그램을 끌어가야된다는 책임감? 같은게 있는듯ㅠㅠ 진짜 열심히해 다른 엠씨들도 편해서 더 잘하는것같고~~~정법기광이는 본래 기광이같아 아련해ㅠㅠ

파이리7 2014.10.09 23:19

스로랑 정법 기광이 진짜 다른 사람 같앜ㅋㅋㅋㅋ 정법은 진짜 맘 아파서 복습하기도 힘들어ㅠㅠ
애가 힘들어 보이는데도 어쩜 그렇게 성실하고 착하고 순한건지..

파이리8 2014.10.09 23:32

대중들에게는 정법기광이가 더 알려지고 기사도 많이 나오니까...책임감 있는 모습과 매사 열심이려는 긍정의 자세가 마이 어필되어서 좋고...하.. 스로에서는 걍 만능엔터테이너가 화면과 내용을 다 채워서 좋고

파이리9 2014.10.09 23:20

맞아맞아.. 둘 다 기광이의 본 모습들이지만 책임감있고 묵묵히 일해나가는 정글이 더 기광이스러운(?)듯...ㅎ ㅑ.. 다 좋다좋아 ㅠㅠㅠㅠㅠ성격까지미남이야;;;;;;;

파이리10 2014.10.09 23:22

근데 진짜 스로랑 정법이랑 느낌이 너무너무너무 달라~ㅋㅋㅋ 정법은 차분하고 조용한 남자 느낌이 더 나고... 스록은 진짜 개구쟁이 귀염열매 이백만개 먹은 센수쟁이 느낌ㅋㅋㅋ 난 둘 다 좋아^.~

파이리11 2014.10.09 23:29

맞아맞아..달라서 더 좋아 더 빠져드는 것 같아..

파이리12 2014.10.09 23:36

정법 기광이는 멤버들이 말하던 기광이의 모습같아서 신기하고 아련하고 그래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