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스타그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33 2014.10.08 22: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v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gttk0000 30초 전 동니가 각도 잡아준 쌍브이 셀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22:19 동니가 잡아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쭈쭈쭈쭈ㅋㅋㅋㅋㅋㅋㅋ 0 0 동니가 잡아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쭈쭈쭈쭈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8 22:19 헐 0 0 헐 파이리3 2014.10.08 22: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왜이렇게 착시효과가 ㅋㅋㅋㅋㅋㅋㅋ어깨 없는줄알아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눈 진~짜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왜이렇게 착시효과가 ㅋㅋㅋㅋㅋㅋㅋ어깨 없는줄알아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눈 진~짜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8 22:20 아 나 얘넘씹덕터져 사망할거같애..살려죠.. 0 0 아 나 얘넘씹덕터져 사망할거같애..살려죠.. 파이리5 2014.10.08 22:20 여백 없이 꽉 들어찬 눈 코 입 ㅠㅠㅠ 낫닝겐이 쌍브이 한다 0 0 여백 없이 꽉 들어찬 눈 코 입 ㅠㅠㅠ 낫닝겐이 쌍브이 한다 파이리6 2014.10.08 22:20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8 22:20 아 나 진짜울고있어 ㅠㅠㅓ무귀여웡엉어 0 0 아 나 진짜울고있어 ㅠㅠㅓ무귀여웡엉어 파이리8 2014.10.08 22:21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8 22:21 십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셀카 또 교욱받구있으려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십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셀카 또 교욱받구있으려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8 22:21 날죽여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날죽여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8 22:22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씹덕이를어케ㅠㅠ 0 0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씹덕이를어케ㅠㅠ 파이리12 2014.10.08 22:23 잡아준채로 가만히 찍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잡아준채로 가만히 찍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8 2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게따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게따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8 22:24 기광이어깨없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쭈구리자세여도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어깨없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쭈구리자세여도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8 2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보고 다시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보고 다시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8 22:25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쌍브이ㅠㅠㅠㅠㅠ오구오구 우리 기광이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쌍브이ㅠㅠㅠㅠㅠ오구오구 우리 기광이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8 22:25 하얗다 눈부셔~ 옆에는 누군지 까메보인다 0 0 하얗다 눈부셔~ 옆에는 누군지 까메보인다 파이리18 2014.10.08 22:26 아니자세를어케잡아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씹덕 ㅋㅋㅋ 0 0 아니자세를어케잡아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씹덕 ㅋㅋㅋ 파이리19 2014.10.08 22:28 기광아 니가 찍어서올리는것도 괜찮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 0 기광아 니가 찍어서올리는것도 괜찮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파이리20 2014.10.08 22:28 ㅋㅋ기광아 ㅠㅠㅠㅠ 자세잡아준대로 고대로 쌍브이중 ㅠㅠ 안움직이고 쌍브이중 ㅠㅠ 0 0 ㅋㅋ기광아 ㅠㅠㅠㅠ 자세잡아준대로 고대로 쌍브이중 ㅠㅠ 안움직이고 쌍브이중 ㅠㅠ 파이리21 2014.10.08 22:28 씹덕ㅇ<- 0 0 씹덕ㅇ<-< 파이리22 2014.10.08 22:32 ㅋㅋㅋㅋ 기광아 미안해 자꾸 웃음이나와 너무 귀여워~ 0 0 ㅋㅋㅋㅋ 기광아 미안해 자꾸 웃음이나와 너무 귀여워~ 파이리23 2014.10.08 22:36 셀카각도고나리받아쪄 우쭈쭈 ㅎㅎㅎ 0 0 셀카각도고나리받아쪄 우쭈쭈 ㅎㅎㅎ 파이리24 2014.10.08 22:37 기광아 그냥 니 맘대로 찍어서 올려~~~~~~ 그게 그거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이 훌륭해서 다 괘안아!!!!!!~~~ 0 0 기광아 그냥 니 맘대로 찍어서 올려~~~~~~ 그게 그거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이 훌륭해서 다 괘안아!!!!!!~~~ 파이리25 2014.10.08 22:39 어떤 각도로 찍어도 광쁘...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부 0 0 어떤 각도로 찍어도 광쁘...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부 파이리26 2014.10.08 22:39 귀여워ㅋㅋㅋㅋㅋ 각도따위 상관없다능 0 0 귀여워ㅋㅋㅋㅋㅋ 각도따위 상관없다능 파이리27 2014.10.08 22:59 기광이 넓은~~어깨 어디갔어 ~____,~?ㅋㅋㅋㅋㅋ 귀욤귀욤 0 0 기광이 넓은~~어깨 어디갔어 ~____,~?ㅋㅋㅋㅋㅋ 귀욤귀욤 파이리28 2014.10.08 23:10 씹더긔ㅋㅋㅋㅋㅋㅋㅋ 0 0 씹더긔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08 23:17 으앙넘사랑둥ㅜㅜ 0 0 으앙넘사랑둥ㅜㅜ 파이리30 2014.10.08 23:24 아이라인 예술이다~ 나는 기광이의 이런 눈매가 넘 좋아 0 0 아이라인 예술이다~ 나는 기광이의 이런 눈매가 넘 좋아 파이리31 2014.10.09 00:53 볼살 없.. 입꼬리 진짜짱!!! 글구 셀카 못찍어도 완전매력~~~ 0 0 볼살 없.. 입꼬리 진짜짱!!! 글구 셀카 못찍어도 완전매력~~~
댓글목록
동니가 잡아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쭈쭈쭈쭈ㅋㅋㅋㅋㅋㅋㅋ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왜이렇게 착시효과가 ㅋㅋㅋㅋㅋㅋㅋ어깨 없는줄알아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눈 진~짜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얘넘씹덕터져 사망할거같애..살려죠..
여백 없이 꽉 들어찬 눈 코 입 ㅠㅠㅠ
낫닝겐이 쌍브이 한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진짜울고있어 ㅠㅠㅓ무귀여웡엉어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셀카 또 교욱받구있으려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죽여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씹덕이를어케ㅠㅠ
잡아준채로 가만히 찍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게따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어깨없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쭈구리자세여도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보고 다시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쌍브이ㅠㅠㅠㅠㅠ오구오구 우리 기광이ㅠㅠㅠㅠㅠㅠ
하얗다 눈부셔~ 옆에는 누군지 까메보인다
아니자세를어케잡아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씹덕 ㅋㅋㅋ
기광아 니가 찍어서올리는것도 괜찮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기광아 ㅠㅠㅠㅠ
자세잡아준대로 고대로 쌍브이중 ㅠㅠ
안움직이고 쌍브이중 ㅠㅠ
씹덕ㅇ<-
ㅋㅋㅋㅋ 기광아 미안해 자꾸 웃음이나와 너무 귀여워~
셀카각도고나리받아쪄 우쭈쭈 ㅎㅎㅎ
기광아 그냥 니 맘대로 찍어서 올려~~~~~~ 그게 그거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이 훌륭해서 다 괘안아!!!!!!~~~
어떤 각도로 찍어도 광쁘...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부
귀여워ㅋㅋㅋㅋㅋ 각도따위 상관없다능
기광이 넓은~~어깨 어디갔어 ~____,~?ㅋㅋㅋㅋㅋ 귀욤귀욤
씹더긔ㅋㅋㅋㅋㅋㅋㅋ
으앙넘사랑둥ㅜㅜ
아이라인 예술이다~ 나는 기광이의 이런 눈매가 넘 좋아
볼살 없.. 입꼬리 진짜짱!!! 글구 셀카 못찍어도 완전매력~~~